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공고번호 제 R25BK01056595-000 호
임차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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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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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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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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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차량 임차(리스)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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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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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 60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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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26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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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용역기간 : 과업내용서 참조
다. 용역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라. 과업내용 : 과업내용서 참조
※ 입찰 전 과업내용 등에 대하여 반드시 과업내용서를 열람하여 발주담당자(02-6311-8353, 윤혜진)에게 문의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장소)
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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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9.(금) 10:00 ~ 2025.09.23.(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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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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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3.(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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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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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3.(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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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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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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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등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여신전문금융업법」제3조에 의한 ‘시설대여업(업종코드 1196)’ 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 ․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라.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 우리 회사는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개찰완료 후 개찰결과 1순위부터 순서대로 실시합니다. (개찰 전 사전확인 미실시)
※ 입찰참가자격이 없을 경우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으며 차순위 대상자의 입찰참가자격 확인 및 적격심사 실시 여부를 판단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제출
-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별지가 있을 경우 별지 포함 제출)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 제출기간 : 2025.09.19.(금), 10:00 ~ 2025.09.23.(화), 10:00
(제출기간 이전, 또는 이후에 제출된 증빙서류는 접수처리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제출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방법 : 계약담당자 메일(gen@smrtgen.co.kr)로 송신
(본사 사무실 방문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제출 시 제목은 ‘공고번호, 공고명, 상호명’으로 작성하고 메일에 반드시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를 명시하여야 합니다.)
(우리회사는 입찰마감 전,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의 누락 및 제출확인 관련 안내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개찰 이후 입찰참가업체의 제출서류 미비 시, 발주처 사정에 따라 서류 보완 요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진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서 제출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1항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동조 제3항에 의거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우리 회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시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G2B자동작성)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기준은「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07.)에 의거 추정가격이 2억 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라. 입찰결과는 별도 통보 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하며 전자입찰의 낙찰에 따른 낙찰자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일은 낙찰통보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금품, 향응 제공자는 수사기관에 고발 조치하며 3개월 ~ 2년까지 입찰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지방공기업법 제64조의2 및 동법 시행규칙 제23조의3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국세징수법 제5조 제1호에 의거 대금 청구시 지방세 ‧ 국세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 회사와 입찰자간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의 인정여부 등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우리회사의 해석에 따릅니다.
사. 입찰결과는 별도 통보 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하며 전자입찰의 낙찰에 따른 낙찰자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조달청 홈페이지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일은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아.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확인(인감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부서
가. 입찰에 관한 사항 :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 황도경(☎02-6311-8344)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 김상희(☎02-6311-835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입찰알림 및 결과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위와 같이 알립니다.
2025년 9월 12일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 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