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일초등학교 공고 제2025-06호
2025학년도 선일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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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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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선일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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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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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선일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위탁 용역
나. 행사일정 : 2026. 2. 3.(화) ~ 2026. 2. 5.(목) 2박3일
다. 장 소 : 강원도 일원
라. 기초금액 : 금 팔천육백오십오만팔천원 (₩86,558,000원)
학생 약 163명 + 인솔 교사 11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별도로 정산함(스키강습료 등 인솔교사 무료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 낙찰자는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산출 내역서(붙임양식) 작성하여 제출
마. 행사경비내역 : ① 숙식비(2박7식) ② 시설이용료(장비대여료,리프트,강습료,인솔) ③ 왕복교통비(28인승 이상 6대)
④ 보험료 ⑤ 안전관리요원(주간 9명, 야간 3명) ⑥ 야간프로그램(1일차 수영장 이용, 공연 관람 등,
2일차 레크레이션 등), ⑦ 간식비, 보험료,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행사경비
바. 세부 계획 및 조건
스키강습 : 수준별 1:5 지도(강습 총4회, 스키강사가 인솔책임, 스키강사는 해당 리조트 스키학교 소속강사로 함),
생활지도는 주간과 야간으로 나누어 실시하며, 주간 인솔자 9명, 야간 인솔자 3명으로 함. (주·야간 인솔자는 스키장에서의 학생 인솔, 아침 기상
점검, 식사인솔 및 자리 배석 안내, 수시인원점검, 건강 상태 확인, 취침 확인, 야간 환자 파악을 실시함.)
식사는 1,3일차 중식 포함하여 2박3일 총 7식으로 구성 한다.(전체 특식을 제공)
학생 및 교사의 숙박은 스키장 내부 숙박시설 이용(AA스키장의 경우 반드시 AA리조트 이용)하며, 학년·반·남․여별 다른
방으로 배정한다. (반당 4~6개 객실 배정/객실 당 최대 인원 5명/타 학급과 객실 공유 불가)
스키 강습이 끝나고, 야간에 1일차 프로그램은 수영장 이용 공연 관람 등 스키장 사정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안할 수
있으며, , 2일차는 야간 프로그램으로는 전체 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을 진행함.
자연재난 및 전염병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스키캠프에 안정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스키캠프를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
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 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
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서울특별시), 소기업·소상공인 제한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다.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최근 5년 이내 초등학교 스키행사 유경험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 등)(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을 target=_self>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텅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자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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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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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로 직접 접수) 및 가격 제출(G2B) →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균 총점 80점
이상 업체만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10.27.(월) 09:00 ~ 2025.10.31.(금) 16:00
※ 토, 일,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서울시 은평구 갈현로 29길 27 선일초등학교 행정실 (02-355-7655)
다.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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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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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3]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실적증명서 각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초등학교 스키캠프 행사 실적만 인정
10)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1)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2) 각서 1부[붙임 5]
13) 제안서 12부[붙임4]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14)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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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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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스키캠프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붙임2]
3)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붙임6]
4) 보안서약서 1부[붙임7]
5)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 8, 변경 가능]
6) 보안확약서 1부[붙임 9]
7)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서류 1부
8)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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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하시기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를 순서대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 2025. 11. 7.(금) 10:30분~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 선일초등학교 6학년 선반 교실(4층)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 사업자당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서로 한다.
