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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2443-000 공고일시  2025/09/10 16:17
공고명 한양사이버대학교 2026년 캘린더 제작
공고기관 한양사이버대학교 수요기관 한양사이버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용석(☎: 02-2290-01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5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5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9/2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 안 요 청 서 

 

 

 

 

 

 

 

 

 

 

 

『2026년 한양사이버대학교 캘린더 제작 제안요청서』 

 

그림입니다. 

 

 

 

 

2025. 9 

 

 

한양사이버대학교 

 

 

 과업 개요 

 

1. 과업의 주요내용 

가. 과업명 : 2026년도 한양사이버대학교 캘린더 제작 

나. 제작품목(지정) : 탁상용 학교 캘린더 및 우편발송 비닐봉투(HDPE 0.08 유백색 등, 1도 인쇄) 

다. 인쇄부수 : 탁상용 달력 및 우편발송 비닐봉투(HDPE 0.08 유백색 등, 1도 인쇄) 각 26,000부 

라. 사업기간 : 계약일 ~ 2025년 11월 말 

마. 사업예산 : 8천만원(부가세 포함) 

 

2. 제작의 기본방향 

가. 한양사이버대학교의 특·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캘린더 편집 

나. 주요 학사일정의 뚜렷한 안내, 메모 공간 제공 등 사용자 편의성 고려 

다. 2026학년도 입시 및 주요 홍보일정에 맞춰 납기일 준수 

 

3. 제작형태 : 제작사양(사이즈 및 용지, 구조 등)은 향후 제작업체와 협의 후 캘린더 기획의도에 적합한 최적의 사양으로 결정 

 

4. 납품지침 

편집 및  

디자인 구성 

교정·교열(오탈자 포함 3회 이상 검열 후 원고 제출) 

편집 디자인(월별 이미지는 학교에서 제공) 

시안작업 

인   쇄 

인쇄 및 인쇄점검(가제본 1~2회 내외 포함 및 최종교정인쇄) 

납   품 

지정일시(2025년 11월 말) / 지정장소 납품(BOX 포장)  

인쇄제작 결과물은 본교가 지정한 장소(위치)와 DM사 등 납품 위치에 각각 운반완료 하여야 함 

기   타 

편집 디자인 완성 원본 제출 

  - 전제 디자인 원본 및 완성본 파일(pdf, ai 등) 

 

 

5. 과업수행지침 

가. 본 입찰 계약에 의하여 수행된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 일체는 대학이 소유하며, 동의 없이 이를 유출 또는 활용해서는 안 되며, 또한 대학은 필요시 결과물의 내용을 일부 보완 및 수정할 수 있음 

나. 본 과업으로 완료된 성과물에 대하여 당초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과업내용에 미흡하거나 보완할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사의 부담으로 소정 기일 내에 수정 보완하여야 함 

다. 제작한 모든 결과물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저작권, 특허권, 의장등록권, 실용신안권, 상표권 또는 이와 유사한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순수한 창작품으로 제작해야 함 

 

6. 주요일정 

내 용 

일정 

진행방법 

입찰 공고  

2025년 9월 일 ~ 9월 25일 14시 

입찰 사이트 공고 

최종가 제출 

 

2025년 9월 25일 14시 

 

입찰 사이트 입력 

입찰 심사 

2025년 9월 30일(예정) 

제안서 및 견본제품, 응찰가격 평가 

사업자 선정 

2025년 10월 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유선 개별통보) 

납품 및 검수  

2025년 11월 말 

계약 체결 후 납품지정일 이내에 본교 지정장소에 납품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업체선정 및 평가방법 

 

1. 선정 관련 사항 

가. 선정 방법 : 공개경쟁입찰 

나.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3) 최근 3년이내 단일건 기준 3천만원정(₩30,000,000) 이상 인쇄물 제작납품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출판전문업체(개인업체 가능) 

▪ 반드시 기획부터 인쇄까지 제작 전 과정이 진행된 실적이어야 하고, 하청실적 또는 인쇄납품만은 불가 

4)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인천) 지역인 업체로, 시각디자인전문업체로서 편집, 디자인, 인쇄의 통합 프로세싱이 가능한 자 

