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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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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6210-000 공고일시  2025/09/09 13:15
공고명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공고담당자 권혁(☎: 031-590-24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시담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9 13:2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9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9/0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20,000,000 원
   
추정가격
1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제  안  요  청  서 

 

 

 

 

2025. 7. 

 

 

 

 

 

 

 

 

남 양 주 시 

문화관광과 

 

 

 

목  차 

 

 

   

   Ⅰ. 과업개요                       3 

                 

   Ⅱ. 입찰공고 및 자격               4 

   Ⅲ. 평가방법 및 기준               8 

   Ⅳ. 제안서 작성요령               12 

   Ⅴ. 일반 사항                     16 

   ※[붙임]평가항목 및 배점          17 

  

   ※[별지]관련서식                  20     

 

 

 

 

 

 

 

  과업 개요 

 

 

 

1. 과 업 명 :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2. 추진 목표 

가. 자연 속 감성캠핑과 위스키·수제맥주 등 지역 프리미엄 주류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관광축제 모델 창출 

 나. 몽골문화촌과 인접 캠핑장 연계를 통한 체류형 관광 인프라 활성화 

 다. 지역 청년, 소상공인, 주류·캠핑 산업과 연계한 경제 활성화 도모 

 

3. 사업개요 

 가. 행 사 명 :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나. 일    정 : 2025년 11월 1일(토) ~ 11월 2일(일) 14:00 ~ 20:00 

 다. 장    소 : 가족쉼터 공공 캠핑장 및 몽골문화촌  

 라. 소요예산 : 120,000,000원(금일억이천만원) (*부가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의한 계약 

 마. 주요내용 : 캠핑, 위스키·수제맥주 시음, 위스키 증류소 투어, 라이브 공연, 체험부스, 먹거리 등   

 

5. 과업범위 

 가. 공간적 범위 : 가족쉼터 공공 캠핑장 및 몽골문화촌  

 

 나. 시간적 범위 : 착수일로부터 ~ 2025. 12. 10.까지  

 

 다. 내용적 범위 :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을 위한 제반사항 

    1) 축제의 주제성 및 정체성이 반영된 프로그램 기획 및 연출 

    2) 축제공간 디자인 및 조성방안 기획 

    3) 안전하고 체계적인 축제 운영 

 

6.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 공고 및 자격 

 

 

1. 입찰 개요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G2B)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2) 지방자치단체에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낙찰자 결정 기준 

 다. 입찰참가자격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공동수급 불가 및 제3자 일괄 하도급(재용역)불가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전시기획 및 대행업, 광고대행업 등 유사업종 참여 불가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 품명번호: 9015189001)를 소지한 자로 「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함) 

 라. 입찰 참가 제한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 

   2)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휴ㆍ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 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토,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마. 선정방식 

   1) 선정절차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 

 

제안서 평가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2) 세부사항 

    (1)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기술능력평가 점수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2)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90%), 가격평가(10%)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으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순위를 정함 

    (3)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4) 협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통보를 생략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 통보 : 협상이 성립되어 선정된 사업수행 대상업체 개별 통지 

2.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공고 및 참가 : 입찰공고문 참조 

구 분 

 

주요 내용 

 

 

 

입찰 공고 

 

∘ 기   간: 공고 개시일로부터 제안서 접수 마감일까지 

공고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남양주시 홈페이지 

 

 

 

입찰 참가 

 

제안서 제출 

 

일    시: 입찰공고에 의함 

접    수: 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남양주시청 문화관광과(관광시설팀) / 031-590-4245 

 

 

 

 

 * 제안서 제출 자격은 입찰참가 등록업체에 한하며 제안서 제출 후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 불참  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나. 제안심사평가 : 입찰공고문 참조 

 

 다. 입찰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방문 접수만을 인정함 

   2) 제안서는(PPT 발표 자료 포함)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공문 등 입찰참가등록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날인이 없는 제안서는 평가에서 제외함 

   3) 제안된 내용의 검토를 위해 발주처의 요구 시 추가 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 요구에 불응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 제안자에게 있음 

   4) 상기 구비서류는 모두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위 3)항을 제외하고 제출기한을 초과하여 제출·보완되는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5) 입찰 참가 업체는 입찰요령과 계약 관련 규정 및 지시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우리 시의 자료 및 정보를 외부에 제공하거나 누설하여서는 아니 됨  

 