마.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10분전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한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입찰 G2B 제출기간 : 2025.10.21.(화) 09:00 ~ 2025.10.31.(금) 16:00 전자입찰시스템(G2B)로 송부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11.12.(수) 09:00 선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납부(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우리학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하여,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고득점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하는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 02-355-7655)
나.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 교무실 (☎ 355-0160)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 G2B 콜센터(☎ 1588-0800)
1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
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20일
선 일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스키캠프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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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5)
|
1. 수행실적
1.1 최근 5년 간 수행실적
(객관적 자료 제출된 실적기준)
|
15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10건 미만
C. 6건 이상~8건 미만
D. 6건 미만
|
15
12
9
6
|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
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
2. 인력 보유상태
2.1. 자격증 소지여부 및 전문인원
|
10
|
A. 12명 이상
B. 10명 이상 ~ 12명 미만
C. 8명 이상 ~ 10명 미만
D. 8명 미만
|
10
8
6
4
|
|
3. 경영상태 평가
3.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준
|
10
|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
10
9
8
6
0
|
|
주
관
적
평
가
(65)
|
4. 프로그램구성 및 수행능력
|
20
|
매우우수 : 20점
우 수 : 18점
보 통 : 15점
미 흡 : 12점
매우미흡 : 9점
|
※스키캠프 평가위원이 평가
※최고,최저
점수를 제외한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에 의함
|
|
4.1. 일정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
4.2. 스키캠프 자료집 충실도
|
|
4.3. 스키지도 및 학생안전계획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
20
|
매우우수 : 20점
우 수 : 18점
보 통 : 15점
미 흡 : 12점
매우미흡 : 9점
|
|
5.1. 객실등급, 위치, 실당배치인원,
화장실환경
|
|
5.2. 숙박시설주변환경(유해업소
유무 및 위생안전)
|
|
5.3. 숙박업체 식단표 구성
|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15
|
매우우수 : 15점
우 수 : 13점
보 통 : 11점
미 흡 : 9점
매우미흡 : 7점
|
|
6.1. 차량년식, 동일회사인지여부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이동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10
|
매우우수 : 10점
우 수 : 8점
보 통 : 6점
미 흡 : 5점
매우미흡 : 4점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
7.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
합 계
|
100
|
|
[붙임 1-1]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배점
|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
A+, A0, A-
|
A2+, A20,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
10.0
|
|
BBB+, BBB0, BBB-
|
A3+, A30,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8.0
|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
없음
|
없음
|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2] 【낙찰자만 제출】
스키캠프용역 계약 특수조건
선일초등학교
제1조(총칙)
선일초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 이라 한다)간의 4~6학년 스키캠프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4~6학년 스키캠프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스키캠프 업무 및 안내를 “을” 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4~6학년 스키캠프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스키캠프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스키캠프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시설은 안전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6인실 이상으로 참가자 전원이 단독 행사가 가능한 곳 숙소로 정하며, 실별 인원 배치도를 제출하여야 한다.
②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하며, 온수 및 비누, 수건, 침구류를 인원수에 맞게 제공하여야 한다.
③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저층으로 배정하며 숙소에서 학생들의 취침시간에도 안전요원(3명)을 반드시 배치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도로변에 인접해 있지 않으며,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한다.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하여야 하고, 침실의 실내온도는 적정온도를 유지해야 하며, 학생건강에 이상이 없도록 해야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⑤ 숙박업소는 화재보험 및 각종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하고,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한 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또한 각 실에 설치된 TV를 점검하여 음란한 내용이 반영되지 않도록 한다.
⑥ 상기 숙박지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스키캠프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 또는 외부 체육관을 확보하여야 하며 음향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야 한다.
⑧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화재보험증권 및 가스사고 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5.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6. 식단표.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 증명서 사본 1부.
7.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내부, 강당 또는 체육관내부 등) 1부
8. 객실배치도 1부.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교통편)
① 교육여행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 동일 도색 28인승 이상의 고속관광버스이며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가능한 한 5년 이내의 연식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고, “2025학년도 선일초등학교 스키캠프 차량 (0호)“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②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
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③ “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스키캠프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④ “을”은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갑”이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⑤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차량회사 대표 간 교육여행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3.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⑥ 차량은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1. “갑”요청 시 대형버스 2대 이상 동시 이동 시 관할 경찰서에 차량보호를 요청한다.
2. “을”은 반드시 교통안전공단의 협조를 받아 운전자 자격여부를 조회하도록 한다.
3. 이동 시 대열을 짓지 말고, 가급적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한다. ※ 중간집결지 방식 이용
4. 이동 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5. 운전기사는 학생 수송 경험이 있는 운전경력자를 배치하되, 현지 버스 운전기사는 5년 이상 운전 경험이 있는 경력자로 배치토록 하고,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한다.
6. 재생타이어 사용을 금한다.
7.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 지도 등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8. 과속․추월 ․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금한다.
