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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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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5498-000 공고일시  2025/09/12 09:43
공고명 아산시 랜드마크형 포토존 제작 및 설치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아산시
공고담당자 이혜인(☎: 041-540-2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8,000,000 원
   
배정예산
138,000,000 원
   
추정가격
12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아산시 공고 제2025-277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아산시 랜드마크형 포토존 제작 및 설치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 참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관련법규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년 12월 12일 

  라. 기초금액 : 금138,000,000원(금일억삼천팔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공고기간 : 2025년 9월 12일(금) ~ 9월 23일(화) 

  바.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방문접수) 

   ◦ 일   시 : 2025년 9월 23일(화) 09:00 ~ 14:00  *제외시간 12:00~13:00 

   ◦ 장   소 : 아산시 시민로 456 아산시청 관광진흥과(의회동 3층)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 (☏ 041-540-2553)  

  사. 접수방법 :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접수 

   ※ E-mail, 택배, 팩스,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 후 아산시 관광진흥과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불참업체는 입찰참가 등록을 취소함.) 

  아. 사업설명 : 별도 사업설명회 없이 제안요청서로 대체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일 기준 다음 사항을 모두 만족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1)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2) 또는 「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공공디자인 전문회사(업종코드 6484)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조형물(물품분류번호 10자리: 60121002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응모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이어야 하며, 응모자는 공고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응모할 수 없음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나. 제안서의 내용이 제안 요청사항에 적합한지 여부를 평가한 후 협상 절차를 통하여 가장 유리한 업체를 선정 

  다. 사업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라. 협상순서는 고득점순에 의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가 선순위자가 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5. 제안서 등 제출 구비서류(아산시 관광진흥과 방문제출) 

   ※안요청서 붙임자료와 별지서식을 꼭 확인한 후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 제 1호】 입찰참가 신청 접수증  

 【서식 제 2호】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 3호】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서식 제 4호】 사용인감계  

 【서식 제 5호】 대표자선임계 

 【서식 제 6호】 합의각서  

 【서식 제 7호】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서식 제 8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 제 9호】 서약서  

 【서식 제10호】 보안서약서  

 【서식 제11호】 입찰결과 이행각서  

 【서식 제12호】 위임장 & 재직증명서  

 【서식 제13호】 정량적 평가 자료  

 【서식 제14호】 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제15호】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서식 제16호】 참여인력 인력사항  

 【서식 제17호】 최근 3년간 유사분야 사업실적  

 【서식 제18호】 실적증명서  

 【서식 제19호】 신인도평가  

 【서식 제20호】 정성적 평가 자료  

 【서식 제21호】 가격제안서 

 【서식 제22호】 산출내역서 

  ※ 제안서 작성에 관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필참 

  ※ 제안서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등 회사 식별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제안서 제출 PDF파일 USB에 담아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로 제출함 

  ※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제안서 표지 등 업체명을 기재하지 않도록 함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장소 : 2025년 9월 29일(월) 14:00(예정, 추후 공지) *변동 시 사전통보 예정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순에 의함  

  라. 발 표 자 : 용역책임자(PM)가 직접 발표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타 업체 방청 불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입찰 참가신청 서식으로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산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계약 관련 법령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 관련 

     회계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제안서는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는 

     효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바.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 제안서 작성 시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연금법, 국민건강보험법 

     개정에 따라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및 운용조례」에 따라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을 매입(부가세 제외)하여야 합니다. 

  차. 사업기간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타. 문의 사항 

   - 제안요청서 및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 : 아산시 관광진흥과(☎041-540-2553)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 아산시 회계과(☎041-540-22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12. 

아 산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