 라. 기타 유의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2) 각 응모자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하며(복수제출 금지),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3) 제출 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 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고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질문은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 전까지 가능) 

   4) 제출할 자료는 응모 기관별 목차 “순서”를 준수하고, 경력증명서 등 증빙서는 해당 서식 다음 페이지에 순서대로 붙여서 제출함 

   5) 우리 시는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음 

   6)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하도록 명시한 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평가용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7)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ㆍ과장되었음이 인정될 경우 심사 대상 제외, 계약 파기 및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해야 함 

   8) 제안자는 우리 시로부터 배부받은 제안요청서 또는 각종 자료 및 제안과정에서 얻는 정보를 제안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아니 됨 

    * 과업 관련 문의사항은 남양주시 문화관광과(☎031-590-4245)으로,  

      계약 관련 문의사항은 남양주시 회계과(☎031-590-2455)로 문의 

 

 

  평가 방법 및 기준 

 

 

1.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제안서 발표 

   1) 일시/장소 : 공고문 참조 (*평가 일정 및 장소가 변경될 경우는 별도통보)  

   2) 발 표 자 : 과업참여자가 직접 발표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함 

       * 제안일 현재 제안사에 재직 중으로, 발표당일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 제안서 심사장에 배석가능인원은 발표자 포함 총 2인으로 제한 

   3) 발표시간 : 업체당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 시간은 입찰 참가 등록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4)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순서 결정  

   5)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발표 및 제출서류심사 

【유의사항】 

 ㆍ모든 발표자료에 업체명(로고 등)을 인지할 수 없도록 하며, 제안 설명시 업체명에 대한 언급 및 이를 인지할 수 있는 언행을 할 수 없음 

 ㆍ발표 참여하지 않는 업체는 입찰참가 포기로 간주, 평가에서 제외 

 ㆍ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음 

 

 

나.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인원 : 7명) 

   1) 위원장은 평가위원 중에서 호선으로 선출함 

   2) 평가위원 수 3배수(21명) 이상의 심사위원 예비명부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인원수(7명)만큼 고유번호를 추첨함 

   3) 추첨 다빈도 순으로 평가위원을 선정하되, 추첨 빈도수가 동일한 경우 고령자 순으로 선정함 

       *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평가위원 명단 포함)하되, 평가 위원별 평가결과의 평가 위원명은 공개하지 않음. 

   4) 평가위원회 개최 전, 선정된 평가위원은 이해관계가 있거나 불공정 심사의 염려가 있는 경우에 회피 신청하여야 하며(입찰참가자는 기피 신청 가능) 해당 사업에 대한 평가에서 배제 

   5) 평가 중 평가위원이 입찰참가자와 이해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위원 본인 또는 계약담당자, 입찰참가자가 알게 되었을 경우 해당 위원이 평가한 제안서를 제외하고 남은 제안서를 기준으로 점수를 산정하며 계약체결 전 이해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참가자의 최종점수에서 10점을 감점하여 협상순위 재선정 

       * 평가위원 예비명부는 비공개로 함 

 

 다. 제안서 평가 

   1)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9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으로 하고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평가 20점과 정성적 평가 70점으로 구분하여 평가함 

   2) 정량적 평가는 발주처가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함 

      * 제출서류 충족 여부, 기술능력평가 중 계량화 가능한 정량적 평가분야 평가 

   3)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함 

   4)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름 

   5) 정성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를 제안자의 평가점수로 함. 이 경우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1개의 점수만 제외하며, 제안서의 평가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6) 제안서평가위원회 명단 및 평가위원별 평가 결과의 평가 위원명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일체의 이의제기를 할 수 없음 

   7) 입찰가격평가는 계약담당부서(회계과)에서 입찰가격 평정산식에 의해 평가 

      * 평가 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8) 제안서 심사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정성적 평가는 0점 처리함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음 

      ** 단, 보완 요구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평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2. 제안서 협상 

 가. 협상적격자 선정 

   1) 기술능력평가 90점과 입찰가격평가 10점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함 

   2)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고득점 순으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진행 

   3)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4)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대상자에게 협상 순위와 협상 일정을 개별 통보함(협상적격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5)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6)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나. 협상범위     

   1) 제안서 협상  

    (1)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 

    (2) 제안서 내용은 발주처와의 협상을 통해 일부 조정 가능함 

   2) 가격협상 

    (1) 가격협상시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2)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 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으나, 제안 내용의 가감 조정이 없는 경우에는 가격협상 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을 조정할 수 없음 

