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5 – 77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혁신] 2025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운영용역
○ 사업예산 : 금78,000,000원(금칠천팔백만원) - 부가세포함
○ 행사일시 : 2025년 10월 30일(목) ~ 31일(금) 10:00 ~ 17:30
행 사 장 설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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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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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사 장 철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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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9.(수) 1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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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목)~10.31.(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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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1.(금) *당일철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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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장소 : 명지전문대학 예체능관 3층 체육관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 규격/가격 동시)
2. 운영내용 : 2025학년도 명지전문대학 커리어 잡고(JOB GO) 가자! 시즌 3 행사장 구성, 행사 홍보, 행사 운영 및 사후관리, 결과보고서 제출(행사 종료 후 10일 이내) 등
※ 프로그램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및 장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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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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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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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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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2(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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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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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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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2(월), 09:30 ~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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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오프라인 : 제안서 제출(사회교육관 10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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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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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3(화), 1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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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3층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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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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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3(화), 10:00 ~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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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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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21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 801499001(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5,000만원 이상, 2건 이상의 진로 및 취업 관련 박람회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
○ 입찰 참가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위임장 제출)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5.09.22(월) 09:3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5.09.22(월)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① ~ ⑨)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⑩ ~ ⑪)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⑤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⑥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⑦ 정량적평가 자료[신용등급평가서, 유사사업수행실적(과업지시서 P.8 참조)] 각 1부
⑧ 운영전담인력 보유현황(과업지시서 P.3 행사운영 참조) 1부
⑨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 각 입찰등록서류 첨부 시 문서제목 아래 예시 준수 요망
(ex. ① 입찰참가신청서_업체명 / ⑥-1 ○○○ 증명서_업체명)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⑩ 제안서 8부, USB 1매 포함 - 과업지시서 참조
⑪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100점) : 2025.09.23(화), 10:00 ~ / 본관 3층 대회의실
○ 제안서 발표 시간은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업체 참석 인원은 2인 이내로 진행됩니다.
○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온라인) 순서로 진행됩니다.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 발표자료는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동일하여야 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가격평가 : 2025.09.23(화), 10:00 ~ 14:0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기술심사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가격입찰 참가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8. 대금지급 : 용역 수행 검수(용역수행 최종 결과물)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9. 재공고 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0.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1.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2.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고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3. 문의처
○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9)
○ 과업지시서 관련 : 진로취창업팀 담당자(02-300-3994,1054)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09. 12.
명지전문대학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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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25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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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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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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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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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 2025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운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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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 지명 등)경쟁입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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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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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 부 하 여 입 찰 참 가 를 신 청 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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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입찰등록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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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9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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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자 인적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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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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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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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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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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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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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 (법인) 등록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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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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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전문대학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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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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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사이트 주소 : https://www.starbill.co.kr
◎ 문의처 : 명지전문대학 구매시설팀 정민기(02-300-1038, 2020mg@mjc.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