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 산학협력실 2025-05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청년 봄! 청년이 취업하기 좋은 환경 만들기(공무원 및 공기업 NCS) 준비반 운영
나. 용역규모 및 범위: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 업 비: 일금팔천이십만원정(₩80,200,000), 부가세 포함
마.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6년 01월 31일까지
2.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 2025. 09. 11. ~ 09. 22. 등록 마감시 까지 / 우석대학교산학협력단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나.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2025. 09. 22. 10:00~12:00 / 우석대학교 본관 12층 산학협력단
다.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5. 09. 23.(화) 15:30, 본관 12층 세미나실
※ 제안(규격)서 평가 일정은 산학협력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13조(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2조의 2 (학원의 종류)‘교육서비스학원’으로 등록된 공무원 시험 및 공기업 NCS강의 가능 법인
나. 교과 지원 이외에도 사업설명회, 수강생의 학습 컨설팅 및 개인 면담 등 학사지원이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다.
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 보험기간: 입찰등록 마감일 이전부터 입찰등록 마감일로 30일 이상
2) 피보험자: 402-82-15573, 우석대학교산학협력단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우석대학교산학협력단에 귀속된다.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제안서 평가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종합평가점수(기술평가와 가격평가 합산)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6. 평가 방법
가. 기술평가부문(80점)
1) 기술평가는 정량평가(20점), 정성평가(60점)으로 한다.
2) 기술평가표: 제안요청서 참조
3) 정성평가는 프레젠테이션(PPT)을 통해서 한다.
4) 기술평가부문 배점한도는 80점이며 기술평가위원점수 최고, 최하점을 각각 1개씩 제외한 평균 점수가 기술평가부문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인 업체는 가격평가부문 점수와 상관없이 자동 탈락된다.
나. 가격평가부문(20점)
1) 가격평가부문 배점한도는 20점이며, 가격평가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및 관련 법규에 의해 정한다.
2) 입찰서는 부가가치세를 포함, 회사봉투에 동봉하여 입찰 당일 제출한다.
다. 동점 시 처리방법
1)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부문 점수가 높은 사업자로 선정한다.
2)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추첨에 의한다.
3) 평가점수에서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한다.
7.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서류 각 1부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또는 등록증(신고필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보안각서 각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금율 5%) 1부
8)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9)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 각 1부
나. 정량제안서(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
1) 일반현황 및 연혁
2) 전문교육인력(강사) 보유현황
3) 경영상태(최근 3년간) 및 재무제표
4) 학원강사사실확인서(교육지원청 발급)
5) 강사 학력증명서
다. 기술제안서 10부
1) 원본 1부(업체명 표기), 평가본 9부(업체명 미표기)
2) 평가용 PPT 파일이 저장된 USB 1개(업체명 미표기)
3) 서약서
라. 가격제안서 1부
- 입찰서, 제안가격 및 가격산출내역서, 인건비 및 경비세부내역서
-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8. 기타사항
가. 세부일정은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은 가능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국가계약법령, 용역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서류를 제출한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마.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바. 문의
1) 입찰공고 및 계약: 산학협력단 (063-290-1313)
2) 제안요청서 등: RISE사업단 지역연계협력센터(063-290-1936)
2025. 0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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