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명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 -35호
2025학년도 경명여고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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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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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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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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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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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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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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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경명여자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경명여자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가. 예상인원 : 190명 (학생 177명,교직원 13명)
나. 여행장소 : 제주도 일원 ※ 붙임 현장체험학습 세부일정표 참조
다. 여행기간 : 2025.11.03.(월) ~ 2025.11.06.(목) 3박4일
라. 여행경비 : 숙식비, 차량비(44인승 5대, 제주도), 중식비, 레크레이션 경비, 알선수수료, 야간안전요원, 주간안전요원 등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인솔교사 13명은 차량비, 숙식비, 중식비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마. 기초금액 : 팔천팔백팔십만팔천팔백사십원(\ 88,808,840원,부가세포함)
※ 학생 1인당 산출기초액은 항공료, 안내책자,보험료 및 입장료를 제외한 금액이며, 예상인원의 증감시 1인 당 산출기초단가에 낙찰율을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바. 항공예약 : 본교의 명의로 항공권이 기 예약되어 있음 (약 234석)
(낙찰업체는 기 예약한 대행업체에게 적정 수수료를 지급하여야 하며, 예약 좌석을 승계받고, 발권 업무(항공권 ‘발권 예정확인서’ 본교에 제출) 및 탑승 관련 제반 업무는 기 예약한 대행업체가 수행하도록 관리와 책임을 진다.)
2025.11.03. 대구 → 제주, 1진(10:00, 189석), 2진 (10:05, 45석)
2025.11.06. 제주 → 대구, 1진(16:30, 189석), 2진 (16:50, 45석)
사. 긴급재난 , 항공문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부담없이 수 학 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동시분리)’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 go. 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식비, 차량비, 중식비, 이벤트비, 안전요원,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분리), 최저가방식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입니다.(항공료, 입장료,안내책자,여행자보험료를 제외한 모든 경비)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구,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를 대구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 내용(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선정(4개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제안서 제출업체가 4개업체 이하 일 경우 규정 점수 이상 모두 적격업체로 확정하여 가격입찰함.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일자는 본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09. 12.(금) 15:00 ~ 2025. 09. 23.(화) 16:00
나.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 제출 기한 : 2025. 09. 12.(금) 15:00 ~ 2025. 09. 23.(화) 16:00
단, 토요일,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 낙찰자는 낙찰즉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행정실로 제출
다. 등록 장소 : 본교 행정실(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담당자 ☎ 053-235-7194)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 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본교 소정양식 붙임2,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3) 제주도 수학(졸업)여행 이행 실적증명서 1부.
4)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등 등) 1부.
5)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6)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인감증명서 1부.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8)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1부.
9) 각서 1부.
10) 기존 수학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등 기타자료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09. 26.(금) 11:00 경명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적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상위 4개이상 업체를 선정하고, 개찰 전 상위 4개이상 업체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기술능력평가 점수가 60점 미만인 업체는 상위 4개이상 업체에 들더라도 가격입찰 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나. 가격 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일 경우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대구광역시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담당자 (☎ 053-235-7194)에게 문의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대구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
(http://www.dg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시 반드시 학생안전보호조항 명시,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과 책임의 소재, 책임의 범위를 반드시 계약서에 포함, 위탁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위탁계약자가 책임진다는 내용 기재
안전요원 성범죄 경력 조회동의서 제출해야 함.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 서식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제주도 수학(졸업)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재무상태 서식 1부.
6. 가격 제안서(단가산출내역서) 1부.
7. 세부일정표 1부.
8. 각서 1부.
9.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
10.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5. 09. 12.
경명여자고등학교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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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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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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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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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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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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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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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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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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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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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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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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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명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3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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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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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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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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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명여고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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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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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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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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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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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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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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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경명여자고등학교의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 . .
