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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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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7165-000 공고일시  2025/09/12 20:45
공고명 [혁신] 2025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운영용역
공고기관 명지전문대학 수요기관 명지전문대학
공고담당자 정민기(☎: 02-300-10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3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3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9/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78,000,000 원
   
추정가격
7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5 – 77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혁신] 2025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운영용역 

   ○ 사업예산 : 금78,000,000원(금칠천팔백만원) - 부가세포함 

   ○ 행사일시 : 2025년 10월 30일(목) ~ 31일(금) 10:00 ~ 17:30  

    

행 사 장 설 치 

행 사 

행 사 장 철 거 

2025.10.29.(수) 18:00 ~ 

2025.10.30.(목)~10.31.(금) 

2025.10.31.(금) *당일철거 

 

   ○ 행사장소 : 명지전문대학 예체능관 3층 체육관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 규격/가격 동시) 

    

2. 운영내용 : 2025학년도 명지전문대학 커리어 잡고(JOB GO) 가자! 시즌 3 행사장 구성, 행사 홍보, 행사 운영 및 사후관리, 결과보고서 제출(행사 종료 후 10일 이내) 등 

   ※ 프로그램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5.09.12(금)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5.09.22(월), 09:30 ~ 11:3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오프라인 : 제안서 제출(사회교육관 106호) 

기술능력평가 

2025.09.23(화), 10:00 ~ 

본관 3층 대회의실 

입찰가격평가 

2025.09.23(화), 10:00 ~ 14:00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21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 801499001(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5,000만원 이상, 2건 이상의 진로 및 취업 관련 박람회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 

   ○ 입찰 참가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위임장 제출)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5.09.22(월) 09:3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5.09.22(월)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① ~ ⑨)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⑩ ~ ⑪)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⑤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⑥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⑦ 정량적평가 자료[신용등급평가서, 유사사업수행실적(과업지시서 P.8 참조)] 각 1부 

      ⑧ 운영전담인력 보유현황(과업지시서 P.3 행사운영 참조) 1부 

      ⑨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 각 입찰등록서류 첨부 시 문서제목 아래 예시 준수 요망 

           (ex. ① 입찰참가신청서_업체명 / ⑥-1 ○○○ 증명서_업체명)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⑩ 제안서 8부, USB 1매 포함  - 과업지시서 참조 

      ⑪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100점) : 2025.09.23(화), 10:00 ~ / 본관 3층 대회의실 

   ○ 제안서 발표 시간은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업체 참석 인원은 2인 이내로 진행됩니다. 

   ○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온라인) 순서로 진행됩니다. 

   ○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 발표자료는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동일하여야 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가격평가 : 2025.09.23(화), 10:00 ~ 14:0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기술심사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가격입찰 참가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8. 대금지급 : 용역 수행 검수(용역수행 최종 결과물)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9. 재공고 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0.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1.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2.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고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3. 문의처 

   ○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9) 

   ○ 과업지시서 관련 : 진로취창업팀 담당자(02-300-3994,1054)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09. 12. 

 

 

명지전문대학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제 2025 –    호 

입찰일자 

2025.09.   . 

입찰명 

[혁신] 2025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운영용역 

 

본인은 위의 공고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 지명 등)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 부 하 여  입 찰 참 가 를  신 청 합 니 다. 

 

붙임 : 입찰등록서류 각 1부. 

 

2025년   09월     일 

 

   입찰 참가 신청자 인적사항 

 

상호명 

: 법인인 경우 

 

주소 

: 

 

신청자 

: 법인의 경우 대표자                    (인감) 

 

주민 (법인) 등록 번호  

: 

 

사업장 전화번호 

: 

 

 

명지전문대학총장  귀하                          

 

비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안내 

 

 

 

그림입니다.  
 

 ◎ 스타빌(명지전문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사이트 주소 : https://www.starbill.co.kr 

 ◎ 문의처 : 명지전문대학 구매시설팀 정민기(02-300-1038, 2020mg@mjc.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