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대학교병원 관리번호 : 총무과-2559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고번호 : R25BK01099900-000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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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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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2025년 의사 및 병원 배상책임보험 가입(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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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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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 총액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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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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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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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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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월) 17:00 ~ 2025. 10. 27.(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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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제출 및
입찰참가등록 마감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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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4.(금) 17:00
(입찰보증서는 반드시 전자로 송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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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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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7.(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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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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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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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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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1. 24:00 ~ 2026.11.01. 2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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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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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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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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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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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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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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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아래 사항을 모두 만족하여야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됩니다.)
가.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에 있지 않은 업체
나.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또는 본사에서 단독 위임 받은 조직에 한함(낙찰자 선정 전 개찰 1순위자 증빙서류 제출)
※ 보험사별 한 개 조직만 입찰참가 가능
라.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제출방법 및 기한 :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총무과 회계팀 손다은 직접 방문 제출
마.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보험지급여력비율(RBC 비율)이 150% 이상인 업체(낙찰자 선정 전 개찰 1순위자 증빙서류 제출)
3. 과업 설명회
별도로 과업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으므로,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본 공고 및 첨부 과업지시서 등을 미리 확인,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진료행정팀(☎ 044-995-42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이므로, 입찰(투찰)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가격입찰(투찰)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최저가 투찰자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 최저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하도급 및 공동수급
하도급 및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56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반드시 제출하여야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자로 제재되어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258조 제3항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본원 회계규정 제 260조에 의한 경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258조에 의거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원에 귀속시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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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③ 인감증명서 1부
④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⑤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 시에 한함)
⑥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⑦ 계약 산출 내역서 1부
⑧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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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 및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부계약 입찰집행기준에서 정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참여업체는 당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규격서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 및 청취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유찰될 경우 당일 재입찰이 진행될 수 있으니 유찰시 나라장터에서 공지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관련 문의
- 입찰관련 : 총무과 회계팀 손다은 (☎044-995-4205)
- 과업에 관한 사항 : 진료행정팀 이동욱 (☎044-995-4252)
(투찰금액 산출을 위한 세부 자료 요청 등)
붙임 과업지시서 1부. 끝.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0일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