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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광주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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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 2025학년도 광주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개찰일시 : 2025. 9. 15.(월) 11:00
수요기관 : 광주예술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광주예술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에 관한 사항: 062-520-8803 (행정실)
과업에 관한 사항: 062-520-8874 (2학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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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9.
광 주 예 술 고 등 학 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광주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과업내용서 및 계약 특수조건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25. 7. 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및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2호, 2025. 4. 30.)
Ⅵ..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Ⅶ..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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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예술고등학교 공고 제2025-41호
나라장터 공고 제R25BK01046838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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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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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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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용봉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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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지원 및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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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가. 건 명: 2025학년도 광주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0. 30.(목) ~ 2025. 10. 31.(금) (1박 2일)
다. 예정인원: 총132명(학생 123명, 인솔교사 9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라. 여행장소 및 일정: 용인 에버랜드 및 용인 일대(과업설명서 참조)
마. 차량대수: 총 5대 (40인승 이상)
바. 기초금액: 37,273,350원
※ 기초금액은 학생과 인솔교사 경비로 교통비(차량비, 유류비, 주차료 등), 숙식비, 입장료(체험료), 여행자보험료, 안전요원,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총액.
※ 조세특례제한법 등에 의한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을 경우 부가가치세를 감액한 금액으로
계약금액 조정.
사. 산출내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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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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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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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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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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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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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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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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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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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0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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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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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6,21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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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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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273,35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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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 1인당 단가 기준으로 정산.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이며 총액 견적계약입니다.
다.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 대상입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중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지사투찰 불허)로 제한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9. 9.(화) 15:00 ~ 2025. 9. 15.(월) 10:00
다.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 제출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됨)
마.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견적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에 해당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가. 개찰일시: 2025. 9. 15.(월) 11: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개찰 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시에는 재입찰 1회 실시하며, 재입찰시 예비가격은 신규 작성합니다.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더라도 참여업체의 판단 하에 재입찰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재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부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 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0조에 의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3항 견적제출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단독 입찰 시 유찰 처리 됩니다.
사.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알림을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됩니다.
가. 계약체결 시
1) 계약서(G2B 전자계약서로 대체)
2) 계약보증이행증권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5) 사용인감계(나라장터 등록 인감 사용 시 제출 생략)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7) 수의계약각서[붙임1]
8)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붙임9]
9) 수학여행 항목별 산출내역서(학생, 교직원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붙임10]
10) 수학여행 일정별 세부 내용(차량운영계획, 숙소, 식사 등)
11)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및 안전계획 1부
나. 착수 시 - 여행업체
1) 착수신고서(총괄책임자 현황, 산출내역서 포함)[붙임2]
2) 여행자보험 증권(학생 및 인솔 교직원, 출발 3일 전까지)
3) 외부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자격증, 연수이수증)
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출발 3일 전까지)[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붙임5]
5) 전체 일정 식단표
6)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 [붙임6]
7) 총괄책임자 신고서 [붙임7]
8)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다. 착수 시 – 숙박시설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숙소 예약 확인서
3) 숙박시설 객실배치도(실별 인원)
4) 숙박업・음식업 허가증(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5)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6) 최근 1년 이내 지자체에서 실시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소방・ 전기・가스・위생 등 안전점검 결과표 각 1부
7) 식단표
8)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라. 착수 시 – 차량업체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운행차량 배차 확인서(출발 3일 전까지)[붙임8]
3) 전세버스 교통안전 정보 조회 결과 통보서(출발 3일 전까지)
4) 차량 보험 가입 증명서(보험증권)(출발 3일 전까지)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출발 3일 전까지)[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붙임5]
6)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출발 3일 전까지)[붙임4]
7) 안전보건관리계획서
8) 출발일: 학생 탑승 보호차량 표지판 부착
9)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마. 계약 시 – 외부 음식점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식사 예약 확인서
3)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4) 영업배상책임보험(음식물, 화재보험, 가스 사고 등) 사본 각 1부
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용역계약 문서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과업설명서, 계약 특수조건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입찰참가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광주예술고등학교 2학년실(☎062-520-8874)로, 공고문·개찰·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광주예술고등학교 행정실(☎062-520-88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의계약 각서
2. 착수신고서(산출내역서 포함)
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4.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5.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6.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
7. 총괄책임자 신고서
8. 운행차량배차확인서
9. 수의계약 체결여부 확인서
10. 수학여행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11.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2025년 9월 9일
광 주 예 술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각 서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별표1]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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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배제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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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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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학여행 착수신고서
1. 용 역 명 : 2025학년도 광주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132명 (학생 123명, 인솔교사 9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3. 기 간 : 2025. 10. 30.(목) ~ 10. 31.(금) (1박 2일)
4. 계약자 현황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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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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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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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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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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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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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괄 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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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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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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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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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이동 중 일반사고 및 안전사고 발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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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중독·도난 및 분실물 발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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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시설 등의 각종 시설물 내 안전사고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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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 발생 가능한 긴급 사태 발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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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학여행 착수신고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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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광주예술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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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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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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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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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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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전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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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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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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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번호: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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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차량번호:
○ 회 사 명:
○ 계약학교명:
○ 점검(교육)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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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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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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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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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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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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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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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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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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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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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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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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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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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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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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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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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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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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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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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속·신호위반·무리한 추월 및 끼어들기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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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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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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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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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수집 이용 목적】
○ 수학여행 단별 책임자 확인 등
○ 운행 전 운수종사자 사전적격 여부 및 차량 조회 확인 등
○ 범죄경력유무조회 확인 등
【수집 항목】
○ 개인정보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면허증번호, 경력 등
【이용 및 보유기간】
○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수학여행 위탁용역 종료 시까지 수학여행 단별 책임자 확인 및 운행 전 운수종사자 사전적격여부, 차량 조회 확인 등, 범죄경력유무조회 확인 등을 위하여 보유·이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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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면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7조, 제23조 및 제24조에 따라 업무처리담당자가 정보 수입·이용·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성명: (서명 또는 인)
[붙임 6]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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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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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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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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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비상 상황 시 대처 방안을 확보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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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비상 연락망, 비상 상황 대처 방안, 비상조치 매뉴얼 등의 관리 운영 기준을 마련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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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한 응급체계(비상조치 시스템, 비상 연락망 등)에 대해 서비스
종사자가 숙지할 수 있도록 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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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수학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사고 발생에 대비하여 신속한 대피가 가능하
