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300091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불용물품 매각 및 폐기 위탁 처리 업체 선정 나. 처리기간 : 계약일 ~ 1개월 다. 처리장소 : 비전타워 지하4층 창고, 학생회관 옥외 야적장, 제2학생생활관 지하3층 창고
라. 처리내용 : 세부내용 “붙임2.폐기물 양” 참조
- 세부내용은 현장설명회 참석 후, 확인 요망
건물명
|
장 소
|
폐기물 류
|
비전타워
|
지하4층 창고
|
집기, 기계류, 기타 등
|
학생회관
|
옥외 야적장
|
폐목제, 혼합폐기물, 유리, 쇼파, 실습대돌판, 기타 등
|
제2학생생활관
|
지하3층 창고
|
책상, 의자, 폐목제, 기타 등
|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3. 입찰 일시 및 장소(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대학교 가천관 10층)
※ “비고”의 제출서류 미비 시, 모든 입찰 과정에 참여 불가함
※ 지각시 모든 입찰 과정에 참여 불가함
구분
|
현장설명
|
입찰등록마감
|
입 찰
|
일시
|
2025.09.16.(화) 11시
|
현장설명회 종료 ~
2025.09.18.(목) 11시 까지
|
2025.09.22.(월) 11시
|
장소
|
가천관 1009호 구매팀
|
가천관 1021호 입찰회의실
|
비고
|
“아래” 참조
|
“입찰유의서 제3조” 제출서류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
사용인감 지참(구비된 입찰서에 가격 작성)
|
[현장설명 참석 시, 제출서류]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아래 허가증 사본 중 1부 (※타 업체 허가증 대여 시행 불인정)
·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증
· 폐기물(중간, 최종, 종합)처분업 허가증,
· 폐기물(중간, 최종, 종합)재활용업 허가증
4. 입찰참가자격
가. 본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나. 공고일 현재 당해 사업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서 폐기물수집·운반업, 폐기물
(중간, 최종,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 최종, 종합)재활용업 허가증을 직접 소지한 업체
(타 업체 허가증 대여 시행 불인정)
다.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로서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중인 업체, Work-out 대상기업 및 영업정지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바. 2개 이상의 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하는 등 공동도급의 방식은 일체 허용하지 않으며, 단일업체여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아래 ①~③ 참조
① 폐기물처리비는 예정가격 이하
② 고철 등 매각대금은 예정가격 이상
③ “①,②”모두 해당하여야 하며 합계(①-②)금액이 최저인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예정가격 이하(상) 입찰자가 없을 시에는 입찰장소에서 총3회 까지 가격 재입찰을 실시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학교에 귀속함.
7.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직찰로 진행하며, 입찰 장소에서 당일 본 대학교 소정 양식에 의해 작성하고 밀봉하여 제출함.
8.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일 등 모든 일정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모든 절차의 시간 및 장소를 지키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가천관 방문 시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시간 유의 및 첨부된 지도 참조.)
나.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된 입찰유의서, 시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회 참석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및 첨부되어 있는 서류를 출력하여 지참하여야 함.
마.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류에 한하여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제출가능 함)
바. 입찰등록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함.
사. 입찰당일에는 인감도장(사용인감)을 필히 지참하여야 함.
아. 본 입찰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항임.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문의사항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팀 박원경 031-750-5301
나. 용역 관련 문의 : 관재팀 김형석 031-750-5098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폐기물 양 1부.
3. 계약일반조건 1부.
2025년 09월 10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