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89호
[긴급] 폐기물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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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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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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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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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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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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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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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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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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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농초 체육관 및 급식실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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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3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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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6.
10:00
~
2025. 9. 1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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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1.
11:00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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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금114,309,000원
추정가격: 금103,917,273원
부가가치세: 금10,391,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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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현장: 도농초등학교(경기 남양주시 도농로 72)
○ 용역규모: 건설폐기물 2,186TON (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의 착수일: 공사담당자와 협의(교육시설과 담당자 이세준☎031-550-6272)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한다)을 통하여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는 용역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적격심사기준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1253)과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6728)]을 동시에 허가 득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1253)]으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 · 운반업(6728) 허가를 득한 업체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1253) 허가를 득한 업체와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고, 대표자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1253)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두 업체 모두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 폐기물은 법정공휴일을 제외하고 발주처 요구시 즉시 반출 가능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규정을 숙지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해당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4. 과업내용설명 (용역수행지침서 등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의 수행지침서 및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담당자 이세준 ☎031-550-6272
5.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의 열람
○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 열람장소 :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031-550-6246)
6.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구성 :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자 포함 2인 이내)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대표자: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간: 2025. 9. 10. 18:00까지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하며, 상세한 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자료실 참고)
○ 대표 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설명서 포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8. 견적(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규정을 숙지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집행관 PC)
○ 본 입찰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의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순으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의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업체 평가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당해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 수행 금액에 대한 평가대상 업종 및 기준
대상 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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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평가 기준
(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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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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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용역 1일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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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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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8,065,81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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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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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8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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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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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851,45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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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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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8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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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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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3,91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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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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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등이상 용역: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유사용역: 없음(평가하지 않음)
나. 위의 용역이행 수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성(준공 완료)된 관련협회 또는 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건설폐기물 실적으로 하며, 반드시 중간처리실적과 수집·운반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배출현장(경기 남양주시 도농로 72 도농초등학교)으로부터 당해 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에 대한 평가는「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제55조에 따른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로 평가합니다.
라. <당해용역 1일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 평가에서 운반횟수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별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5. 평가항목별 세부 평가기준 4) 수집운반 능력 평가의 <운반횟수 산정기준>에 따르며 운반거리는 배출현장으로부터 처리업체 사업장 소재지까지의 거리를 적용하고, GPS, GIS 또는 위치정보처리장치 등으로 실측한 최단거리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마. 기타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24-287호, 2025. 1. 2.)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4조 2항에 따라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여부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에 참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지역업체(구리시, 남양주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11.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2.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에 참가한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우리교육지원청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gn.kr)→ 교육행정→재무관리과→경리담당]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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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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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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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 전자입찰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문의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타(☎1588-0800)
○ 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 문의
: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담당자 이소담 ☎031-550-6246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담당자 이세준 ☎031-550-6272
○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및 집행(시설)》→《공고현황조회》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 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9월 5일
경 기 도 구 리 남 양 주 교 육 지 원 청 분 임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및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2】
※ 파란색 글씨는 적격 수급인 안전보건 수준 평가 항목임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1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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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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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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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기관)명:
◦작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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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현장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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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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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
◦계약기간 :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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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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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업체명: 직책: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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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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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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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인력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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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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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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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담당자: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수: 명
- 세부작업 인원: 명
- 그밖의 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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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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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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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기계 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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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위험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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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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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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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2-2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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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안전검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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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이행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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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착용상태 점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기관 요청 시정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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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인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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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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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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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신호 및 연락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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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위험물질 및 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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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비상조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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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 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소방서:
병 원:
관할고용노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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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재해발생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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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현황
※ 재해율 확인서 필수 첨부(고용산재보험토탈서비스-산재요양승인/반려여부 확인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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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사항 및 기타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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