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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7525-000 공고일시  2025/09/09 09:27
공고명 2025학년도 순천왕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왕운초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왕운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명재(☎: 061-721-13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15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487,500 원
   
배정예산
28,487,500 원
   
추정가격
25,897,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순천왕운초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순천왕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2025학년도 순천왕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9. 9. 

                               순천왕운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세부내역 

건  명 

  2025학년도 순천왕운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용역기간 

및 장소 

  <수학여행>  

  2025. 11. 5.(수) ~ 2025. 11. 7.(금)  

  3일간 (대형차량 7대) 

  서울, 경기 일원(상세운행일정은 특수조건 참조) 

기초금액 

 금28,487,500원(금이천팔백사십팔만칠천오백원) 

 ※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식대 등 기타 제반 모든 경비 포함 

입찰 및 

계약방법 

- 소액수의 총액 견적 제출(낙찰하한율 88% 적용) 

- 지역제한(전라남도 순천시) 경쟁 총액견적 

 - 차량연식제한: 11년 

 -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 허용 

G2B 견적서 

제출 기간 

2025. 9. 9.(화) 11:00  

~ 2025. 9. 15.(월) 10:00 

제출장소 

(방법) 

나라장터(G2B)에  

전자견적서 제출 

개찰일시 

        2025. 9. 15.(월) 11:00 

개찰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나. 상세운행일정: 붙임 특수조건 참조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②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순천시에 둔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④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⑤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대형버스 7대를 일시에 또는 공동도급으로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이행방식 가능) 

  다. 본 계약 건은 G2B 시스템의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가능 수의계약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G2B시스템에 공급업체로 등록되어 있는 자에 한하여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견적서 제출일 이전까지 G2B시스템에 공급업체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4. 공동도급계약(해당업체만 적용) 

  가. 본 계약 건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도급은 대표사를 포함한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고, 공동수급 대표자가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참가자격은 2.-①(전세버스운송사업), 2-②(순천시)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동일 입찰 건에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 2025. 9. 9.(화) 12:00 ~ 2025. 9. 15.(월) 10:00  

  마.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공동계약에 따른 사항은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5. 과업설명 

  반드시 [붙임]‘2025학년도 순천왕운초등학교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는 지정정보처리장치 G2B(www.G2B.kr)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G2B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자동으로 견적서 접수기간이 연기된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기간 : 2025. 9. 9.(화) 11:00 ~ 2025. 9. 15.(월) 10:00  

7.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9. 15.(월) 11:00  

  나.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이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선순위를 부여합니다. 

8.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9. 16.(화) 10:00까지 

  나. 개찰일시 : 2025. 9. 16.(화) 11: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4, 5항과 같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순천왕운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순천왕운초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조치)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본 안내공고문에 첨부 여부와 상관없이 본 안내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G2B 공급업체 이용약관, G2B 전자수의유의서 등 계약 체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정정보처리장치(G2B)에 게시된 내용과 첨부되어 있는 안내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6조를 준용하여 첨부되어 있는 안내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합니다. 다만, 지정정보처리장치(G2B) 게시일과 첨부되어 있는 안내공고문의 안내 공고일이 다른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G2B) 게시일이 우선합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왕운초등학교 행정실(☎ 061-721-13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