신청인 (인)
경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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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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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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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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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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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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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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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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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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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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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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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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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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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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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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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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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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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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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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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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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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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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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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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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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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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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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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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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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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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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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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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국외)여행 안내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첨부.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해당 자격증 + 안전연수 이수증(대한적십자사 발행))
3.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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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운행에 따른 학생 탑승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항공기 운행에 따른 수행계획 기재
- 대구↔제주 간 항공시간대별 탑승인원 배치 등에 따른 수행계획 명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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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차량(버스)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차량에 대한 년식 및 안전점검 계획
- 차량 운송 계획표, 운전기사배치 계획
- 책임보험 가입 여부, 기타 안전대책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사업자등록증,차량보험가입증명서,운전기사 경력증명서 등 제반서류
- 운수업체의 교통정보관련 서류(운전자 적격여부,전세버스 정보, 차량 종합진단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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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차량 운전기사에 대한 친절교육 및 음주운전 예방교육 실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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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최근 1년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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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식사 여건
사. 이벤트 실시계획 및 가이드 배치 계획
※ 이벤트 내용 및 현지 가이드 배치 계획 등(차량별 문화재 해설사 배치계획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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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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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차. 대구광역시교육청 2025학년도 수련교육 및 수학여행 운영지침 규칙 준수 계획 등
카.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1. 증빙관련 서류 각 1부.(숙박․차량업체와의 계약서 또는 예약확인서, 보험증권, 자격증사본 등)
2. 국내(국외) 여행안내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끝.
20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경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기본 일정표에 제시된 여행코스를 포함하여 작성
2)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수학여행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나. 차량운행 계획
1)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로 확인 가능한 서류는 통보서 제출시 생략 가능)
■ 대형버스 44인승 5대가 정비 상태가 양호하며 가급적 동일업체 차량이어야 한다.
■ 운전기사 경력증명서(최근 3년 이상) 제출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 예정 차량번호 확인
2)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3)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등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며 학생지도에 지장이 없는 숙소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위생·소방·전기·가스 안전점검결과,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2)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1인당 2평이상)
3) 권장사항
■ 최고급 수준의 콘도 또는 리조트급 이상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마. 식사여건
※ 제1일 부터 제4일 까지 총 9식을 제공하며 6식은 숙박지에서하고, 3식은 여행중 현지에 서 제공함.
1) 조․ 중․ 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조,석식은 국물이 있 어야 함)
2)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함.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 할수없음.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 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사.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 4매 이내로 작성(페이지 넣어서 상철 제본), 증빙서류 사본은 별도 첨부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의 평가 항목 및 배점 한도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
비고
|
계
|
100
|
|
기술(제안서)
능력평가
(100)
|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15)
|
o 제주도 수학(졸업)여행 위탁용역 수행 실적
- 추정가격(총액)의 100%이상 (10점)
- 추정가격(총액)의 75%이상 100%미만 (7.5점)
- 추정가격(총액)의 50%이상 75%미만 (5점)
- 추정가격(총액)의 50%미만 (2.5점)
|
10
|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 최근연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기준비율의 100%이상 (2.5)
B. 기준비율의 75%이상 ~ 100%미만 (2)
C. 기준비율의 50%이상 ~ 75%미만 (1.5)
D. 기준비율의 25%이상 ~ 50%미만 (1)
E. 기준비율의 0%이상 ~ 25%미만 (0.5)
-최근연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A. 기준비율의 100%이상 (2.5)
B. 기준비율의 75%이상 ~ 100%미만 (2)
C. 기준비율의 50%이상 ~ 75%미만 (1.5)
D. 기준비율의 25%이상 ~ 50%미만 (1)
E. 기준비율의 0%이상 ~ 25%미만 (0.5)
|
5
|
|
주관적 평가
(85)
|
o 숙박시설 수행능력
- 숙박시설의 위치, 객실당 인원수, 객실상태 등
- 숙박시설의 독립성 및 학생 관리의 용이성, 부대시설 등
- 식단구성의 충실도
|
25
|
|
o 중식업체 수행 능력
- 식단구성의 충실도,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여부 등
|
20
|
o 차량운행 이행능력
- 차량 년식 및 동일회사 차량 여부, 운전기사 배치계획 등
- 보험가입 현황 등
|
20
|
|
o 업체의 용역 수행능력
- 제안내용의 적정성
- 안전관리 능력(보험가입 등), 우천대비 프로그램 구성, 비상 시 대처능력
|
20
|
|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기준 및 배점표
1.수학(졸업)여행위탁용역 수행실적(10)
|
о 수학(현장학습)여행 수행실적
|
추정가격(총액)의 100%이상
|
10
|
추정가격(총액)의 75%이상 100%미만
|
7.5
|
추정가격(총액)의 50%이상 75%미만
|
5
|
추정가격(총액)의 50%미만
|
2.5
|
2.제안업체 경영상태(5)
|
о 최근연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의 100%이상
|
2.5
|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
2
|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
1.5
|
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
1
|
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
0.5
|
о 최근연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의 100%이상
|
2.5
|
기준비율의 75%이상 100%미만
|
2
|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
1.5
|
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
1
|
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
0.5
|
3.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5)
|
1. 숙박시설이 독립되어 있으며 학생관리가 용이하고 학생 배치 방식 제시 및 각종 구 비서류 제출하고 식단 구성 등 모든 면에서 숙박 수행능력이 매우 우수한 경우
|
25
|
2. 학생 배치 방식 제시 및 각종 구비서류 제출하고 식단 구성 등 숙박 수행능력이 우 수한 경우
|
20
|
3. 숙박시설에 대한 자료는 있으나, 구체적 숙소 배치 등의 자료가 불충분하고 숙박 수 행능력이 보통인 경우
|
15
|
4. 숙박시설이용에 필요한 사전자료는 있으나, 식단구성 및 학생 숙소 지정방식이 구체 적이고 세분화 되어 있지 않아 매우 미흡한경우
|
10
|
4.중식업체 수행 능력(20)
|
1. 식단표, 좌석 수, 식당 위치, 위생안전, 가격, 보험가입 여부 등 구체적인 자료를 제 시하고 중식 수행능력이 매우 우수한 경우
