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97267-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5/10/20 13:47
공고명 학현,내기처리분구 하수관로 정비사업(2단계) 건설폐기물처리용역(전체분)(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최평경(☎: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0/2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48,524,000 원
   
배정예산
948,524,000 원
   
추정가격
862,294,550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폐기물처리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장기계속, 전체분 계약)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 공고 제2025-195호 

 (나라장터 전자입찰공고번호 :              )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2025. 10. 17. 

평택시상하수도사업소 관리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학현,내기처리분구 하수관로 정비사업(2단계)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장기계속, 전체분) 

위    치 

 ▪ 포승읍 석정리, 홍원리, 안중읍 성해리 일원 

사업개요 

폐기물 처리 및 운반(전체분) : 총18,527톤 

  (폐콘크리트 5,184톤, 폐아스콘 13,343톤) 

용역기간 

[전체분]착수일로부터 36개월(1,080일)  

기 초 금 액 

948,524,000원 

용역예정금액 

금948,524,000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처리비 

수집운반비 

862,294,550원 

86,229,450원 

622,653,000원 

325,871,000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차수분 계약 금액 및 기간은 낙찰자 결정 후 발주처 사정에 의합니다.  

 

    

2.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0. 22.(수) 10:00 ~ 2025. 10. 24.(금)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0. 24.(금)11:00 평택시상하수도사업소 관리과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우리소에서는 별도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공고문 나. 개찰 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음을 유의바람. 

 

 

3.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과 건설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같은 법률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자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별표2〕의“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로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처리업허가증 영업대상폐기물란에 건설폐기물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업종분류번호: 폐기물중간처리업(1253), 폐기물수집․운반업(6728)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도급(필요시) 

   가. 단,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하고,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이어야 하며, 면허 보완 업체도 3. 입찰참가자격 가.항을 적용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마감일시 : 2025.10.23. 18:00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제출) 

   나. 분담비율은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65.6%, 수집‧운반업 34.4%로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마.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르며, 관련규정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아도 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전자투찰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6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부적격자 또는 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24-287호) [별표] 2. 추정가격 15억원 미만 5억원 이상 용역에 의거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환경부 고시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에 따라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 

    ① 당해용역금액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 중간처리 실적: 622,65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65.6% 

      - 수집운반 실적: 325,87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34.4% 

      ※ 적격심사 시 이행능력은 실적증명서에 의하여 평가하므로 실적증명서에는 반드시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② 당해용역수행능력 중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및 처리량: 17.15톤 

    ③ 당해용역 배출현장 대표주소지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석정리, 홍원리, 안중읍 성해리 일원 

    ④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해 평가하며, 입찰공고일 이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의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⑤ 신인도는 평가기준에 따르며, 심사항목별 평가는 각 항목별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으며, 수행능력 배점한도 내에서 합산하여 적용하고 초과부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⑥ 기타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에 따라 평가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방법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입찰 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제출 마감일시까지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 하수과 [☎031-8024-5223  

   이호영 주무관〕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하도급(재위탁)계약 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라 재위탁 할 수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등 개별법령에 따른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해야하며, 관련법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적격심사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회계 

      예규)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제8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 업무관련 문의 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등록마감시간까지는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사.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아. 기타 용역 관련 사항은 하수과(☎ 031-8024-5223) 공고관련 사항은 관리과(☎031-8024-5134)로        문의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공직자 부조리신고 창구 운영 

 

 

 

  ❍ 신고내용  

    업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받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행위
    「평택시 공무원행동강령규칙」을 위반하는 행위 

   ❍ 신고전화 : 031-8024-2181~2182, FAX : 031-8024-2159 

   ❍ 방문접수 : 평택시 감사관실 조사팀 

   ❍ 인 터 넷 : 시 홈페이지 ⇒ 공직자 부조리신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평택시상하수도사업소 관리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