제6조(식사 등)
① 행사기간 중 식사는 위생에 철저를 기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의 충분한 양을 적기에 제공하고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며, 국이나 찌개가 포함되어야 하고 1식 5찬(국, 밥 제외/육류, 생선포함)이상으로 하며 학생들의 선호하는 식단으로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으로 하고, 학생에게 제공되는 스키캠프일정 전체 식단표를 제출하여야 한다.
②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참가자 전원이 동시에 식사가 가능하여야 한다.
③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야 하며, 식당은 청결 및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④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는 물이거나 끓여서 제공해야 한다.
⑤ 식당은 1억원 이상의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한다.
제7조(여행자보험)
① 여행자 보험에 관한 사항
1. “을”은 스키캠프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2. “을”은 스키캠프 출발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8조(사전 답사)
① 현장 답사팀이 제안업체의 제안 내용 확인 및 설명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숙박업소 및 부대시설, 현지식당, 체험 장소 확인 등을 통한 학생안전, 교육성, 접근 편리성 등) 이에 대한 내용 확인과 설명에 협조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② 본교 현장답사에 소요되는 현장 답사팀의 일체 비용은 “갑”이 전적으로 부담한다.
제9조(스키캠프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을”은 스키캠프 기본일정을 작성하여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세부일정 “을”은 계약 체결 시 스키캠프 숙소 확보, 교통편, 식당 및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③ 스키캠프일정
1. “을”은 스키캠프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프로그램 운영,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한다.
2. “을”은 학년별 스키강습 외 저녁식사 후 자유시간 중 야간행사를 진행한다.
제10조(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① “을”은 안전요원 또는 야간경비 명단을 출발 7일전까지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②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에 대한 경비는 협의 후,“갑”이 전액 부담한다.
제11조(캠프인원)
① 학생 163명, 인솔교사 11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증감된 캠프인원 만큼 금액을 가감하여 행사 후 정산한다.
※ 학생은 수익자부담이며, 교사는 학교부담으로 각각 별도로 단가를 산출하되, 인솔 교사는 필요 항목만 산정한다.
제12조(낙오자 처리)
① 4~6학년 스키캠프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책임 인솔자와 협의 한 후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을”는 지시에 따른다.
② “을”은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3조(천재지변 및 우천시 대책)
① 천재지변 등으로 스키캠프를 시행하지 못할 경우는 상호 협의하여 적당한 시기를 재조정한다.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 “을”이 모든 책임을 지고, “갑”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며 이에 의한 손실분은 “을”이 책임진다.
제14조(안전사고 대책 방안)
① 스키캠프 중 식중독사고. 안전사고 등 부상자나 환자가 발생했을 때는 즉시 응급조치할 차량을 대기시켜야 하고 (“을”소속 안내원 동승) 가까운 병원에서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책임자와 상의하여 “갑”에게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교통비 및 의료비 등)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계약체결 시 당시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의 학생수송계획안 제시)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체험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5조(캠프경비의 지급 및 집행, 정산)
① 본 캠프 경비는 실제 참여 학생수 및 교사수로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 종료 후 제출 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7일이내, 공휴일제외),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6조(구급약품 휴대)
①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 조치를 취할 수 있도
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7조(책임)
① 스키캠프를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체험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
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제18조(계약의 해지)
①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갑”의 사정에 의하여 스키캠프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계약해지와함께 이로인해 발생한
일체의 비용을 지급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포함)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9조(기타)
① “을”은 캠프에 필요한 장비 및 의류, 체험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
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 하여야 한다.
② 현지 체험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교육부, 교육청 등)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④ 법정 감영병으로 부득이하게 불참하는 학생의 경우 전액 환불하고(의사소견서 제출 시), 개인 사정으로 신청 후 불참 할 경우
식비, 간식비, 리프트 이용료, 렌탈료, 야간프로그램비를 전액 환불한다.
제20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을”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1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22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20 년 월 일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선일초등학교장 귀하
〔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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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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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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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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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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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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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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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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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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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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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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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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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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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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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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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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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선일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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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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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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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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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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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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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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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선일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 . . .
