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대진고등학교 공고 제2025 - 25호
2026학년도 일산대진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ㆍ가격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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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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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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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
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경우에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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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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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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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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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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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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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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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일산대진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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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12.(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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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9.17.(수)
10:00
~
2025.10.2.(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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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1.(화)
16:30
(1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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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7.(월)
10:00 이후
(1층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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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일억천오백이십만원
(금115,200,000원)
(1인당 400,000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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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026학년도 일산대진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위탁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 2026. 4. 1.(수) ~ 2026. 4. 3.(금), 2박 3일
다. 수련활동장소 : 강원도 일대(※ 세부일정 참조)
라. 참가예상인원 : 총 303명(학생 288명, 인솔교직원 15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정산함. 또한, 인솔자 비용은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되, 산출내역서상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만 지급함.
마. 포함경비
숙식비(콘도미니엄급에 준하는 숙박시설 2박, 숙소내에 화장실 구비), 숙소 내 7식(조식2,중식3, 석식2), 시설사용료, 교육비,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금 115,200,000원(금 일억천오백이십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288명 기준(인솔교직원 15명 미포함) 총 인원 303명으로 산정
(학생 정산) = (1인당 금액)×(실제 참여 학생수) 로 정산
사. 안전요원배치 :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로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 범죄 결격사유가 없는 안전요원을 야간에 4명 이상 배치하여야 함(계약 후 학교에서 범죄경력조회 예정).
아. 여행자보험 : 1인당 보상보험금액 1억원 기준가임
자. 특기사항
1)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여,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2) 질병,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휴업 등으로 학생들의 단체활동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우려되는 경우 일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학교는 위약금을 부담하지 않음.(※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변화 등 전염병 확산 포함)
3)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해 “2단계 입찰(가격-규격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 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1차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2차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교통비,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기타 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최저가 총액 입찰이며, 지역제한경쟁(강원도 소재 수련시설) 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전자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강원도 소재로 청소년 수련프로그램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우수등급 이상”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조달청 입찰 참가자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진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제안서 접수 기간(본교 1층 행정실) : 2025. 9. 17.(수) 10:00 ~ 2025. 10. 2.(목) 10:00
나.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G2B) : 2025. 9. 17.(수) 10:00 ~ 2025. 10. 2.(목) 10:00
다.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사전답사 실시 : 가격 개찰 전
라. 제안서 제출 방법 :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행정실 근무시간 8시에서 16시 10분까지(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토,일 제외, 평일만 접수가능>
마. 제출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이나 공개하지 않음.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양식 참조)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및 청소년수련프로그램 인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필요시 사용인감계 첨부)
마)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사) 실적증명서 및 경영상태 확인서 각 1부
아) 결산재무제표 1부
자) 제안서 9부
(1) 제안서 제출 내용
(가) 수련활동 일정
- 본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구체적인 일정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하며, 일정은 천재지변이나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음.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상호 협의에 의해 조정함.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학생수련활동 담당 교사와 협의하여 결정함.)
-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 청소년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나) 수련활동시설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첨부
- 시설 현황, 건물 층별 배치도(방배치),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제출
- 우수한 A급 수련활동시설로 예정수용인원 이상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객실 보유
(1실당 4~6명 이하, 1실에 여러개의 방으로 구성된 경우 방당 2명이하)
- 세미나실(화이트보드, 빔 프로젝트) 15개 이상 보유
- 관심사가 비슷한 학생들끼리 그룹을 정하고 수업을 진행함.
- 추후 교육 과정별 전문 강사 및 수업 내용을 학교 측과 협의 후 진행함.
- 세부 강의계획서 제출하기
- 숙박시설 100m 이내에 청소년 유해업소 및 성인 유흥업소가 없어야 함.
- 야간에 학생의 숙소 이탈 방지 및 안전 관리를 위한 안전요원을 배치, 운영해야 함
- 일반인과 분리되어 숙박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함.
- 참여예정인원 이상 동시에 이용 가능한 강당 및 식당 보유(확인서 제출)
- 실적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일시에 중․고등학교 400명 이상 학생수련활동 경험)
- 결산재무제표 첨부
(다) 식사
- 조․중․석식은 국이 포함 되어 있어야 하며, 날짜별 식단표를 미리 제출해야 함.
(조식: 뷔페식, 석식: 특식 2회)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해야 함.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생산물책임보험 사본을 제출해야 함.