5)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6) 공고일 현재 세금이 체납되어 있지 않은 업체 

7)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 제외 

다.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2. 제안평가 

가. 점수 평가 후 고득점 업체순으로 1개 업체 선정 

    (단, 평균 70점 이상 취득업체에 한함) 

나. 점수 평가 방식 

1) 입찰가격 평가 20% 

2) 기술능력(제안서 및 견본) 평가 80% 

다.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라. 최상위 업체와 협상 결렬 시 차상위업체 순으로 협상을 통하여 계약 체결 

 

3. 제안서 및 기술평가 

- 기술평가의 각 평가항목별 평가점수는 평가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후 소수점 다섯째자리에 

  서 반올림하여 산정함 

-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 평가항목별 평균점수를 합산하여 업체별 종합점수를 산정함 

 

 

 

항목 

평가요소 

배점 

기술평가
(제안서 및 견본 평가) 

샘플 독창성 및 우수성 

40 

제품 유용성, 정보전달력, 홍보등 시각효과 

40 

합   계 

80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 

 

1. 제출서류 

  가. 온라인 제출서류(www.ebiz4u.co.kr 회원 가입 후 등록)  

    1) 제안서_PDF 1부 

        발표 없이 샘플과 제안서로 평가 예정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지정양식, 별지 제1호)  

     3) 산출내역서 및 납품사양서(부가세 포함 견적서) 각 1부 

     4) 용역실적증명서 1부(지정양식, 별지 제2호) 

       5) 현황조사서 1부(지정양식, 별지 제3호)  

       6) 보안서약서 1부(지정양식, 별지 제4호) 

       7) 확약서 1부(지정양식, 별지 제5호)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지정양식, 별지 제6호) 

     9) 사용인감계 1부 

    10)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11) 법인인감증명서 1부 

    12) 법인등기부등본 1부 

    1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개인업체의 경우 11), 12)은 제출하지 아니함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인감 날인 후 제출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개인 자택 주소는 음영(마스킹) 처리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오프라인 제출서류 (방문접수만 가능) 

  홍보물 제작 시안 : 샘플 10개 제출   

 1) 견본제품 10개 (평가용, 입찰 품목과 동일 사양, 회사명 표기/색인)  

2) 우수 실적물 2-3개(평가용) 

3) 제안서 10부 

 

  제출처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0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2관 3층 인사총무팀 김용석 과장 

 

2. 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단, 제안내용의 평가 및 사업자 선정에 관한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기간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서류는 수정 보완할 수 없다. 단, 평가상 필요 등의 사유로 본교 측의 요구에 의하여 제출하는 서류는 예외로 함 

다.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는 무효로 함 

라. 제안서 본문 내용은 20쪽 이내로 작성하며, 컬러인쇄로 제본하여 제출함 

마. 제작에 사용되는 모든 폰트 및 이미지는 필요한 라이선스(인쇄, 홈페이지, E-BOOK(PDF 게시)가 있어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 제출 업체에 있음 

바.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처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 

사. 발주처는 필요한 경우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아. 입찰 관련 설명회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로 갈음하여, 별도의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문의사항 

- 입찰 관련 : 인사총무팀 김용석 과장 Tel. 02-2290-0103  

- 제안서 관련 : 인재선발팀 최유경 직원 Tel. 02-2290-0076  

 

 

 

 

 

 

 

 

 

 

 

 

 

 

 

 

 

 

 

 

 

 

 

 

 

 

 제안서 작성 지침 

 

1. 사업제안서 작성방법 

가. 기본서류의 크기는 A4 Size로 통일하여 PDF파일로 제출한다. 

나. 제안사에서 자율적으로 첨부자료를 추가하여 제출할 수 있다. 

