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RISE센터 공고 제2025-13호
소액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전남RISE사업비 세부 집행점검 모니터링
나. 과업내용 : RISE사업비 집행점검 및 검증, e나라도움 수시점검 등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2026. 6. 30.
라. 용 역 비 : 75,350,000원(추정가격 68,5000,000 + 부가세 6,850,000)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 제한경쟁, 소액수의견적 입찰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다.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안부 예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에 따릅니다.
라. 본 입찰 제출은 신원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개인인증서(공동인증서 제외)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회계법인(업종코드: 1200) 또는 공인회계사사무소(업종코드: 3601)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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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대상자 결정에 고려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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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사업의 효율적인 수행과 품질관리를 위하여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가격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1588-0800, FAX 042-472-2279)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4.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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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제출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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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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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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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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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0. 2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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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0. 2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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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0. 2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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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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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나.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 건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다.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소액 수의 견적 제출로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받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 중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해당 각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7.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의 계약예정자로 결정된 업체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경우에는 향후 3개월간 전라남도RISE센터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견적 제출을 포함한 모든 수의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문, 과업지시서, 전자입찰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지시서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마. 관련 문의사항은 전라남도RISE센터 기획팀(☎061-287-957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0. 2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라남도RISE센터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