신청인 (인)
선일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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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스키캠프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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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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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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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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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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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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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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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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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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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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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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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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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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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본금 보유현황(최근 3년)
주) 증빙자료 첨부요망
3.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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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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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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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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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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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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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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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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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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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신용평가등급확인서, 재무제표 등)
4. 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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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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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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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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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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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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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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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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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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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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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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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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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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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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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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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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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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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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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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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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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생스키행사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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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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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시설 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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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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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라. 교육프로그램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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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1인당 1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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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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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천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제안설명회 시 필수 설명)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선일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당사는(본인)는 2025학년도 선일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공고내용 및 결정한 사항에 승낙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당사(본인)가 스키캠프 용역 업체로 선정될 경우 되어 학교 측 의견을 적극 따르겠으며,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선일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낙찰자만 제출】
가격 산출내역서(예시)
1. 건 명 : 선일초등학교 4~6학년 스키캠프
2. 예정인원 : 학생 명 + 인솔교사 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기 간 :
4. 산출내역(1인당 경비) 학생/교사 구분하여 제출 (금액단위 : 원)
|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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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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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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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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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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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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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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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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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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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일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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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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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왕복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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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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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대 = 원
|
|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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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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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식
|
- 원 × 식 = 원
|
|
|
|
4
|
강습비
|
4회
|
- 원 × 회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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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강습
(교사제외)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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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장시설이용료
|
리프트&렌탈비
인솔자(안전요원)
|
- 원 × 일 = 원
|
|
스키장비&
안전모 포함
(교사제외)
|
|
6
|
기타
|
야간프로그램
(레크레이션 등)
|
- 원 × 회 = 원
|
|
(교사제외)
|
|
7
|
기타
|
간식비
|
□ - 원 × 일 : 원
|
|
(교사제외)
|
|
보험료
|
□ - 원 × 일 : 원
|
|
|
|
합 계
|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학생수)
|
□ 원 ÷ 명 : 원
|
|
|
위와 같이 가격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 . . .
회사명 : 대표이사 : (인감날인)
선일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낙찰자만 제출】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202 년 월 일부로 2025학년도 선일초 4~6학년 스키캠프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025학년도 선일초 4~6학년 스키캠프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 (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 제99조 (일반이적) 및 제127조 (공무상 비밀의 누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 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주민등록번호 :
서약집행자 소 속 :
(담 당 자) 직 위 :
성 명 : (서명)
주민등록번호 :
〔붙임 8〕【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선일초등학교(이하 “갑”이라 한다)와 주식회사 ooo (이하“을”이라 한다)은 “갑”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 및 「표준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선일초 4~6학년 스키캠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캠프관련 보험 가입 등 4~6학년 스키캠프 관련 기타 개인정보 처리 업무 제반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2025년 2월 5일~ 2025년 2월 7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을"이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을"은 해당 사실을 즉시“갑"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 “을"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햄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갑"은“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²⁾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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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
위탁기관명 : 선일초등학교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29길27
대표자 : 김 재 춘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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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수탁기관명 :
주소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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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3호) 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1년에 1회 이상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붙임 9〕【낙찰자만 제출】
보 안 확 약 서 (사업 종료시)
본인은 2025학년도 선일초 4~6학년 스키캠프에 관련한 제반자료, 서류, 중간, 최종 산출물 등 용역과 관련된 모든 제반자료 등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이행하였음을 확약합니다.
1. 본 업체(단체)는 용역사업(업무) 관련한 모든 제반자료 반환 및 저장매체 내 자료를 삭제
2. 본 업체(단체)는 용역사업(업무) 관련한 사업산출물 복사본 등을 별도 보관하지 않음
3. 본 업체(단체)는 하도급업체에 대해 상기 항과 동일한 보안사항 준수 책임을 확인하고 보안확약서 징구하였으며, 하도급업체가 위의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주사업자로서 이에 동일한 법적책임을 지겠습니다.
4. 본 업체는 위 사항이 거짓일 경우 아래의 관련법규에 따라 처벌 받을 것을 서약합니다.
가. 「국가보안법」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제99조(일반이적) 및 제127조(공무상 비밀의 누설)
년 월 일
서약업체(단체) 대표
소 속 :
직 급 :
성 명 : (서명)
선일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