도록 관련 법규의 규정에 따라 여행지 시설의 안전을 확보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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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운송 수단과 숙박 시설의 안전과 관련된 점검, 검사, 측정 등의 내용을 문서로 기록
및 보관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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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사태 발생 시 대응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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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차량이동 중 일반사고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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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식중독ㆍ도난 및 분실물 발생 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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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숙박시설 등의 각종 시설물 내 안전사고 및 화재 등에 대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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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그 외의 발생 가능한 긴급사태에 대한 대응방안을 마련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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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지
관광버스
탑승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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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관광버스에 수학여행 차량 안내 표지를 부착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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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전체 좌석의 안전띠가 정상적으로 조작 가능한지 확인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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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차량에서 기름 냄새나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는지 확인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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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안전을 고려하여 안전띠 착용 등 버스 내 안전 수칙을 설명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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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전원 탑승 여부를 확인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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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이동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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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운행 중 좌석을 이탈하지 않도록 안내 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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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운행 중 음주가무를 하지 않도록 안내 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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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여행 휴게소 정차에 대하여 공지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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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안전을 위하여 운전자가 반드시 규정된 운행속도를 준수하도록 안내 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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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ㆍ여객선 터미널ㆍ공항 도착 전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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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여행업자의 로고나 업체명이 표기된 식별이 가능한 크기의 안내판을 이용하여 쉽게
여행업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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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운송편, 탑승 시간, 탑승구, 출발 시간, 소요 시간 등 필요한 정보를 안내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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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ㆍ여객선 터미널ㆍ공항 도착 후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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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객실 배정표를 이용하여 출발 인원을 확인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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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탑승권 발급 후 탑승구와 탑승 시간을 설명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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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탑승구로 안내하여 전원 탑승 여부를 확인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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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을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1. 용 역 명: 2025학년도 광주예술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주 소: ○○시 ○○동 ○○번지
3. 성 명: ○○○
4. 주민번호: 000000-0000000
5. 연 락 처: 000-0000-0000
위와 같이 총괄책임자를 선정하였기에 신고서를 제출합니다.
별첨 재직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주소:
상호:
대표: (인)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운행차량 배차확인서
□ 학교명: 광주예술고등학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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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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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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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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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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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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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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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운행차량 배차확인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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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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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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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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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예술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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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해당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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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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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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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v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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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25조{제1항[ v ]}, - 제26조{제1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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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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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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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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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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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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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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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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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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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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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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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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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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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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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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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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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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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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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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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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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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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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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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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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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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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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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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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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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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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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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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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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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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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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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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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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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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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수학여행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예시)
(단위: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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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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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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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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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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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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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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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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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수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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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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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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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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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VAT 등 각종 제반비용 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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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1박, 조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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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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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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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밀쿠폰
(중식:프리미엄, 석식: 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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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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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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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내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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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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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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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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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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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암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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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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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인솔가이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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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주간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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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주간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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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야간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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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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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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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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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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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사업 현황
1. 학교명 : 광주예술고등학교
2. 작업명 : 2025학년도 광주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3. 업체명 : [연락처: 062– (H.P: 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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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일금 원정(\ ) - VAT포함
2. 작업기간 : 2025. 10. 30.(목) ~ 2025. 10. 31.(금) (1박2일)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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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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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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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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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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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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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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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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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없음 시 미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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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주예술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