다. 제안서 작성목차 및 관련서식 

작성항목 

작성내용 

비고 

표지  

․제목, 업체명 

자유양식 

제안개요 

․제안목적 및 배경 

․추진방향 및 컨셉 

․제안의 특징 및 장점 

․캘린더 기본 기획 

자유양식 

제안사 

일반현황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경영상태 

․재무현황 및 매출액 

․최근 3년 이내의 주요사업수행실적(지정양식) 

※ 실적증명서(별지서식)가 첨부된 것만을 기재하여야 하며 실적증명원은 별도 제출 

자유양식 

사업추진 인력사항 

․사업추진 조직 편성체계 및 업무분장 

․사업추진 인력 현황 

※ 참여인력에 대한 재직확인서(자유양식) 첨부 

자유양식 

사업 

추진사항 

․기획안 

․제작 및 구성 방식 

자유양식 

사업 

관리사항 

․사업추진일정 

․본 사업을 수행하는데 있어 제안사의 지원사항 

․기타 

자유양식 

추가제안 

․제안사의 자체 제안내용  

자유양식 

 

※ 상기 내용을 모두 포함하되 제안사의 기획의도가 잘 표현되도록 자유롭게 작성 

 

2. 평가용 디자인견본 제작방법 

가. 견본제작에는 반드시 삼각대, 표지, 좌/우면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제작되어야 함 

나. 제작사양에 표시된 사이즈, 규격, 재질을 지켜 견본을 제작 

다. 페이지 구성은 표지 포함 총 13~15 Page로 제작(월페이지(5개월치) + 잔여 공백페이지) 

라. 제안사의 별도의 추가제안이 있는 경우 추가제안에 따라 2개 안 제출 가능 

 

3. 우수 실적물 제출 : 최근 3년 내 우수 인쇄물 2~3편 제출 

 

4. 제안서 작성 시 세부 유의사항 

․ 제안서에 작성된 내용은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하며,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내용은 인정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별도의 안내가 있을 시에는 이를 우선시 함) 

․ 모든 제안서류는 한글표기를 원칙으로 하며 영문자료 첨부 시 한글 요약 내용을 첨부하여야 함 

․ 제안서의 구성은 제안서 목차에 명시된 순서에 따라 각각 세분하여 누락 없이 작성하여야 하고, 기술적인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을 시에는 별지를 사용하여 작성함 

․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기간 내 일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와 상이한 경우는 계약서가 우선함 

․ 제안서는 분명하고 알아보기 쉬운 활자, 표 및 그림 등을 이용하여 작성함 

․ 모든 page에는 번호가 매겨져야 함 

․ 당일 기준으로 작성하며, 제출 제안서 기준으로 시행하되 최종 계약체결 전 협상에 의해 내역을 조정함. 단, 필요시 계약체결 후 협상에 의해 내역 변경 가능함 

․ 각종 실적증명 등 사실 확인을 요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실적증명서 원본과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을 첨부한 것에 한하여 인정함(별도의 증빙이 있는 경우 이를 우선함) 

․ 본교는 필요시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업체는 제안 또는 계약과정에서 취득한 본교의 각종정보에 대해 기밀 유지해야 함 

․ 과업완료 후 하자보증, 활용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주변 환경변화, 변수 발생 시 지원방안 등 사후관리대책을 제시해야 함 

․ 제안서의 내용에 대한 평가는 제출된 자료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 제안내용 중 “가능하다, 동의한다, 고려한다.” 등의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함 

 

 

 

 

 

 

 

 

 

 

 

 

 

 사업수행 세부 지침 

 

1. 사업수행 관련 사항 

계약대상자는 필요시 사진촬영(모델섭외 가능)을 진행하여야 한다. 라이선스 기간은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3년으로 한다. 

계약자는 지정된 장소에서 개최되는 기획회의에 기획자와 편집디자이너가 같이 참석하여야 함 

계약자는 본교의 지시에 따라 3차례 이상의 교정작업을 마친 후, 가제본(1~2회 내외, 1회당 3부 내외 및 최종 인쇄교정)을 제출하여야 하며, 본교의 확인을 거친 후 인쇄업체에 납품하여야 한다. 

계약자가 납품한 인쇄물의 품질이 현저히 미달되거나 계약사항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인쇄업체 변경 등을 통하여 보완하여야 하며, 그로 인해 발생되는 인쇄와 관련된 추가비용과 모든 책임은 계약자가 진다. 

