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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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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8022-000 공고일시  2025/09/08 18:31
공고명 제75회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 행사 대행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수요기관 강원도 춘천시
공고담당자 이세현(☎: 033-250-30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9/2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4,000,000 원
   
추정가격
8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춘천시 공고 제2025- 1693호 

 

「제75회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 

행사 대행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제75주년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 행사 대행 용역수행업체 선정에 필요한 제안서 제출 등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8일

 

 

 

                               춘 천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제75주년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 행사 대행 용역 

  나. 사 업 비: 금94,000,000원(금구천사백만원)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게약을 체결함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5. 12. 31. 

      ※ 행사기간: 2025. 10. 31.(금) ~ 11. 2.(일) 

  마. 공고기간: 2025. 9. 8.(월)~2025. 9. 18.(목) 

  바.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을 충분히 검토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 

  나.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시행 2025.7.1.] 

  다. 제안서(정량, 정성)와 가격제안서(산출내역 포함) 제출이 모두 완료되었을 때 유효한 입찰로 인정하여 제안서를 평가함 

  라. 협상은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와 가격 평가점수(10점)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고득점 순으로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선 순위자 협상 결렬 시에 후순위자 협상) 

 

3. 입찰참가자격(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로 되어있는 업체 

       ※ 주된 영업소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함.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 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을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01)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다. 제안서 제출일 전일까지「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과「소상공인법」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및 발급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라. 공동수급 및 제3자 일괄 하도급(재용역) 불가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시행 2025. 7. 1.)에 따름 

  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사전 설명회: 별도 개최 없음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가. 입찰공고: 2025. 9. 8.(월) ~ 2025.9. 18.(목) 

  나. 제안서 접수: 2025. 9. 19.(금) 10:00~17:00 ※ 12:00~13:00(점심시간) 접수 불가 

      ※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시청길 11, 춘천시청 8층 자치행정과 

      ※ 담당자: 자치행정과 행정팀 이재민 주무관 ☏033-250-4135 

  라.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 인터넷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서류 일체 미반환 

      ※ 참가업체의 대표(신분증 지참)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지참) 

  마.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6. 제안설명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9. 24.(수)  10:00 / 춘천시청 3층 소회의실 

  나. 방  법: PT발표(제안서당 25분 이내, 발표 15분 + 질의응답 10분) 

      ※ 설명순서는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한 USB에 저장된 발표자료(PPT파일)로 발표 

      ※ 발표자료는 할당 시간 내에 가능하도록 구성 

  다. 제안평가항목 및 배점: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설명회 불참하는 경우 입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을 따릅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하며, 동 납입 금액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 규정에 따라 춘천시에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나. 사업수행을 위한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라.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 건은 춘천시 청렴계약제 시행지침에 의한 청렴이행 계약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춘천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 기타 회계법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을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 또는 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 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 책임이 있고, 향후 1년간 춘천시 사업 참여를 제한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춘천시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계약체결은 지방계약법 등 일반원칙에 따르며 제안서 평가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춘천시는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사.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생산된 일체의 자료와 산출물은 춘천시의 소유이며, 춘천시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 납부 및 「지방계약법」에 따라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대금청구 시 춘천시 지역개발 채권(세금계산서 상의 공급가액*2.5%)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자. 또한 대금 청구 시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에  따라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유권해석은 발주자가 결정하며, 사정에 따라 추진일정 및 계약사항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못합니다. 

  카. 기타 본 용역에 관한 사항은 춘천시청 자치행정과(☏033-250-4135)으로, 계약과 관련된 사항은 춘천시청 회계과(☏033-250-3048)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