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공고 제2025-01호]
서울대학교 장애학생 이동 특장차량 임차 운행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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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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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서울대학교 장애학생 이동 특장차량 임차 운행 용역
나. 위 치: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1) 운행차량: 12인승 미만 휠체어리프트개조차량 또는 장착차량 1대
(단, 전고 1,700mm 이하 차량 및 12인승 이상 차량은 제외)
2) 운행구간: 서울대학교 교내 전 구역, 등하교 시 근거리 지하철역(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
3) 운행시간: 오전 9:00~12:00, 오후 17:00~22:00
4) 운행조건: 평일(월~금) 운행, 공휴일·주말 미운행
라. 용역기간: 2025. 10. 1. ~ 2025. 12. 31.(총 60일 예정)
마. 사업예산: 금 16,5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사전규격공개: 2025. 9. 2.(화) 14:00 ~ 2025. 9. 6.(토) 14:00
사. 입찰공고기간: 2025. 9. 8.(월) 14:00 ~ 2025. 9.18.(목) 14:00
아.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기간: 2025. 9. 8.(월) 14:00 ~ 2025. 9.18.(목) 14:00
자. 제안서 평가: 2025. 9.22.(월) ※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차. 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평가 후 입찰집행관 PC
2. 입찰 참가자격(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 제4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0조의 2에 따른 여객자동차플랫폼운송사업자(업종코드:7608)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입찰일 현재 휠체어 리프트 개조차량 또는 장착차량을 소유하고 있으며, 용역기간(시험운행기간 포함) 개시일부터 즉시 본교 배차 가능한 업체
※ 본 용역은 장애학생 이동지원 차량 운행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차량보유현황」을 제안서 제출 기한내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제안 요청서 참고)
라.『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을 필한 업체
마. 최근 3년 이내 장애인·교통약자 이동지원 차량 운행 실적 보유 업체
바. 공동계약 불가(단독입찰)
※ 중대재해처벌법 주의사항
1.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산업안전보건법」제5장에 따라 안전보건관리비는 기초금액에 포함됨
2.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 입찰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필요
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 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법 및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제한경쟁 입찰 건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총액전자입찰로 집행하며, 협상에 의한 계약 용역입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 제출 방법
가. 제안서 제출장소는 지정된 장소에 직접 방문 제출(서울대학교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사무실)만 가능하며, 우편 및 전자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서류, 작성 방법 등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계약예규의「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가 협상적격자이며, 우선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사업자 선정 관련 세부평가 기준 및 선정방식, 기타사항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서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통해 과업내용, 가격 등을 조정하며 협상대상자, 협상일시, 장소 등은 별도로 통지합니다.
다.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6.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 결정된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나. 계약체결 기간 경과 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전자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7.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운전원 인건비 및 4대보험, 복리후생비, 차량보험료, 제세공과금, 기타 경비 등이 명시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급여 충당금은 법정 사후정산 과목으로 용역대가 청구 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에 따라 사후 정산을 실시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수요기관과 협의 가능)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등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3조에 의하여 즉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 승낙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대학교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우리대학교에「퇴직자미영입확인서」및「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10. 계약보증금
낙찰자로 결정된 계약상대자는 계약 총 금액의 100분의 5(국가계약법시행령 한시적 특례적용기간 고시 준용)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 각호에 규정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 공고문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사항,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나. 관련 회계예규 및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내용이 추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합니다.
마. 공고서, 제안요청서 및 계약서에 대한 해석상의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바. 현장설명은 생략하므로 입찰 참여 업체는 사업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사항 및 계약 관련 사항은 서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02-880-87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클린행정센터(http://clean.snu.ac.kr/)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9월 일
서울대학교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분임재무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