 

 다. 협상기간 :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3.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 기한 및 일반사항 

   1)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2) 계약의 체결과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 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제안서 작성 요령 

 

 

1. 제안서 제출 

  가. 제 출 일 : 공고문 참고 

  나. 제 출 처 : 남양주시청(3층) 문화관광과 관광시설팀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 이메일, 팩스 등 불가) 

  라. 제출서류 (*별지서식 참고)

구  분 

부수 

관련서식 

비 고  

가. 입찰참가등록 서류 

 

 

 

 

1) 표지 

1부 

별지서식 1-1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서식 1-2 

 

3) 위임장(대리인 제출시) 

1부 

별지서식 1-3 

재직증명서 첨부 

4) 서약서 

1부 

별지서식 1-4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서식 1-5 

 

6) 사용인감계 

1부 

별지서식 1-6 

 

7) 법인(대표자)인감증명서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 

 

 

9) 국세완납증명서 

1부 

 

 

10)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12) 기타 입찰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입찰참가자격 참고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등 포함 

13) 일괄하도급 금지 확약서 

1부 

별지서식 1-7 

 

14) 보안서약서 

1부 

별지서식 1-8 

 

15)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1부 

별지서식 1-9 

 

나. 객관적 지표 평가 서류 

 

 

 

 

1) 표지 

1부 

별지서식 2-1 

 

2) 회사 일반현황(회사소개서) 

1부 

별지서식 2-2 

 

3) 최근 5년간 사업수행실적  

1부 

별지서식 2-3 

 

4) 사업수행실적증명서 

1부 

별지서식 2-4 

 

5)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6) 신인도 증빙서류 

1부 

별지서식 2-5 

 

다. 주관적 지표 평가 서류(제안서) 

 

 

 

 

1) 표지 

10부 

별지서식 3 

2부는 업체명 표시, 8부는 표시 불가 

2) 제안서 원본(2부) 및 평가본(8부) 

10부 

 

 

3) 제안요약서 원본(2부) 및 평가본(8부) 

10부 

 

 

4) 상기 USB저장본  

1개 

 

제안서 및 발표자료 

 

 마. 제안서 작성방법 

   1) 제출부수 : 10부(원본 2부, 평가용 8부), USB 1개 

   2) 형    식 : 제안서(hwp), 발표용(ppt) 

   3) 표    지 : 붙임 서식 참조 

   4) 규    격 : A4 (297X210mm) 

   5) 제    본 : A4 가로 상철(제본용 스프링 사용) 

   6)  기     타 : 제안서 제출 시 위 표 연번 순서대로 편철, 문서 중앙 하단 쪽번호 표시 

 

 바. 제안서 구성 

작성항목 

작성방법 

Ⅰ. 제안개요 

- 해당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배경, 목적, 범위, 기대효과, 전제조건, 수행절차,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Ⅱ. 제안업체 일반현황 

  1. 일반현황 

- 제안사의 일반현황 

  2. 조직 및 인력현황 

- 주요연혁, 조직, 인원현황 기술 

  3. 주요 사업내용 

- 제안사 주요 추진사업 내용 

Ⅲ. 행사운영 

  1. 행사 운영 및 프로그램 

- 각 zone별 운영 프로그램 계획 

- 특화된 프로그램 및 컨텐츠 제시 

- 개막식 연출(안) 제안 

- 행사운영 및 보조인력 배치 계획 

  2. 행사장 조성 및 시스템 

- 행사장 시설물 배치 계획  

- 행사장 공간기획 및 디자인 연출 조성(안) 

- 축제 셔틀버스 운행 계획 

- 공연 및 행사장 음향시스템의 목록, 사양 

  3. 홍보 및 마케팅 방안 

- 온오프라인 축제 홍보방안 

- 관람객 모객 전략 

  4. 안전관리 

- 관람객 안전을 위한 보험가입 등 

- 우천대비 및 비상시 시설물 안전조치 계획 

Ⅳ. 과업관리 

  1. 사업수행  조직체계 

- 본 과업의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 경력, 업무 분장 등을 제시 

- 발주기관과의 협력 유지 방안 

  2. 사업추진 일정보고 

- 사업수행을 위한 분야별 일정 등 상세하게 제시 

  3. 업무보고 

- 보고회 개최 (발주처 요청 시) 

