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긴급)
○ 입찰공고번호 : 혜전대학교 제2025-22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RISE사업 홈페이지 및 전자시스템 구축
○ 입찰내용 : 제안서 참조
○ 예 산 : 금210,000,000원(부가세포함)
○ 사업기한: 계약체결 ∼ 2026년 2월 28일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거입찰참가자 격요건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지식경제부 고시 제2012-87호에 의거하여 대기업 입찰 참여 제한이 적용됨
○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대학,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전자결재 개발 실적이 단일 건 1억 원 이상인 업체이어야 한다
○ 입찰등록시 해당 장비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제조사 확약서 : 무선인증서버, 전자결재, WEB/WAS)
※ 위 각 항목에 해당하는 증빙서류는 제안서에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4.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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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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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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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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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5.(금)~09.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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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음(제안서 숙지)
2. 본교 홈페이지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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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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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7(수)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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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당일 제출이며, 가격입찰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밀 봉하여 제출
2.본 대학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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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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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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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접수 불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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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심사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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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8.(목)∼09.2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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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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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업체 선정
및 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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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5.(목)∼09.2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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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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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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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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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선정 후 7일 이내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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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시 제출서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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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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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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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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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8부(usb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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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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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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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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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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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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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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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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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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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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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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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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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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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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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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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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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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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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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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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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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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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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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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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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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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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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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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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증명서 사본
(소프트웨어사업자,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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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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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 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 신분증, (사용)인감 지참
※ 모든 제출서류는 총무팀으로 제출(우편접수 불가, 방문 제출 )
6. 입찰서 작성방법 : 가격입찰서는 우리대학 소정양식에 입찰금액을 원화(\)로 부가세포함 금액을 표기 날인한 후 봉인하여 날인한 후 봉인하여 봉투에 응찰업체를 기입한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대학 내 관계자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을 평가하여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0점에서 85%이상(68점)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평가 합산점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 한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
1)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3) 입찰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4)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5)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함.
10. 입찰유의 및 기타사항
1)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에는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름.
2)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3) 입찰 당일에는 참가자 또는 참가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 1명에 한하여 입찰장소에 입실 할 수 있으며, 입찰 종료 시까지 퇴실할 수 없음.
4)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은 실시하지 않음.
5)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시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
12. 문의사항
1) 입찰 관련 문의 : 총무팀 김종호(☎041-630-5149)
2) 규격 관련 문의 : IT지원팀 권상호(☎041-630-5195)
2025. 09
혜 전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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