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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6018-000 공고일시  2025/09/12 13:19
공고명 2025학년도 경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스키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변미복(☎: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576,000 원
   
배정예산
40,576,000 원
   
추정가격
36,88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공고 제2025-25호 

 

2025학년도 경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스키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025학년도 경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스키학습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경인교대부설초 스키학습 위탁 용역 

  나. 행사일정 : 2025. 12. 15.(월) ~ 2025. 12. 17.(수) (2박3일간) 

  다. 예상인원 : 86명 (학생 81명, 인솔교원 5명) 

      ※ 다만, 예상 인원수는 증감이 있으며 변경 인원으로 정산함 

  라. 기초금액: 금40,57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1인당 약 486,000원 이하, 교사 1인당 약 242,000원 이하 

     ※ 인솔교원 5명에 대한 숙식비, 버스비는 포함(스키강습비는 제외) 

     - 교사 금액은 변동 있음(스키를 탈 경우와 안 탈 경우) 

     - 숙박비, 식비, 버스임차료, 스키 강습, 스키장 이용 및 장비대여료, 보험료, 진행비,          안전요원, 레크레이션, 저녁활동(물놀이 등), 야간당직 등을 포함한 일체 경비 

  마. 긴급재난, 전염병,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부담없이 스키학습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제한경쟁(총액) 입찰 

 

3.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한 스키장시설등록을 필한 업체(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체육시설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에 의한 스키장 시설을 등록,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서    최근 3년이내 학교 스키행사 유경험 업체 

  라. 학생의 스키강습이 학생대비 7대 1 이하의 강습이 가능한 업체(스키강습 지도요원) 

  마. 강원도 또는 경기도에 위치하며, 리프트 시설을 운영중인 업체 

  바. 학생 안전을 위하여 야간 당직 근무자가 배정된 업체 

  사. 제안서를 공고문에 명시된 지정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오니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일정 

  가. 공고일: 2025. 9. 12.(금) 

  나.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2025. 9. 16.(화) ~ 2025. 9. 24.(수) 10:00 

  다. 가격 입찰: 전자입찰 

     1) 입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2)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2025. 9. 24.(수) 11:00이후/경인교대부설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제안서 평가회: 2025. 9. 25.(목) 15:30~ (설명회는 제안서로 대체)  

   ※ 제안서 평가일시는 학교사정에 의하여 제안서 제출자에게 공지하고 변경될 수 있음. 

  라. 협상대상자 통보: 개별 통보 

  마. 계약 체결: 최종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기간: 2025. 9. 16.(화) 10:00 ~ 2025. 9. 24.(수) 10:00까지 본교 행정실 

     ○ 평일 09:00~16: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본교 행정실(인천 계양구 안남로 612 경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 

     (단,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 문의 032-627-9791 

    ※ 우편제출에 의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바인더 형태의 제안서 제출 금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용역제안서(규격 A4 크기) 10부        

     3)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첨부)(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한 후 밀봉하여 제출) 

     4) 최근 3년 이내 학교 스키행사 계약실적증명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스키교실업등록증 사본 1부 또는 스키장 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0)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2)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3) 각서 및 서약서 각 1부 

    14)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1부 

    15)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17)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고 제안서로 갈음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총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순위 협상대상자를 선정, 총 평점 

     고득점자(1순위업체)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면 사전답사를 실시하여 

     제안서 및 협상내용과 일치할 경우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협상적격자를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일정을 통보한 후 협상한다. 

  나. 협상예정일시 및 장소: 추후 별도 통지 

   다. 협상대상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금액의   10%이상으로 계약보증금(현금 또는 보증서)을 납부하여야 한다. 

10. 제안서 순서에 의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스키학습의 구체적 안내 

     1) 스키학습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하여야 하며,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할 수 있음. 

     2) 스키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3) 야간 체험활동 프로그램 운영 계획 및 수준 

     4) 학생프로그램은 학교 요청에 의하여 가급적 수용 

  나.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 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8) 숙소 배정시 참고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9) 숙소 내 인솔자 배치,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야간경비 배치 

     10) 추락사고 예방을 위해 저층 객실 배정 

     11) 객실 내 유해·위험 물품(유리컵, 칼, 전기포트 등)의 식별 및 안전 조치 이행 

  다.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라.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1) 차량은 관광버스 44인승 3대를 확보하여야 한다. 

    2) 학생 수송차량은 동일업체 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고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신형 차량을 선정·운행하여야 한다. 

       ※ 위 사항 위반 시 본교의 업체 측에 대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3)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관광버스 운전경력이 있는 우수한 자이어야 하며 여객 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49조(사업용 자동차 운전자의 자격요건 등)의 규정에 의해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운전적성정밀검사에 적합한 운전기사여야 한다. 

    4)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차량 1대당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5)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 정비 내역 등에 대한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6)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7) 차량연식 및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운전면허 등을 기재 

    8)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9) 차량 대열운행 금지 및 재생타이어 사용 금지,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   일정 편성 금지 

    10) 운전기사 음주운전 및 졸음운전 방지 교육 실시 

  마.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바.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사.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업체선정 기준 

  가. 협상대상자 선정 

     협상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서비스)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술(제안서) 능력평가(80%) + 가격 평가(20%) 

  나.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 붙임“입찰 관련서류 참조”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계법령,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접수 및 문의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32-627-97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인감(또는 사용인감) 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스키학습 용역제안서 1부 

      3. 가격제안서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4-1~4-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각서, 확인서 각 1부 

      5. 스키학습 예상 일정표 1부 

      6. 스키학습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7.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1부 

      8.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1부 

      9.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12일 

 

경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