사업에 필요한 자재 및 장비일체는 계약자 부담으로 확보하여야 한다. 

사업기간 중 발생․변화하는 기술과 수요의 변화에 따라 과업내용의 일부가 변경되는 경우, 계약자는 본교에 별도의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이를 수용하여 사업을 추진하여야 한다. 

납품한 물품에 대한 소유권은 본교에게 귀속한다. 

납품물품과 관련된 법적권한(판권, 저작권, 원 저작물의 편집, 변형 등 복제권, 전송권, 전시권, 배포권, 2차저작물작성권 등) 일체의 저작재산권은 본교에 귀속된다.  

계약자는 납품한 물품의 이미지가 본교의 교육용, 홍보용 등으로 사용함에 있어 초상권, 퍼블리시티권, 저작권 등에 관하여 아무런 제약이 없도록 해야 하며 납품한 물품은 저작권이 해결된 이미지, 폰트 등의 소스만을 사용하여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제3자와 지적재산권 침해 등 일체의 법률상 분쟁이 발생한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부담으로 한다. 

본 사업과 관련하여 계약자가 본교에게 납품물품과 관련하여 제3자와의 지적재산권 분쟁이 발생한 경우, 계약자는 해당 분쟁에 대하여 본교를 방어하고 면책하여 본교에게 일체의 피해가 발생하지 아니하게 한다. 

본 조항은 사업이 만료 또는 해제, 해지가 된 경우에도 효력이 계속 유지된다. 

계약자는 계약물품을 변형된 형태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다. 

사업 전 기간에 걸쳐 생산된 산출물(요구분석, 자료 등)은 파일로 정리 이전하여야 한다.  

수행 과정상 발생될 수 있는 각종 사고 및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계약자에게 있다. 

본 사업과 관련된 모든 용역 사항은 계약업체에서 직접생산 하여야 하며 사전에 본교로부터 승인된 사항을 제외하곤 일절 타 업체에 하도급을 줄 수 없다. 

계약자의 잘못 등으로 계속적으로 사업이 미루어질 경우 지체상환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 사업기간 중 발생·변화하는 기술과 수요의 변화에 따라 과업내용의 일부가 변경되는 경우, 계약자는 본교에 별도의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이를 수용하여 사업을 추진하여야 한다. 

․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사업 진행상 반드시 필요하거나 불가피한 경미한 사항에 대해서는 계약서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한다. 

․ 계약자는 여타사정으로 인한 일부 사업내용 및 범위 등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나 계약상에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쌍방의 협의 하에 조정할 수 있으며, 의견일치를 이루지 못한 경우에는 본교의 의견에 따라서 진행한다. 

계약자는 상기 제안요청 내용 외에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관련하여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다. 

 

 

 

 

 

 

 

 

 

 

 

 

 

 

 

 

 

 

 

 

 

 

 

 

 

 

 

 

 

 

 기타사항 

 

1. 계약자는 한양사이버대학교가 납품 요구하는 기념품의 수량을 지정 장소에 납품하여야 하며 최선의 수단을 강구하여 지정일시까지 반드시 납품하여야 한다. 

2. 지정일까지 납품되지 않을 경우 모든 책임은 해당 업체에 있다. 

3. 제품은 지정 장소에 품목과 수량을 확인하기 쉽게 포장하여 납품한다. 

4. 기타 본 과업내용에 명시되지 아니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하여야 한다. 

5. 계약업체는 본교의 의견 제시와 조정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6. 상표권, 저작권 침해 등으로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업체에게 있다. 

7. 입찰참가 시 제출된 제품 설명서 및 시제품은 반환하지 않는다. 

