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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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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8961-000 공고일시  2025/09/15 17:41
공고명 한울초 화장실 개선공사 설계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고은혜(☎: 031-371-07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75,728,000 원
   
추정가격
68,844,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428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15.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안내서는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용역 수의계약에 따른 견적제출자 및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행정국 재무관리과(전화번호: 031-371-0746)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경기도 오산시 북삼미로 119(내삼미동 715)   http://goehs.kr 

 TEL(031)371-0746 FAX(031)371-0693 

 

1. 용역개요 

용 역 명 

한울초 화장실 개선공사 설계용역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60일 

용 역 현 장 

한울초(경기도 화성시 행정중앙1로 25) 

견적제출기간 

2025. 9. 16.(화) 10:00 ~ 9. 19.(금) 10:00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9. 19.(금) 11:00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입찰집행관PC) 

용 역 내 용 

용역 과업지시서 참고 

※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 과업지시서 숙지 및 확인 

설계(기초)금액 

금75,728,000원  

[추정가격: 68,844,000원 + 부가가치세: 6,884,000원] 

 

1.1.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고은혜(☎ 031-371-0747) 

 1.2.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홍순화 (☎ 031-371-0777) 

 1.3. 전자입찰 이용,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등록: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 제외대상 용역입니다.  

 2.2.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서 제출 대상용역입니다. 

 2.3. 경기도[화성·오산시] 지역제한 대상용역입니다. 

 2.4.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아니한 경우 수의계약 배제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처분에 해당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각 호를 모두 충족한 자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화성·오산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3.1.1.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등록을 필한 자(업체)이어야 한다.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2.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현장설명 

 4.1. 설계서 열람장소: 1. 용역개요 참조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5.1.1.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2.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무효 

 6.1.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6.1.1.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1.2.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견적서 제출 

  6.2.1 견적서 제출기간: 1. 용역개요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2.2.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2.3.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12.의 규정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6.4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개찰 

 7.1. 개찰일시: 1. 용역개요 참조 

 7.2. 개찰장소: 나라장터 시스템 

 7.3.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개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8.2.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3. 낙찰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8.4.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은 나라장터 시스템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8.5.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합니다. 

 8.6.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9.1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2.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goehs.kr) 부서별 바로가기-학교재무관리과/과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10.1.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1. 용역개요 참조 

10.2.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정보-시설-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0.3.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1.1.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1.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2. 기타사항 

 12.1.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2.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