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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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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6153-000 공고일시  2025/09/12 13:51
공고명 한국한센복지협회 청사 내?외부 시설공사 설계용역 입찰공고(긴급)
공고기관 한국한센복지협회 수요기관 한국한센복지협회
공고담당자 신일섭(☎: 031-452-70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2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00,000 원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한센복지협회 공고 제2025-37호 

 

한국한센복지협회 청사 내‧외부 시설공사 설계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한국한센복지협회 청사 내‧외부 시설공사 설계용역 입찰 

 나.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3주(21일) (협의 하에 용역기간 조정 가능) 

 라. 기초금액: 금40,000,000원(금사천만원) ※ 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수의계약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업 

 가.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청렴서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역 제한(경기도 화성시) 대상입니다 

 라. 본 용역은 총액계약(부가세 포함) 용역입니다 

 

3. 전자입찰 일정 및 장소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개찰(입찰)일시 

개찰장소 

2025. 9. 12.(금) 

14:00 

2025. 9. 19.(금) 

14:00 

2025. 9. 22.(월) 

10:00 

한국한센복지협회 

입찰집행관 PC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요건의 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화성시에 소재하고 건축사 자격을 보유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제1항제5호가목의 5)에 해당하는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등 요건을 충족하는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필히 설계대상 건축물을 현장에서 확인 및 검토한 후 입찰참가신청서를 직접 제출한 자 

 마. 마감일 현재 휴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 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제외 

 

5. 입찰 참가 등록 및 서류접수 

 가.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G2B(www.g2b.go.kr) 전자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접수장소: 한국한센복지협회 경영지원부 

    ※ 주소 및 연락처: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13, 5층(☎ 031-452-7091) 

 다. 접수방법: 직접방문 접수 

    ※ 방문 시 사전에 일정 협의 후 미팅 

 

6.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견적서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현장에 방문하여 설계서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도서를 열람하지 않아 입찰 후 방생하는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다. 설계서 열람장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13, 5층 경영지원부 

 

8. 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의 서류를 2025. 9. 19.(금) 10:00까지 우리 협회 경영지원부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건축사 자격증 사본(직원일 경우 재직증명서 첨부)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라. 법인인감도장(개인일 경우 인감도장).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9. 입찰의 무효 

 가.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자격자이면서 입찰에 참여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예정가격 결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전자입찰(복수예가)로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 가격(낙찰 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인 경우는 나라장터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시방서, 해당 구입 내역 및 사양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한국한센복지협회 계약담당자(☎031-452-709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9. 12. 

 

한국한센복지협회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