- 정산 보고 등 

Ⅴ. 기타 

7. 기타제안사항 

- 행사취지에 적합한 다양한 제안 제시 

- 위 항목에서 제시되지 않은 필요한 사항 기술 

 

 바. 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 자격이 있는 기관(단체)에서 발행한 것이어야 함 

   2) 제안서는 접수기간의 마감시간까지 직접 방문하여 1회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우편 또는 택배 등의 방법으로 제출할 수 없음 

   3) 제안서는 대표자 또는 대리인(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이 직접 제출하여야 함 

   4)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하며, 추가·수정·삭제·대체 등이 불가함 

   5)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사실과 틀림없음’,‘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대표자의 인감(법인인감)을 날인한 뒤 제출함 

   6) 제안서는 입찰참가등록 서류, 평가자료(객관적 지표 평가), 사업제안서를 각각 분리하여 제출함  

   7) 제출한 서류에 위·변조나 허위사실 등이 있을 경우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라도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8) 제안서에 대한 저작권, 지적재산권 등의 문제 발생 시 제안사가 책임짐 

   9) 제안사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 내용에 대해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문제가 발생하면 제안사가 책임짐 

   10)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야 하며 “~를 제공할 수 있다.”,“~이 가능하다.”, 

  “ ~를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11) 심사번호는 접수 마감 후 발주기관이 부여하며, 이는 심사 종료 시까지 공개하지 않음 

   12) 제출된 제안서에 투입인력으로 선정된 인원은 본 사업에 참여해야 하며, 참여인원의 사직, 질병,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대상 인력과 동급 인력으로 대체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얻어야 함. 단, 낙찰자 선정 후 발주처가 투입인력의 교체를 요구한 경우 낙찰자는 이에 따라야 함 

 

 아. 제안서의 효력 

   1) 평가 및 협상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2) 제안서에 명시된 제안 내용과 협상 시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보완‧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사업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는 일반적 사항은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결정함 

     * 계약서와 제안서 내용이 상반될 경우 계약서를 우선으로 함 

 

 

일반 사항 

 

 

 

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남양주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2.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단,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로 갈음하고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7.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남양주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붙임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비 고 

합 계 

100 

 

 

 

 

 

 

 

 

 

 

정량적 

평  가 

소   계 

20 

발주처 

평  가 

재무·경영상태 

- 신용평가회사의 신용평가 등급 

6 

사업수행인력 

- 사업 참여직원 수   

6 

사업수행실적 

- 최근 5년 이내 유사분야 단일용역 실적 

  (각 계약금액 1억원 이상, 1건이상) 

6 

신인도 

- 최근 3년 이내 부정당업체 제재여부 

2 

정성적 

평  가 

소   계 

70 

평가위원 

평  가 

행사기획능력 

- 본 사업에 대한 이해도 및 전문성 

- 행사 컨셉의 창의성, 참신성, 차별성 

- 행사기획의 완성도(주제부합성 등) 

- 프로그램 구성의 적정성 

- 공간 기획의 적정성 

30 

행사실행능력 

- 행사연출 및 운영계획의 적정성 

- 프로그램별 유기적인 연계 행사 구성 

- 제안내용의 실현가능성 등 

- 야외 현장 운영능력 등 

20 

홍보 및 관람객 유치 전략 

- 사전 홍보(포스터, 영상, 언론 등) 계획의 구체성 

- SNS, 유튜브, 인플루언서 활용 등 온라인 홍보 전략 

- 지역주민·캠핑장 연계 프로모션 여부 

10 

안전관리 

- 응급상황 및 사고 대응 매뉴얼 보유 

- 보험 가입 및 안전 교육 계획 

- 우천시 무대 및 부스운영 등 비상조치 계획 

10 

   입찰가격 

   평    가 

제안가격 

- 평점산식에 의함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10 

발주처 평가 

1. 전체 평가항목 및 배점표 

 

* 평가항목별 증명서는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며, 미제출시에는 해당항목의 점수를 최저등급으로 평가함 

2. 정량적 평가기준 : 20점  

 가. 사업 참여직원 수(제출된 증빙자료만 인정): 6점  

구분 

25명 이상 

20~24명 

15~19명 

10~14명 

10명 미만 

배점 

6 

5 

4 

3 

2 

 

