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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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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7268-000 공고일시  2025/09/08 15:33
공고명 2025년 원주추모공원 다이옥신 측정대행 용역
공고기관 원주시 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원주시 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심규라(☎: 033-749-173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950,000 원
   
배정예산
26,950,000 원
   
추정가격
24,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원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72호 

 

소액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원주추모공원 다이옥신 측정대행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라. 용역장소 : 원주시 흥업면 복술길 33 

  마. 기초금액 : 금26,950,000원(금이천육백구십오만원) 

      ※ 추정가격: 24,500,000원, 부가가치세: 2,450,000원 

  바. 입찰방법 : 총액견적, 전자견적, 수의계약  

  사. 공고기간(견적서 접수기간) : 2025. 9. 8. 18:00 ~ 9. 12.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9. 12. 11:00 / 공단 계약담당자 PC 

  ※ 견적제출 전 과업지시서 등 첨부서류를 반드시 열람하거나 담당자(☏033-749-1730)에게문의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낙찰 시에는 투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계약합니다. 

 

2.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있는 자로서, 「잔류성오염물질 관리법」제19조에 따라 잔류성오염물질측정기관(업종코드 6719)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 미등록업체인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참가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참가자격 중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도 입찰참여가 가능함 

     ※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방식 및 참가자격 등록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전자견적제출)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 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원활한 제출을 위해 마감 1시간 전까지는 제출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중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 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만일 동일가격으로 최저가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본 견적제출의 무효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동일인이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하며,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 체결 시에는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과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안전보건수칙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이용자 약관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 24시간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고안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과업내용 및 현장 관련 문의는 추모공원사업소(033-749-4876)로, 견적서 제출 및 계약체결 관련 문의는 전략기획부(033-749-1730)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9월  8일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