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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45842-000 공고일시  2025/09/08 09:54
공고명 군인공제회 회원상담(컨텍/고객센터) 도급운영
공고기관 군인공제회 수요기관 군인공제회
공고담당자 김동석(☎: 02-2190-20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10/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11,429,200 원
   
배정예산
2,100,000,000 원
   
추정가격
1,9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 제2025-22호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군인공제회 회원상담(컨텍/고객센터) 도급운영 

   나. 과업내용 : 상담 업무 및 인력, 시설 등 콜센터 운영 총괄   *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6. 01. 01. ~ 2028. 12. 31. (3년) 

   라. 기초금액 : ₩2,011,429,200원(₩670,476,400원/년×3년,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 /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집행절차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 

 

 

제안사 

PT 

 

 

협상적격 

대상자 선정 

 

 

협상 및 

업체 선정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회원상담(컨텍/고객센터)        위탁운영이 가능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 

 

   나.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다. 산재․고용보험에 가입한 업체로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세․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이행완료 시점 기준) 단일계약 기준으로 공제회 및          공공기관(중앙부처 및 지방자치단체, 공직유관단체 포함), 금융기관에 상시 도급인력         14명 이상으로 1년 이상 콜센터 운영실적(인․아웃바운드)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마.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바.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제회가 요구한 서류일체를 제출하여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사.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반드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함 

   ※ 상기 입찰참가 자격요건(가~사)를 모두 충족하는 자만이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미        자격자 또는 해당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미제출 또는 허위제출 시 입찰참가 부적격 처리 

   가. 제출기한 : 2025.10.20.(월) 13:00 ~ 16:00 (※제출기한 엄수) 

   나. 제출방법 : 방문제출(우편 또는 택배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군인공제회 회계팀(32층) 계약담당 02)2190-2057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공고문 별지서식 참고) 

       2) 정보 비공개 동의서 및 서약서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최근 3개월 이내)  

       4) 법인인감증명서 1부(최근 3개월 이내) 및 사용인감계 1부. 

       5)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6) 입찰보증금은 현금 또는 본회가 인정한 보증서(이행보증보험증권, 

          지급보증서 등)로 입찰신청 마감 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 함 

           ※ 찰보증금 귀속사유 발생시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2항 및 공제회 회계규정 제74조의 3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국세, 지방세, 4대 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8)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9)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 

       10)수상실적 및 원본대조필 사본 각 1부 

       11)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8부(원본 1부, 사본 7부) 및 저장CD(또는 USB) 2매 

       12)기타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문에 요구하는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 군인공제회가 추후 별도 통보 

   나. 설명 방법 : 제출한 제안요약서 이용(발표당일 추가 배포 금지) 

   다. 발표 자료 : USB메모리 준비(발표업체), 프로젝터 및 노트북(군인공제회) 

   라. 발표 시간 : 업체당 25분 이내(제안발표 20분, 질의응답 5분) 

   마. 발표 순서 : 제안서 접수 순 

   바. 기     타 : 발표자는 제안업체 직원이 직접 발표하며 배석인원은 3인내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 한도의 85% 

      (70점 × 85% = 60점)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아래 순서에 따름 

       ※ 상담사 운영․관리방안 〉서비스 품질 관리 〉업무 프로세스 관리 〉 사업수행목표․운영전략 

   다.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군인공제회 해석 및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군인공제회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군인공제회 홈페이지상의 청탁금지법신고 또는 청백리신고메일 cjdqorfl@mmaa.or.kr         (한글자판에서 청백리@mmaa.or.kr)과 청탁방지담당관(☎(02)2190-2113)에게 신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군인공제회 회계팀 김동석 차장(☎(02)2190-2057),  

       과업내용 및 제안 관련사항은 공제사업팀 이병현 차장(☎(02)2190- 207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9월   일 

 

위와 같이 공고함 

 

군 인 공 제 회  이 사 장 

[별지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관 

즉    시 

 

 

 

상호 또는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제  한)       

  2025-00호 

입찰일자 

  

입   찰   건     

 군인공제회 회원상담(컨텍/고객센터) 위탁운영 

입찰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  5 %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회에 낙찰금액에 해 

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 번호로 공고한 귀회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회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및 규격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신고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년       월       일 

                                  신청인                 (인) 

군인공제회 이사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