    * 공고일 기준 3개월 전부터 업체 근무인력만 인정 

    * 4대보험가입 확인서만 인정함 

구분 

 신 용 평 가 등 급 

배점 

한도 

비고 

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6.0 

정량적 

평  가 

A-이상 

A2-이상 

A-이상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A-에 준하는 등급) 

6.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5.0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4.0 

 

BB+,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3.0 

 

B+,B0,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0,B-에 준하는 등급) 

2.0 

CCC+이하 

C이하 

CCC+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CCC+에 준하는 S등급) 

1.0 

 

 나.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신용등급에 의한 평가) : 6점     

 

 * 1) 신용평가 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4호 및 제5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내의 신용평가등급확인서에 의한 것만 평가함 

   2)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 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심사 대상자의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및 기업신용평가에 따른 평점이 다를 경우에는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며, “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 등급으로 평가함 

   4)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으로 심사하고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 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 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함 

 

 다. 유사분야 사업수행실적: 6점 

   1) 최근 5년간 단일건당 금 1억원 이상 유사사업 수행 건수 

구분 

6건 이상 

5건 

4건 

3건 

2건 

1건 

배점 

6 

5 

4 

3 

2 

1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검사가 완료된 최근 5년간(2021년~2025년) 발주한 유사사업 수행실적 건수로서, 증빙서류가 있는 경우에 한해 인정함(발주기관의 확인을 거친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하며, 민간분야 실적은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을 추가로 제출한 실적만 인정) 

  * 자체 추진 사업 실적 불인정  

  *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는 행사의 예 : 단순한 농산물 판촉행사, 전시회(박람회) 부스설치‧운영 등 행사 기획이 포함되지 않은 행사 

 

 라. 부정당업체 결격여부(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2점 

항   목 

결 격 여 부 

배  점 

부정당업체  

결격여부 

없 음 

2 

있 음 

0 

 

 

3. 정성적 평가 세부기준 : 70점 

   가. 주관적 기준에 따라 평가위원이 평가 

   나.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하며, 이 경우 최고․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비 고 

정성적 

평  가 

소   계 

70 

평가위원 

평  가 

행사기획능력 

- 본 사업에 대한 이해도 및 전문성 

- 행사 컨셉의 창의성, 참신성, 차별성 

- 행사기획의 완성도(주제부합성 등) 

- 프로그램 구성의 적정성 

- 공간 기획의 적정성 

30 

행사실행능력 

- 행사연출 및 운영계획의 적정성 

- 프로그램별 유기적인 연계 행사 구성 

- 제안내용의 실현가능성 등 

- 야외 현장 운영능력 등 

20 

홍보 및 관람객 유치 전략 

- 사전 홍보(포스터, 영상, 언론 등) 계획의 구체성 

- SNS, 유튜브, 인플루언서 활용 등 온라인 홍보 전략 

- 지역주민·캠핑장 연계 프로모션 여부 

10 

안전관리 

- 응급상황 및 사고 대응 매뉴얼 보유 

- 보험 가입 및 안전 교육 계획 

- 우천시 무대 및 부스운영 등 비상조치 계획 

10 

 

 

 

4. 가격평가 세부기준 : 10점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름 

[별지 서식 1-1]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제 안 서 

 

 

 

 

 

 

 

 

2025년    월    일 

 

 

 

                   제안업체명 

 

 

[별지 서식 1-2] 

입찰참가 신청서 

 

 

 

상  호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공고번호 

제      호 

입 찰 일 

 

사 업 명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보증 

금액 

 일금                  원정 

  (₩                     ) 

  

※100분의 5 이상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소속 

 

유/무선전화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하는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선정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과에서 정한 입찰공고 사항 및 관련 규정을 모두 승낙하고 제반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합니다. 

2025 .    .       . 

  붙임서류 : 공고에서 정한서류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반드시 법인인감 날인 필요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1-3]  

위  임  장 

대표자 

상호또는 

법 인 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대리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소    속 

(업체명) 

 

전 화 번 호 

(휴대폰번호) 

 

주    소 

 

  남양주시에서 시행하는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선정 입찰에 공모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응모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남양주시장 귀하 

   ① 첨부서류 : 재직증명서 1부 

   ②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인장과 같아야 함 

   ③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별지 서식 1-4] 

