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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50888-000 공고일시  2025/09/10 09:46
공고명 서울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운영
공고기관 (재)서울경제진흥원 수요기관 (재)서울경제진흥원
공고담당자 김응례(☎: 02-2222-38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00,000 원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SBA 용역공고 제2025-138호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명 

용역기간 

기초금액 

가격제출 

견적서 제출마감일시 

서울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운영 

착수일로부터 30일 이내 

금110,000,000원 

(부가세 포함) 

전자견적 

2025. 9. 16. 10:00까지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 등록한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가지고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서울시로 등록된 업체로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해야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물품분류번호 8111159901)를 소지한 업체 

  ※ 나라장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입찰참가등록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장애인기업확인서”를 제출해야 함 

○ 공동수급 불허 

3. 견적서 제출방법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접수기간 : 2025. 9. 12. 10:00 ∼ 2025. 9. 16. 10:00 

○ 면세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9. 16. 11:00, 분임경리관 PC에서 결정합니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방법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입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견적(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개찰한 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88%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순으로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단 계약체결 시 낙찰된 자는 발주부서에 견적금액에 맞는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업체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진행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전자공개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효: 진흥원 계약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의사항: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제출 전에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투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동일가격투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청렴계약입찰유의서)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개찰 후 계약상대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견적서 제출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 사항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pps.go.kr)의 『법령 및 기준』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2인 이상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하여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상대자를 심사할 수 있습니다. 

○ 적격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우편, 이메일, 직접방문 제출은 불가하며, 반드시 전자제출하되 제출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문의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 (☎ 1588-0800) 

  - 과업내용 및 기타: 서울경제진흥원 정보화혁신팀(02-2222-4277, 손봉균 수석)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서울경제진흥원 경영지원팀(02-2222-3877, 김응례 책임) 

 

2025. 9. 10.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온라인접수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