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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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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6132-000 공고일시  2025/09/08 10:31
공고명 2025학년도 AI 온라인 교육콘텐츠 개발 및 운영 용역
공고기관 대구한의대학교 수요기관 대구한의대학교
공고담당자 변종형(☎: ***********)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9/17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4 14:00 과업설명일시 2025/09/17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2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리2025-6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2025학년도 AI 온라인 교육콘텐츠 개발 및 운영 용역 

 나. 입찰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09.17(수) 14:00 9호관 619호 

 마. 입찰등록 일시 및 장소 : 2025.09.24(수) 14:00 9호관 619호 

 바. 입찰일시 및 장소 : 2025.09.24(수) 14:10 9호관 619호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디 

  지털콘텐츠 개발사업자, 업종코드 : 1469)로 신고를 필한 자 

 나.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여 서류 

  심사를 통과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 

  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 

  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서 AID 교육용 콘텐츠 제작 혹은 

  LMS 온라인 교육 운영(AID 분야) 단일 건 2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 납품 실적이 있 

  는 업체 

 바.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부. 

    4) 재직증명서 1부. 

    5) 신분증복사본(신분증지참) 1부.  

    6)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7) 인감증명서 1부. 

    8)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1부. 

    9) 실적증명서 1부. 

※ 실적증명서는 본 입찰 공고일 기준 이후 발행된 원본만 인정 됨.(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또한 일찰공고일 이후 발행본만 인정)   

4. 낙찰자 결정방법 : 우리대학에서 정한 예정가격이하의 최저 금액(부가세포함)으로 입찰 

    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단순최저가) 

5. 입찰 참가 구비서류 

 가.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에 한함)  

 나. 법인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라.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바. 인감도장(사용인감)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본 대학의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라.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마. 과업에 관한 사항은 K-MEDI디지털교육센터(053-819-1192)로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과업지시서 1부. 

     3.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4.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9월 08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