서  약  서 

   당사는 남양주시 문화관광과에서 시행하는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공모에 제안서 및 관련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아래의 내용을 준수⋅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당사는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내용 및 절차를 인정하고 성실히 준수하겠으며 이에 위배 사항이 확인 될 경우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당사는 심사용 제안서 및 제안서의 제반사항을 사실적 근거에 의해 작성하였으며, 그 내용에 대하여 법적⋅재정적⋅행정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3. 당사는 제안서 평가를 위한 심사위원회 구성 및 심사방법, 심사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1-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발주처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가.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남양주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남양주시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양주시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양주시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양주시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취소, 공사 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6. 본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납품과 관련하여 경기도 등에서 시행하는 청렴 계약 옴부즈맨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남양주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남양주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인)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1-6]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인  적  사  항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상기인은 문화관광과에서 시행하는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의 입찰⋅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위의 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며, 동 인감을 사용함으로써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상기인이 책임질 것을 확약하며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임 : 인감(법인)증명서 1부.  끝 

 

2025 년    월    일 

                              

                             대 표 자 :                     (인)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1-7] 

 

일괄 (하)도급 금지 확약서 

 

 

업체명 : 

주  소 :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입찰 참가 관련, 다음과 같이 확약합니다. 

 

 1. 동 사업의 용역사로 선정될 경우, 타인과의 계약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취한 후, 사업전체를 일괄 (하)도급하지 않겠습니다. 

 2. 계약 이후 타 업체에 일괄 (하)도급 한 사실이 남양주시에 적발된 경우, 동 사업에 따른 계약이 해지되어도 민사소송 등 이의를 일절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사업 일괄 (하)도급 적발에 따른 계약해지의 경우, 남양주시로부터 기 지급받은 용역비 일체를 반납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확인자   ○○○○○  대표  :  ○○○ (인)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1-8]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남양주시에서 시행하는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제안 공모를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상기 제안과 관련하여 귀 시에서 수령한 자료 및 정보를 관리함에 있어 철저를 기하겠으며,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유출하지 않겠습니다.  

2. 본 사업 용역 기간은 물론 이후에도 시행업체로 선정된 후 본 사업과 관련하여 습득한 내용에 대해서는 남양주시의 동의 없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누설하지 않겠습니다.  

3. 상기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손해배상 등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                 (인)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1-9]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남양주시 문화관광과에서 추진하는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대행 용역 제안 공모에 있어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았으나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귀속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어떠한 사유를 불문하고 즉시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2-1]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대행 용역 

객관적 지표 평가 서류 

 

 

 

 

 

 

 

 

 

 

 

 

 

 

제안업체명 

[별지 서식 2-2] 

회사 일반 현황 

1. 기본사항 

업 체 명 

 

대표자 이름 

 

주    소 

 

전화번호 

 

팩스 번호 

 

사업자(법인등록)번호 

 

업종 

 

면허/허가/ 

등록증보유현황 

 

종업원 

 

회사 설립 연도 

년     월 

자본금 

(입찰공고일 기준) 

억원 

 

※ 면허/허가/등록증 보유현황은 동 용역과 관련한 모든 자격증 기재하고“회사 일반 현황”바로 뒷면에 사본 첨부 

2. 회사연혁 

년 월 일 

내          용 

비  고 

 

 

 

 

 

 

 

 

 

 

 

 

 

 

 

 

 

 

 

※ 기재 사항 부족시 뒷면으로 이어져도 무방함 

 

3. 기구 조직도 

 

 ※ 서식 없음 

 

 

 

 

 

 

 

4. 인력 보유 현황 

분야별 

성  명 

생년월일 

근무 

년수 

현직위 

담당업무 

주요경력 

총괄책임자 

 

 

 

 

 

 

실무책임자 

 

 

 

 

 

 

○○분야 

책임자 

 

 

 

 

 

 

실무 참여자 

 

 

 

 

 

 

○○분야 

책임자 

 

 

 

 

 

 

실무자 

 

 

 

 

 

 

 

 

※1. 총괄책임자는 본 과업 전체 책임자를 의미함 

  2. 실무책임자는 본 행사의 관계자와 직접 접촉하며, 본 과업의 실무 전체를 책임질 담당자를 

     의미하며, 분야별 책임자는 본 과업의 각 분야별 책임자를 의미함 

  3. 실무자는 본 과업에 투입될 각 과업별 실제근무인력을 의미함 

  4. 연령 및 근무경력은 제안일 현재를 기준으로 년까지 기재한다. 