(라) 긴급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수련활동 용역 수행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
- 제안서 평가시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5.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6. 과업 설명 : 생략
7.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9. 17.(수) 10:00 ~ 2025. 10. 2.(목) 10:00
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10. 27.(월) 10:00 이후, 일산대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가격개찰은 제6항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의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나.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개찰 결과, 부적격자는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본교 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의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제안서 평가 : 2025. 10. 21.(화) 16:30 (장소 : 본교 1층 소회의실)
※상기 일정은 본교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 및 제38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의 귀속 조치는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회계예규,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 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학생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2개 업체 이상을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투찰자를 낙찰자로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14.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해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액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goe.go.kr/), 일산대진고등학교홈페이지(https://isdj-h.goegy.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계약담당 행정실(☎031-911-2477), 사업부서 1학년 학생수련활동 담당(☎070-5202-0731)입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지역에 관계없이 ☎1588-0800)
마.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2025. 9. 12.
일산대진고등학교장
【붙임 1】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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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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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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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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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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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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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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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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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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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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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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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대진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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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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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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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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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일산대진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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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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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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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
(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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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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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일산대진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5년 월 일
신청인 : (인)
일산대진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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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 제안서 표지 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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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일산대진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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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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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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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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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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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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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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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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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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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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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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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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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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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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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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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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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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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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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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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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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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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학생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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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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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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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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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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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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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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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결산재무제표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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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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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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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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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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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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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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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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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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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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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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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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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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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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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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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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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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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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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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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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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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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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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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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세부 강의프로그램은 추후 본교 협의 후 확정)