|
20
|
2. 각종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식단 구성 등 중식 수행능력이 우수한 경우
|
15
|
3. 각종 구비서류는 제출하였으나 좌석 수가 동시 수용하기에 부족하거나 식단구성이 미흡한 경우
|
10
|
4. 식단구성 및 각종 구비서류 제출이 매우 미흡한 경우
|
5
|
5.차량운행 이행능력(20)
|
1. 모든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고, 안전한 운행과 학생단체 수송 경력이 우수한 운전
기사 배치, 차량보험 가입 서류 등이 제시 되어있는 경우
|
20
|
2. 모든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고, 제출서류 등을 구비하였으나 학생단체 수송 경력이 미흡한 운전기사가 배치된 경우
|
15
|
3. 제출서류 등을 구비하였으나,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 아니고 학생단체 수송 경력이 미흡한 운전기사 배치된 경우
|
10
|
4.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차량이 동일회사 차량이 아니고 운전기사의 운전경력이 아주 미흡한 경우
|
5
|
6.업체의 용역 수행능력 (20)
|
1. 식사, 객실 투숙, 질서 유지 등 수학(졸업)여행 전반에 대한 운영 계획 자료를 제시하 고 수학(졸업)여행 전문업체로서 인지도가 높고 비상시 탁월한 대처능력과 행사 수행 능력이 매우 우수한 경우 (학생 안전 및 숙식 지도 계획 등)
|
20
|
2. 전반적인 운영 계획 자료를 제시하고, 용역 수행능력이 우수한 경우
|
15
|
3. 전반적인 운영 계획 자료를 제시하였으나, 용역 수행능력이 보통인 경우
|
10
|
4. 제안내용이 미비하고 운영계획이 없거나, 안전지도 계획이 없는 경우
|
5
|
〔붙임 4〕
제주도 수학(졸업)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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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합 계
|
총 oo 건
|
천원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발주처의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붙임 5〕
재 무 상 태
구 분
|
2024년도
|
비 고
|
자
산
|
유 동 자 산
|
|
|
고 정 자 산
|
|
|
자 산 총 계
|
|
|
부
채
|
유 동 부 채
|
|
|
고 정 부 채
|
|
|
부 채 총 계
|
|
|
자
본
|
자 본 금
|
|
|
자본잉여금
|
|
|
이익잉여금
|
|
|
자 본 조 정
|
|
|
자본총계
|
|
|
총매출액
|
|
|
매출총이익
|
|
|
영업이익
|
|
|
경상이익
|
|
|
당기순이익
|
|
|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증빙서류 각 1부씩 첨부
※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붙임 6〕
가격제안서 단가 산출 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경명여고 제주도 수학여행
2. 예정인원 : 총인원 1901명(교사 13명 포함,참가자수 증감 가능)
3. 기 간 : 2025.11.03.(월) ~ 2025.11.06.(목) 3박4일
4. 여행코스 : 별도 첨부
5. 제안단가(1인당 단가 - 10원단위로 기재)
(금액단위 : 원)
항목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1인당 단가(원)
|
비고
|
1
|
전세버스
|
44인승 5대
(제주도 3박 4일)
|
|
|
|
2
|
숙식비
(3박 6식)
|
조 ․ 석식 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 ○ ○ 호텔
-숙박료 : 원 × 3박
-식 비 : 원 × 6식
|
|
|
3
|
중식비
(4식)
|
1식 5찬 이상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월 일 중식(○○식당)
- 원
□ 월 일 중식(○○식당)
- 원
□ 월 일 중식(○○식당)
- 원
|
|
|
4
|
주간안전요원
|
|
□ - 원
|
|
|
5
|
야간안전요원
|
|
□ - 원
|
|
|
6
|
이벤트비
|
|
□ 원 × 1회 =
|
|
|
7
|
알선수수료
|
|
알선수수료
- 원
|
|
|
8
|
안내책자
|
|
□ - 원
|
|
|
합 계
|
1인당 단가
|
□ 원
|
※단가금액은 10원 단위로 산출하되, 낙찰후 계약전까지 본교로 직접 제출
2025학년도 경명여고 수학여행 일정표(예시, 추후조정)
일 자
|
지 역
|
교 통
|
시 간
|
세 부 일 정
|
비고
|
제 1 일
11/ 03
(월)
|
대 구
제 주
|
진에어
항공
|
08:30
10:05 / 11:10
|
대구공항 집결 및 인원파악
대구공항 출발 / 제주공항 도착
중식
오설록 티뮤지엄
협재해수욕장
숙소 이동 후 석식 및 자유시간
|
|
|
|
|
숙소 : 콘도미니엄급
|
|
중 : 한식
|
석:숙소식
|
제 2 일
11/ 04
(화)
|
제 주
|
전용차량
|
전 일
|
기상 후 조식
숙소출발
산굼부리
스누피가든
중식
성산일출봉
한화 아쿠아플라넷
숙소 이동 후 석식 및 자유시간
|
|
|
|
|
숙소 : 콘도미니엄급
|
조:숙소식
|
중:한식
|
석:숙소식
|
제 3 일
11/ 05
(수)
|
제 주
|
전용차량
|
전 일
|
기상 후 조식
숙소출발
대포 주상절리
카멜리아힐
중식
천지연폭포
숙소 이동 후 석식(장기자랑 준비)
레크레이션
|
|
|
|
|
숙소 : 콘도미니엄급
|
조:숙소식
|
중:한식
|
석:숙소식
|
제 4 일
11/ 06
(목)
|
제 주
대 구
|
전용차량
진에어 항공
|
16:30 / 17:40
16:50 / 18:00
|
기상 후 조식
숙소출발
메이즈랜드
중식
용두암
제주공항 이동
제주공항출발 / 대구공항도착
|
|
|
|
|
|
조:숙소식
|
|
|
※ 상기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
|
수학여행 세부 일정표 – [진에어항공,티웨이항공]
|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경명여자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경명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경명여자고등학교장
제 1 조(총칙) 경명여자고등학교장(이하“수요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공급자”라 한다)간의 수학여행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학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학여행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쌍방이 수학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국내에서의 수학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수학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이상(리조트급 이상)의 숙박시설로 정한다.
②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업체로 한다.
③ 숙소 침실면적은 1인당 2평이상으로 하고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소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며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하여야 한다.
⑤ 숙소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학여행 출발 전 학교책임자에게 제출 및 확인받아야 한다.
⑥ 숙소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업체간 수학여행 기간동안 사용에 관한 계약서류 1부
2. 숙박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이상(밥, 국 제외)으로 한다.
②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제공할 수 없다.
③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의 변경이 불가피 할시에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다.