[별지 서식 2-2] 

 

제안업체 직원별 세부 이력 사항 

 

 □ 업 체 명 :  

성    명 

 

직 책 

 

연  령 

 

학    력 

 

해당분야근무경력 

     년     개월 

행사 참여임무 

 

 관련분야 자격증 

 

 

 

경                         력 

사   업   명 

참여기간 

(년월~년월) 

담당업무 

발 주 처 

비  고 

 

 

 

 

 

  

 ※1. 공고일 현재 제안업체에 근무하고 있는 자와 실제 공모에 참여하는 인력을 모두 포함 

   2. 재직여부의 증빙자료인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또는 4대보험가입 확인서를 첨부  

   3. 자격증 사본 첨부(해당 사항 시) 

   4.‘비고’란은 해당 사업 참여시 담당한 역할 기재(예. 총괄, 책임, 연구원 등) 

   5. 자격 및 경력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첨부해야 하며 허위작성으로 판명될 경우, 평가 후라도 계약업체 선정을 무효화 할 수 있음 

[별지 서식 2-3] 

최근 5년간 사업수행 실적(공고일기준) 

□ 업 체 명 :                  

번호 

사업명 

발주처 

사업기간 

계약금액 

(백만원) 

투입 

인력 

비고 

 

 

 

 

 

 

 

 

 

 

 

 

 

 

 

 

 

 

 

 

 

 

 

 

 

 

 

 

 

 

 

 

 

 

 

 

 ※유의사항 

1.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완료된 업무를 연도순으로 기재 

2. 최근 5년 이내(공고일 기준) 실적은 준공 또는 납품 완료된 것만 인정(직접 수주하여 수행 완료한 실적으로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 국가기관, 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발행 실적증명서, 민간거래실적은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첨부  

4. 공동계약인 경우 계약금액란에 전체 계약금 아래에 괄호 내에 도급금액을 기술하고 비고란에 “공동도급”으로 명시 

5. 개별 사업실적 증명서 첨부 [별지 서식 2-4] 

[별지 서식 2-4]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제 출 처 

 남양주시청 문화관광과 

증명서 용도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 대행 용역」 입찰 참여 

사업수행 

실적내용 

사   업   명 

 

사 업 규 모 

 

사업금액(원)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기간 

이행실적 

비 고 

비율(%) 

실적(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  년    월    일 

 

  기관명 :                                                  (인) 

 발급 부서 : 

 전화번호 : 

 담당자 : 

 

※ 타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식도 가능하나 위 서식의 내용을 포함해야 함 

※ 실적관련 주요항목은 투명테이프를 부착할 것 

※ 전산(나라장터)에서 발급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로 제출 가능 

※ 해당사업을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에는 이행실적 란에 분담비율과 실적을 기재 

※ 민간 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거래명세표 등 증빙자료를 첨부 

[별지 서식 2-5] 

 

신 인 도 확 인 서 

 

가. 행정처분 내용(입찰참가제한 및 영업정지 처분, 부정당업자 지정) 

업체명 

용역명 

지정기관 

지정일자 

제한기간 

(개월수) 

처분사유 

비고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제안사가 관계법령에 의해 입찰참가 제한 또는 영업정지 처분 사실 등 기재(증방자료 첨부 : 예)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제재처분확인서 등) 

해당사항이 없으면 “해당 없음” 표기 

 

나. 계약이행의 성실도(납품지연, 불공정 하도급 거래) 

업체명 

용역명 

지정기관 

지체일수 

비고 

ㄱ. 납품지연 

 

 

 

 

ㄴ. 불공정 

하도급 거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제안사가 관계법령에 의해 입찰참가 제한 또는 영업정지 처분 사실 등 기재(증방자료 첨부 : 예)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제재처분확인서 등) 

해당사항이 없으면 “해당 없음” 표기 

 

 

2025 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남양주시장 귀하 

[별지 서식 3] 

접수번호 

 

 

 

 

「남양酒 캠핑 페스티벌 기획·운영」대행 용역 

주관적 지표 평가 서류 

 

 

 

2025 년    월    일 

 

 

 

※ A4 용지로 가로방향으로 작성(PPT) 

※ 모든 치수 표시시 미터법으로 하되, 단위는 mm로 통일 

※ 제안서 쪽번호는 표지 다음부터 중안 하단에 “- 1 -“로 표시 

※ 금액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작성 표기 

업체명은 제안서 원본에만 표시(접수번호란에 표시)하며,  평가본에는 업체명과  로고 등을 표시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