8. 평가위원 명단과 점수표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9. 입찰 관련 서식 (붙임) 

○ [별지 제1호 서식] : 입찰참가신청서 

○ [별지 제2호 서식] : 용역실적증명서 

○ [별지 제3호 서식] : 현황조사서 

○ [별지 제4호 서식] : 보안 서약서 

○ [별지 제5호 서식] : 확약서 

○ [별지 제6호 서식]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문 의 처  ※ 

1. 인재선발팀 최유경 담당(캘린더 제작의 세부사항 관련) :           

TEL. 02-2290-0076,   e-mail : 2240022@hycu.ac.kr 

2. 인사총무팀 김용석 과장(입찰 서류 제출 및 진행 관련) :  

TEL. 02-2290-0103,   e-mail : observer@hycu.ac.kr 

 

 

[별지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입  찰  명 

 2026년도 한양사이버대학교 캘린더 제작 

신 청 인 

법인(상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귀 대학에서 공고한 귀 대학의 2026년도 캘린더 제작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 

 

 

 

신 청 인                   (인) 

 

 

 

 

 

한양사이버대학교 총장 

 

[별지 제2호 서식] 

 

용 역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영업소재지 

 

증명서용도 

입찰참가신청용 

제 출 처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업의 종류 

 

최근 2년내 수행실적 

 

연도별 

용 역 명 

계약일자 

계약기간 

단위 

수 량 

(면적등) 

계약금액 

(천원) 

    년 

 

 

 

 

 

 

    년 

 

 

 

 

 

 

    년 

 

 

 

 

 

 

합 계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팩스번호 :        ) 

 

※ 민영기업 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거래명세표 등 증빙자료를 첨부 

최근 2년 이내 수행실적이 많은 경우 별지 작성 첨부한다. 

사업의 종류는 사업자등록증의 업태, 종목을 기재한다. 

[별지 제3호 서식] 

 

현 황 조 사 서 

1. 개    요 

업체상호 

(영 문) 

 

(                   ) 

대표자 

성명 

 

소 재 지 

 

 

                   (전 화:            ) 

                   (팩 스:            ) 

사업자 

등록번호 

(개업년월일) 

 

(           ) 

직원 수 

                                                         명 (상근직만 해당) 

해당업무 

담당직원 

(3인이상) 

 

(성명, 직위, 및 경력년수 기재) 

자 본 금 

(납 입) 

백만원 

결 산 일 

월말일(년  회) 

사업의 종류 

 1. 법 인(      ), 개 인(      ) 

법인설립일 

 

 2. 업 태 : 

최근 3년간 총 매출액 

(백만원) 

     년(         ) 

 3. 종 목 : 

     년(         ) 

 4. 대기업(      ), 중소기업(    ) 

     년(         ) 

 

※ 각 항목에 해당되는 증빙서류 첨부 

 

2. 신인도(해당사항은 관련 증빙서류 첨부)  

가. 최근 2년 이내 1년 이상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사실 유무 (    ) 

나. 최근 2년 이내 1년 미만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사실 유무 (    ) 

 

3. 해당용역 수행능력 결격 여부 

가. 최근 1년 이내에 용역 도중 또는 완료 후 계약목적물의 현저한 손괴를 가져왔거나 사상자를 발생시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는지 사실유무 (    ) 

나. 현재 부도상태에 있는지 사실 여부 (    ) 

 

위 기재사항이 사실임을 확인함 

 

20  년    월    일 

 

대표자                (인) 

[별지 제4호 서식] 

보안 서약서 

 

 

 

본인은 20  년    월    일부로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 및 불이익도 감수한다. 

 

3.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 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20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주민등록번호 :  

 

 

 

서약집행자         소        속 :   

 (담당자)          직        위 :  

                   성        명 :                (서명) 

                   주민등록번호 :  

 

[별지 제5호 서식] 

 

 

 

확     약     서 

 

입찰건명 : 2026년도 한양사이버대학교 캘린더 제작 

 

  한양사이버대학교의 2026년도 캘린더 제작 사업자 선정방식 및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 작성한 과업지시서 등에 따른 사업자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법 인 등록번호 :  

   

 

 

 

 

 

한양사이버대학교 담당자 귀하 

 

[별지 제6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본인은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 시행하는 2026년도 한양사이버대학교 캘린더 제작과 관련하여 관계법령에 규정된 절차를 준수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이 되도록 협조하겠으며, 입찰과정에서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도록 할 것이며, 만약 이를 위반할 시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을 지고 이와 관련하여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  년   월   일 

  

  

 

 

 

입 찰 자   등  록  번  호 :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               

           전  화  번  호 :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