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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8906-000 공고일시  2025/09/09 13:46
공고명 2025학년도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현장체험학습 버스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수피아여자중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수피아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권용근(☎: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120,000 원
   
배정예산
10,120,000 원
   
추정가격
9,2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률 시행      령, 같은 법률 시행규칙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 4. 30.)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25. 7. 8.) 

 

  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Ⅵ.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 2024-29호, 2024. 12. 9.)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35호 

조달청 공고 제  호 

 

광주수피아여중 현장체험학습 버스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 규정에 의하여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체험학습에 따른 학생수송용 버스임차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를 실시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광주수피아여중 현장체험학습 버스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기 간 

2025.10.21.~ 2025.11.11. 

차량대수 

45인승 버스 16대(과업지시서 참고) 

예정인원 

과업지시서 참고 

기초금액 

금 10,120,000원 (금 일천일십이만원)[부가가치세,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기타일체수송에 따른 모든 경비 포함] 

용역내용 

 [붙임1] 차량임차 과업지시서 참고 

운행일정  

및 구간 

2025.10.21.(화) 

남원 

1대(45인승) 

오전 7시40분 차량대기, 오전 8시10분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출발  

→남원 수학체험 센터(전북 남원시 함파우길 37)  

→광한루(남원시 요천로 1447) 

오후 14시40분 차량대기, 오후 15시10분 출발  

광한루(남원시 요천로 1447)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도착 

25.10.24.(금) 

~ 

25.10.25.(토) 

지리산생태 

탐방원 

1대(45인승) 

[10/24(금)] 오후 12시 차량대기, 오후 12시30분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양림동) 출발 

→지리산생태탐방원(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402-25) 

→화엄사(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539) 

[10/25(토)] 오전08:30 차량대기, 오전 09시 출발 

지리산생태탐방원 출발 →성삼재(전남 구례군 산동면 좌사리) 

오후12시 차량대기, 오후 12시30분 출발 

성삼재 출발 →지리산생태탐방원 

오후 13시 차량대기, 오후 13시30분 출발 

지리산생태탐방원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양림동) 도착 

25.11.07.(금) 

광주문학관 

1대(45인승) 

오전 08:30 차량대기, 오전 09시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출발 → 광주문학관 도착 

오후 12시 차량대기, 오후 12시30분 출발 

광주문학관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도착 

25.11.11.(화) 

영광 

5대(45인승) 

오전 08:50 차량대기, 오전 09:20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출발 →영광 물무산 행복숲 

오후 14:30 차량대기, 오후 15시 출발 

영광 물무산 행복숲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순창 및 임실 

4대(45인승) 

오전 08:30 차량대기, 오전 09시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출발 →채계산 출렁다리 및 임실 붕어섬  

생태공원 

오후 14:30 차량대기, 오후 15시 출발 

임실 붕어섬 생태공원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고창 

4대(45인승) 

오전 08:10 차량대기, 오전 08:40 출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출발 →고창 운곡 람사르습지 

오후 14:30 차량대기, 오후 15시 출발 

고창 운곡 람사르습지→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연기된 경우 협의에 의하여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다. 수의(총액) 소액수의이며, 지사투찰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바.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 5805)등록을 필한 업체로,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광주광역시인 업체이어야 하며(지사투찰 불허),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40조에  규정된 범위내에서  최근에(특수조건참조) 출고된 차량으로 45인승 이상 차량 배차(단독)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9. 9.(화) 17:00 ~ 2025. 9. 15. (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제출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282호, 2024.3.28.)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9조 라항에 의한 견적취소 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공동도급계약 불허함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32호, 2025.7.8.) 제 11장 입찰유의서 제 2절 12조 다항에 의합니다. 

 

 

 

8. 견적개찰  

    가. 견적(개찰)일시 : 2025. 09. 15(월) 11:00 

    나. 장소 :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32호, 2025.7.8.)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32호 2025.7.8.)제 5장 수의계약요령<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입찰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32호, 2025.7.8.)제 2장 예가작성요령에 따라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12.3.)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32호, 2025.7.8.)제 5장 수의계약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체결 제한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이행각서 준수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공고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  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입찰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운행기간 중 차량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고, 가능한 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계약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행정실(☎062-720-82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천재지변, 학교 사정(우천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될 수 있으며, 장소 및 시간도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고 입찰에 참여하였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5. 09. 09.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