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학교 공고 제202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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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마크 교육교류
항공권 및 해외여행자보험 구매 위탁용역
전자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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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8.
오디세이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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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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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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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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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덴마크 교육교류 항공권 및 해외여행자보험 구매 위탁용역
나. 용역내용
1) 항공권 구매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Tax, 취급수수료 등 모든 부대비용 포함)
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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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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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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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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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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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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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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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 코펜하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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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명
(인솔교사 4명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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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13.(화) 21시 이후 출발, 1.14.(수) 13시 이전 도착
-인천 출발: 2026.1.13.(화) 21:00 ~ 1.14.(수) 01:00
-코펜하겐 도착: 2026.1.14.(수) 07: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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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펜하겐→ 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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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명
(인솔교사
4명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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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23.(금) 14시 이후 출발, 1.24.(토) 20시 이전 도착
-코펜하겐 출발: 2026.1.23.(금) 14:00 ~ 20:00
-인천 도착: 2026.1.24.(토) 16:00 ~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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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문 일시는 본교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추가 비용은 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 인원수는 예정인원으로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고, 인원변동으로 인한 청구액은 소액 수의 견적 제출자가 제출한 견적서의 단가로 재산출한 금액으로 가감하며, 천재지변 또는 전염병 등 기타 부득이한 사정으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고,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청구대금은 낙찰단가(성인, 학생요금 구분)×실제 참가 인원수(왕복이용)로 합니다.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가입기준은 ‘낙찰단가×예정인원’으로 가입하여 제출합니다.
2)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단위: 천원, 1인당)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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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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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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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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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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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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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납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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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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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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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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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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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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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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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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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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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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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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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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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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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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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용역내용의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별첨 파일에 따름
다. 기초금액 : 금 46,387,440원(금사천육백삼십팔만칠천사백사십원), 부가세 포함
1)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Tax, 취급수수료, 해외여행자보험가입 등 모든 제반경비 포함
2) 기초금액은 참여인원 수 24명을 기준으로 산정한 금액이며, 낙찰자 선정 통보 시 성인 및 학생 요금으로 구분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인원변동으로 인한 청구금액은 제출된 내역서 상의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합니다.
3)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해야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소액수의 전자견적 방식으로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가 적용됩니다.
나. 소액수의(총액)계약,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입니다.
다. 청렴서약 및 전자계약 대상, 공동수급 불허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9. 8.(월) 14:00 ~ 2025. 9. 12.(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9. 12.(금) 11:00 오디세이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 제4조(등록)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관광사업의 종류)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등록업체여야 하고,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법인일 경우 본사 소재지)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또한,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항공운임결제시스템(BSP, Billing&Settlement Plan)이 사용가능한 업체여야합니다.
※ 입찰 참가시 업체에서 사용가능한 IATA 인가서(본점의 인가서인 경우 대리점 계약서 추가 제출 필요)를 필수 첨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할 경우 입찰제한 등 불이익은 입찰자가 부담한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견적 제출 참가자격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은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계약체결이 불가하오니, 등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소액수의 견적 제출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전자 견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 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소액수의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견적 제출」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견적 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견적서 제출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소액수의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서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소액수의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소액수의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소액수의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기타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소액수의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결정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낙찰하한률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하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공고문, 관련 법규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적격자가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예약확인자료(컨펌, 이행확약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 항공권 확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구비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고, 차 순위 소액수의 견적 제출자를 계약대상자로 합니다.
다.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계약체결 및 구비서류를 허위로 제출한 경우 계약 해지 처리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붙임의 계약특수조건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며, 낙찰된 업체는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특수조건의 내용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본교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소액수의 견적 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10. 계약이행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견적(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
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세입 조치합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항공권 미확보 등으로 인한 지연이나 계약의 차질로 발생하는 손해,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업무 일체를 책임지며, 본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견적참가자는 전자견적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10%) 과세대상인 국내과세경비 및 알선수수료 등 금액을 포함한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바.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단,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제출)
사. 본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오디세이학교 행정실(070-4285-53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덴마크 교육교류 항공권 구매 계약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1부. 끝.
체크리스트
☑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등록업체
☑ 주된 영업소(법인일 경우 본사 소재지)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 IATA BSP(Billing&Settlement Plan)가 사용가능한 업체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저가항공(LCC)은 사용 불가
☑ 계약상대자는 항공권 미확보 등으로 인한 지연이나 계약의 차질로 발생하는 손해,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업무 일체를 책임지며, 본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