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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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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51361-000 공고일시  2025/09/10 11:42
공고명 2025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미라클(美樂Classic) 서울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서울시립교향악단 수요기관 (재)서울시립교향악단
공고담당자 황호연(☎: 02-3700-63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2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제2025 - 10호 

 

『2025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미라클(美樂Classic) 서울』 

운영 용역 업체 입찰공고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시립교향악단 경영지원팀 황호연 (☎ 02-3700-6345) 

  ○ ①입찰참가자격 ②사업내용 ③실적 ④평가 : 서울시립교향악단 사회공헌팀 장지희 (☎ 02-3700-639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미라클(美樂Classic) 서울 운영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년 12월 22일(월) (결과보고 및 정산서 제출일까지)   

  다. 용 역 비: 일금구천만원(₩90,000,000) 이내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에 한함 

  나. 서울시 및 중앙정부, 기타 지자체에 의해 부정당업체로 관보공시 된 업체(2년 이내)는 참가자격 제한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확인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라. 일괄 (하)도급 불가 및 공동수급 불가 

  마.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참가 가능 

      ※ 상기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임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단을 구성·평가하여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 등 구비서류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제출구비서류 및 서식 참조) 

 가. 정량적 평가 서류 1식 

  나. 정성적 제안서 10부 (원본 1부, 평가용(사본) 9부 ※ USB 1개 별도 

  다.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1부 

  라. 기타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 1식 

 

6. 업체 선정방법  

  가. 제안서(사업계획 등)의 공개발표 및 심사를 거쳐 우선협상대상자와 차상위 업체 선정 후 서울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 등 게시 및 개별 통보  

  나. 업체 선정 발표 후 우선협상대상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차상위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계약 절차 진행 

  다.  , 우선협상대상자가 사정에 의해 계약을 미루고자 할 경우 본 재단과 합의 후 계약일자를 미룰 수 있음 

 

7. 제안서 제출 및 진행 일정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공고 기간 : 2025년 9월 5일(금) ~ 9월 22일(월)  * 구매규격 사전공개 포함  

  나. 제안서 제출 : 2025년 9월 23일(화) 09:00 ~ 14:00 (12:00-13:00 제외)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가 해야 함(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다. 제안서 평가 : 2025년 9월 25일(목) 14:00 서울시향 체임버 연습실(예정) 

      ※ 일정 조정 가능성 있음, 세부 내용 제안서 참조 

     

※ 평가위원회 

 ・위원회는 국가와 다른 지방자치단체의 공무원, 계약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해당 분야 전문기관․단체 임직원, 전문가․대학교수 등)으로 구성 

 ・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하여 7인 이상 10인 이내로 구성 

※ 평가위원 구성 방법 

 ・3배수 이상의 평가위원 예비명부를 작성하여 고유번호 부여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 시 미리 정한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를 추첨 

 ・추첨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순으로 선정 

 

  라. 최종결과발표 : 2025년 9월 26일(금) (예정) 서울시향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우선협상대상자 및 차상위업체 발표) 

  마. 제출 장소 : 서울시향 사무실 3층 사회공헌팀 (담당: 장지희 02-3700-6395) 

  바. 제출 방법 : 직접 제출 (택배 및 우편 접수 불가) 

  사.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찰보증금은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사업제안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서울시립교향악단 회계규정 제38조의2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계약 체결 시 모든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한 권리는 (재)서울시립교향악단에 귀속되며, 모든 제안 업체는 제안서 접수 시 이 항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자격요건 등 관련 서류의 증명은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증명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해 사실을 증명하는 계약서 사본 등으로 이를 증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 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 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는 경우에는 낙찰자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 폐지,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10일 

 

 

 

 

(재)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