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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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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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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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룹(장래희망)별 맞춤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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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룹(장래희망)별 맞춤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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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별 추억만들기 행사
(사진 촬영용 반별 현수막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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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체험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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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체험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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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축제의 밤 (장기자랑)
- 바베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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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상기일정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반별 사진 촬영용 현수막 업체 제공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제시
- 수련활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수업의 주안점
- 관심사가 비슷한 학생들끼리 그룹을 정하고 수업을 진행함
- 추후 교육 과정별 전문 강사 및 수업 내용을 학교 측과 협의 후 진행함
- 세부 강의계획서 제출하기
|
나. 숙박시설
1) 일반현황<예시 참조>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
층 별 투숙인원
|
비상
시
대피
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
|
|
|
|
|
|
|
|
|
|
|
|
|
|
|
|
|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 등급,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객실 배치도(객실 배치도에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 학생수련활동기간 중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 현황:
다) 객실 내 비품 현황:
라) 면적 및 1실당 배치인원 :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1층)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메뉴(1식 4찬),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및 장소 (숙박시설, 식당)상황 기재
- 조식: 뷔페식 제공 / 석식: 특식 2회 제공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라.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단위:1인당 최소)
구분
|
상해
|
질병
|
배상책임
|
휴대품
|
비고
|
사망․후유장애
|
의료실비
|
사망․후유장애
|
의료실비
|
금 액
|
1억원
|
1천만원
|
2천만원
|
1천만원
|
1백만원
|
50만원
|
|
※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은 출발 전일까지 제출
마.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확보 계획 제시
-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환자 발생시 대처 계획
- 우천 등으로 인한 기상악화 시 대처계획 및 일정 조정 방안
- 환자발생시 대처계획
- 식중독 ․ 도난 ․ 분실 ․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숙소의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계획(경력, 수행능력 명시)
|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 일시, 시간, 강사,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소요경비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사. 업체별 학생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심사 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개조식으로 기재
|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귀교의 학생수련활동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허위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일산대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2026학년도 학생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일산대진고등학교
수련원명 :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평가
|
기술능력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
평가 배점
|
10
|
|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등)
- 사업실적증명서 제출[서식 1]
|
10건 이상
|
10
|
8-9건
|
8
|
6-7건
|
6
|
4-5건
|
4
|
4건 미만
|
2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
평가 배점
|
10
|
|
- 수련활동 수행자(청소년 지도사)의 자격 소지 여부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성 필수)
|
11명 이상
|
10
|
9-10명
|
8
|
7-8명
|
6
|
5-6명
|
4
|
5명 미만
|
2
|
○ 제안업체 경영 상태
|
평가 배점
|
10
|
|
- 경영상태 평가(회사소개서, 자산의 규모 등)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수련활동 구성의 교육적 가치(체험, 인성, 수련 등)
|
5
|
4
|
3
|
2
|
1
|
|
2.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및 흥미 유발 정도
|
5
|
4
|
3
|
2
|
1
|
|
3. 수련활동 프로그램 진행 능력(청소년 지도사 확보, 강당, 방송, 운동장 및 수련프로그램 해당 시설 확보 등)
|
5
|
4
|
3
|
2
|
1
|
|
4. 프로그램의 다양성(체험 프로그램, 다양성, 창의적 프로그램, 우천 시 대비, 레크리에이션 등)
|
5
|
4
|
3
|
2
|
1
|
|
○ 숙박 시설 및 식사 제공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편의시설 및 방송시설 구축 여부
|
5
|
4
|
3
|
2
|
1
|
|
2. 유해시설 여부(숙소 내 안전 및 인근지역 유해시설과의 거리)
|
5
|
4
|
3
|
2
|
1
|
|
3.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
4. 위생시설(화장실, 세면대 등 포함)
|
5
|
4
|
3
|
2
|
1
|
|
○ 안전 관리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안전 계획 제시 여부(보험 가입 여부 등)
|
5
|
4
|
3
|
2
|
1
|
|
2.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여부
|
5
|
4
|
3
|
2
|
1
|
|
3. 응급 치료 가능 및 사고 시 응급수단 여부(병원과의 거리 등)
|
5
|
4
|
3
|
2
|
1
|
|
4. 야간 학생 관리 및 이동 지도(관리 시스템, 지도사 배치 등)
|
5
|
4
|
3
|
2
|
1
|
|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평가 배점
|
10
|
|
타 업체와 비교 우위의 특이사항(시설, 식사, 프로그램
특징, 국가인증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 등)
|
10
|
8
|
6
|
4
|
2
|
|
총 점 (총 100점)
|
점
|
평가 일시 : 2025년 월 일 평가위원 (인 또는 서명)
〔붙임4〕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5〕
학생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일산대진고등학교
1. 건 명 : 2026학년도 일산대진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288명, 인솔교사 15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6. 4. 1.(수) ~ 2026. 4. 3.(금)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단체수련 경비
1)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2) 단체수련경비를 납부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학생에게는 학생복지증진을 위하여 동 경비의 전부를 협상에 의하여 면제할 수 있다.
나. 숙박시설
1)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수용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2)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용품이 청결하고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 한다.
3)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레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4)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 (취침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5) 전기, 가스, 소방 등의 안전 검사를 최근 6개월 이내 정밀점검을 필하여야 하며 관련 확인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6) 숙소 내에서 화장실 등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
다. 식사 등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식사를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충분한 양으로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3) 위생 기준에 적합한 음용수를 제공해야 하며 청결과 위생관리로 식중독을 예방하여야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교육활동은 숙박지 내 운동장 또는 강당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2)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하며 이를 위한 시설과 설비가 갖추어져 있어야한다.
3) 학생들을 인격적으로 대하고 교육적으로 적합한 표현을 사용하여 지도해야 한다.
4) 수련활동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위험이 예상되는 장소나 프로그램에는 안전도우미나 지도사가 배치되어야 한다. 또한 활동 시 지도사는 학생들의 건강 이상여부를 반드시 점검하여야 한다.
5) 수련활동일정 변경
- 일산대진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일산대진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일산대진고등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 일산대진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 일대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600명 수용 가능 업체이어야 한다.(단, 지사인 경우 법인등기부 상 지점등기가 되어있고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한다)
2) 2021년도 여성가족부 지정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등급평가 및 종합평가 등급 “우수등급 이상” 시설이어야 한다.
3) 청소년 지도사 5명 이상이 정직원으로 근무하여야 한다.
4) 학생안전사고 대비 예방 시설을 갖춘 업체이어야 한다.
5)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및 인증된 수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한 업체여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및 안전관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일산대진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보험가입,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계획을 수립하고, 응급 시 대처수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낙찰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전문강사의 교육프로그램 시강 참관 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인원의 모든 소요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체수련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6학년도 일산대진고등학교 1학년 학생수련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학생수련활동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법인)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일산대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일산대진고등학교
제 1 조 (총칙) 일산대진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숙박 기간중 같은 층에 다른 학교 학생들과 같이 숙박시켜서는 안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층별 배치도 및 침실 평면도를 수련회 출발 15일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 학생 방배정을 협의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인당 한도액 2억 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 (여행인원)
① 학생 288명, 인솔교사 15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장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 10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을”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1조 (계약이행보증) “을”은 낙찰금액의 2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2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3조 (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4조 (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5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8〕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는 일산대진고등학교에서 행하는 용역 계약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발주기관과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와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 내용 그대로를 일산대진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청렴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일산대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일산대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일산대진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일산대진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일산대진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9〕
청렴계약서(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일산대진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일산대진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용역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일산대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일산대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일산대진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일산대진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일산대진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24년 3월 1일 이후 수의시담 및 입찰공고 부분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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