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관리공사
전자시담 안내문
※ 본 사업은 김포시로부터 수탁받아 김포도시관리공사가 발주하는 용역으로 각종 대금청구 시, 김포시청을 공급받는 자로 하여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김포시 보훈회관 환경정비 용역
나. 용역내용 : 김포시 보훈회관 건물(지하1층~4층, 옥상), 건물외관 및 주차장 환경정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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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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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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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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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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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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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 일 : 08:00 ~ 17:00
- 토·일요일 : 휴무
※ 단, 행사 등 주말근무 필요시 휴일을 달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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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 휴게시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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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용역기간 : 2025.09.17. ~ 2025.12.31.
라. 기초금액 : 금22,9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지역제한, 공동수급 불허
3.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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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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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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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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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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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9.(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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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9.(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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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도시관리공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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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등록 및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본점)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동법 시행령」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7611150101)를 소지한 자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동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동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우리 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무효
가.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동법 시행규칙」제42조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및「동법 시행규칙」제76조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제5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8. 법정 정산과목 정산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예정)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등은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재해보상보험료, 임금채권보장보험료 등 기타법정 정산과목은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용역감독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발주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사후정산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한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8절에 따른 「보험료 사후정산 등」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
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제
가.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입니다.
나. 위 사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구분관리 해야 하며,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를 청구할 때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사유에 해당하여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제외 사유서」와 기타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에「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 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낙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수입인지(인지세)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 김포도시관리공사 경영재정실(☎031-980-8362)
나. 과업에 관한 사항 문의 : 김포도시관리공사 보훈회관(☎031-5186-5728)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라. 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9. 09.
김포도시관리공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