④ 수학여행 도중 식사와 관련한 일체의 사고발생 시 모든 책임은 “공급자”에게 있다
제 6 조(교통편) ① “공급자”는 항공 출입 수속 등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수요자”와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② 항공권 확보 등에 관한 세부 사항은 “수요자”와 별도 협의한다.
③ 여행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비치한 동일회사 45인승이상의 고속관광버스이어야 하며,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④ “공급자”는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 경명여고 2학년 수학여행단,”를 부착하여야 한다.
⑤ “공급자”는 수학여행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⑥ “공급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⑦ 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공급자”는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공급자”가 진다.
⑧ “공급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⑨ “공급자”는 차량 운행도중 고장 등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경우 즉시 동종의 버스(보험가입차량)로 대체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고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해야 한다.
제 7 조 (이벤트) ① “공급자”는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를 초빙하여 이벤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며, 이벤 트 내용 등은 “수요자”와 협의하여 정하고, 계약체결 전까지 이벤트 프로그램을 제출한다.
② 이벤트 운영은 “공급자”의 주관으로 하되, 사전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학생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 히 유의하여 교육적으로 이루어져야하며, 진행에 필요한 모든 경비는 “수요자”의 부담으로 한다.
제 8 조(수학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수학여행은 수학여행단이 학교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수학여행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수학여행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여행일정은 “수요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 9 조(수학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 일 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 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요자”의 승낙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③ 부득이한 사유로 여행일정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④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⑤ “공급자”는 수학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항공권,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0 조(여행인원) ① 총인원 190명(기초금액:금88,808,840원,인솔교직원 13명 포함)으로 하되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② 여행인원의 증감이 발생할 경우 1인당 계약단가에 의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 11 조(낙오자 처리) ① “공급자”는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공급자”는 수시로 수학여행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 12 조(사고발생시 대책) ①계약상대자는 여행 중 학생 안전보호에 최우선을 두어야 하며, 교통사고, 식중독사고,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학교 책임자(인솔단장 등)와 협의하여 즉시 병원에 입원가료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하여야 한다.
②계약상대자는 각종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계약상대자는 차량운전자, 레크리에이션 진행자 및 여행 관련 종사자 등에게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하여야 한다.
④계약상대자는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⑤ 계약상대자는 사고시를 대비하여 학생수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을 세우고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 13 조(여행경비의 지급) ① 본 여행경비는 202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이 있을 시에는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실제참가인원에 대하여 정산한다.)
※ 수학여행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항공료 탑승확인서, 관람료 영수증 포함)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시․국세 완납증명서
② 여행경비는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단, 항공요금은 행사전 대금청구서에 의해 지급 할 수 있으며, 다른 경비에 대하여는 선납금은 지급하지 않으며 여 행종료 후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 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4 조(인솔자 및 저소득층학생 여행경비) ① 항공권 구매시 무료 제공되는 항공권은 수학여행단 인솔자 또는 저소득층 학생에 대한 여행경비로 제공하여야 하며, 이는 “수요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 15 조(연대보증인) ① “공급자”는 계약 체결시 당해 용역 입찰참가자격이상의 여행사를 연대보증인으로 설정하여야 한다.
② “수요자”는 계약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 “공급자”의 능력부족 등의 사유로 소기의 여행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공급자”와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한 때에는 연대보증인에게 당해 여행단의 잔여 여행일정의 이행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때 연대보증인은 “공급자”와 이미 계약 체결된 조건에 의하여 잔여 여행일정을 이행하여야 한다.
제 16 조(구급약품 휴대) “공급자”는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여행기간내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7 조(책 임) ① 수학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공급자”가 부담한다.
제 18 조(기타) ①“공급자”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 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수학여행단 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 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책임자의 지시에 따른다.
③ 최초 여행단이 출발할 때 여행일정에 따른 안내책자를 1인당 1부씩 배부하여야 한다.
④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 답사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모든 비용은 “갑”의 부담으로 한다.
제 19 조 (계약의 해지) “수요자”는 “공급자”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학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공급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수요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④ 본 계약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 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20 조 (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공급자”는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 21 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은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입찰공고문에 의하며, 이 조건의 해석에 있어서 상호 의견이 불일치하거나,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을 우선한다.
제 22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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