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공고 제25-17호】
매립시설 매립장 유지관리용 장비 임차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매립시설 매립장 유지관리용 장비 임차
나. 추정금액 : 금49,800,000원(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다. 임차장비 : 굴착기(06타이어식,체바가지), 덤프트럭(15톤)
라. 임차기간 : 계약체결일 ~ 2025년 12월 31일
※ 장비임차는 운영여건에 따라 변동되며, 임차비 지급은 실제 투입되는 장비 및 일수
로 지급됨.
마.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 금49,800,000원(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2. 입 찰 방 법
가. 전자입찰, 제한입찰, 총액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자격요건을 갖추고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
격을 제한받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
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
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계속해서 구미시
에 있는 자.
다. 건설기계관리법에 의한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대여업(4902) 신고
를 필하고, 과업지시서 상 작업에 필요한 장비를 모두 소유하고 있는 자.
라. 사전 서류제출
1) 제 출 처 :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매립팀장
2) 제출기한 : 2025년 9월 22일(월) 17:00 까지
3) 제출서류 :
① 사업자등록증
② 대여업등록증
③ 건설기계등록증
④ 중장비보험등록증
4) 제출방법 : 직접방문, e-mail(heytay@naver.com)
※ e-mail로 제출한 자는 문서접수상태를 유선으로 확인요망, 접수여부를 미확인한
경우 미접수 처리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해당업체에 있음.
5) 제출서류를 미제출 시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서류 미제출”로 제외됨.(제출서류
확인 후 부적격판정 시 미제출로 분류함.)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함.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의 규
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함.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년 9월 15일(월) 13:00 ~ 2025년 9월 23일(화) 14:00
나.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년 9월 23일(화) 15:00
나. 개찰장소 :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운영사 입찰진행관 PC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용역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
8.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서로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
장터의 동일 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 프로그램으로 낙찰자를 선정함.
10.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체결 시 관련서류(대여업신고증, 사업자등록증, 건설장비등록증사본, 차량종합
보험증권, 차량등록원부 등)를 제출하여야 함.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업 내용조건 및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
찰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자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다.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구미시환경자원화시설 운영사(☎054-476-1933 담당:홍창준) 으로 문의바람.
2025. 9.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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