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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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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6993-000 공고일시  2025/09/08 14:44
공고명 2025학년도 학생 국제교육사업(싱가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전현숙(☎: 054-780-33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5,000,000 원
   
배정예산
125,000,000 원
   
추정가격
11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입찰 설명서 

 

● 용역명: 2025학년도 학생 국제교류사업(싱가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위탁 용역 

● 공고기관: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 9. 29. 10:00 

  이 입찰(견적제출) 설명서는 우리청이 집행하는 입찰(견적제출)에서 입찰(견적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견적제출)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견적제출)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견적제출) 안내 상담 및 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견적제출) 공고, 개찰, 계약: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054-780-3372) 

○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중등교육담당(☎054-780-3322) 

 

 

  이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견적제출)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견적제출)공고, 과업지시서, 제안설명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계약법, 판로지원법, 전자조달법,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7.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청 해석에 따릅니다. 

「유의사항」 

▶ 이 입찰(견적제출)과 관련된 공고서와 과업지시서(규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건 관련 각종 법령과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법령·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법령·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81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8일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울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780-3372), 감사부서(☎054-780-3354) 및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www.gbe.kr/uj/main.do) 클린신고센터/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학년도 학생 국제교류사업 (싱가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나. 기초금액: 금125,000,000원(부가세포함) 

    ※ 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입찰(견적) 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다. 장소: 어학원 및 숙소(싱가폴 또는 말레이시아)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기준 여행경보 3단계(출국권고)이상 지역 제외 

  라. 인원: 총 32명(학생 23명, 사전답사 2명, 중간(최종)점검 2명, 초기인솔 1명,인솔교사 4명) 

     ※ 사업기간 및 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기간: 2026. 1. 6. ~  2026. 1. 28. [21박 23일] 

  바. 기타사항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산출내역서)를 발주기관에 제출해야 합니다. 

    -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변동사항에 대하여 사업부서의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제한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입찰서는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9. 23. 10:00 ~ 2025. 9. 29. 10:00 

  나. 제안서 제출 기간: 2025. 9. 23. 10:00 ~ 2025. 9. 29. 10:00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 제출, 제안서는 방문 제출(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다.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2025. 10. 1. 15:00 울진교육지원청 3층 영재교육실 

  라. 개찰 일시: 2025. 10. 2. 제안서 평가 완료 후 

  마.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입찰서는 위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 전산 장애 발생 및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 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재입찰: 개찰결과 유찰 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9. 23.(화) 10:00 ~ 2025. 9. 29.(월) 10:00 

  나. 제출장소(접수처):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중등교육담당(울진교육지원청 2층) 

  다.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 (제출기한 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방문 접수만 인정하며, 우편 및 FAX, e-mail 등은 접수 불가, 대리인 방문 접수 시 위임장 필참) 

     ※ 단, 평일(월~금 09:00~18:00)에 한해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여 누락 없이 제출) 

    1) 입찰등록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외 

    2) 제안서제출서류: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등 

      ※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주시고, 제안요청서 작성 등 관련 사항은
사업부서로 문의 바랍니다.(☎054-780-3322)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등록된 사용 인감으로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함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9. 23.(화) 10:00 ~ 2025. 9. 29.(월) 10:00 

  나. 가격입찰서 제출 장소: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시스템 

  다.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와 규격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10. 1. 15:00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3층 영재교육실 

  나. 평가 방법: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함 

    1) 제안 설명: 제안 업체당 15분(설명 5분, 질의응답 10분)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및 사업부서로 문의((☎054-780-3322)      

  다. 제안서 평가 관련 유의 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 평가 결과에 대해 제안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8. 가격입찰서 개찰 

  가.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2025. 10. 2. 제안서 평가 완료 후 

  나. 가격입찰서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가격개찰은 사업부서의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개찰일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적격자(기술능력평가 점수 80점 이상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점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이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 관련 행정자치부 예규, 조달청 계약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공사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도시기금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민주택채권을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견적제출)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사의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