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공고 제2025-1215호
「2025년 합천군 동네방네 스마트를 품은 경로당 구축사업」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제출 안내공고(긴급)
2025년 9월 4일
합천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합천군 동네방네 스마트를 품은 경로당 구축사업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5개월간
라. 사 업 비: 금1,363,982,000원(금일십삼억육천삼백구십팔만이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가격을 제출할 것.(단,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
2. 입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유자격 업체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을 등록한 업체
다.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자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을 등록한 업체
라. 「의료기기법」 제6조 및 제17조에 따라 의료기기 제조업(업종코드: 5309) 또는 의료기기 판매업(업종코드: 5312)을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유효기간 내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59901) 및 빅데이터분석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200202)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한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제안서 제출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확인이 되지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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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본 사업은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5-17호)를 준수하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함
아.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3항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자.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에 참가한 후라도 그 이후에 입찰참가 제한대상이 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과 관련된 권리 일체를 박탈함
차.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은 공동이행, 분담이행, 혼합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의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 전자제출: 2025. 9. 14.(일) 18:00까지
다. 공동수급 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공동수급 대표자는 입찰공고 등에서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분담 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하여 선임함
마. 낙찰자가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변경이 불가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바.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정당한 이유 없이 실제 계약에 참여하지 아니하는 구성원에 대해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 등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5.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2025. 9. 4.(목) ~ 2025. 9. 15.(월)
- 조달청 나라장터 (ht1tp://www.g2b.go.kr) 게시
나. 제안서접수 : 2025. 9. 15.(월), 10:00 ~ 17:00 (점심시간 제외)
1) 접수장소: 합천군청 본관 2층 행정과 정보통신담당
2) 접수방법: 방문접수(우편, 인터넷, 이메일 등 접수 불가)
※ 대표 또는 대리인(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이 직접 접수
※ 제안서 제출 후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대표자(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
3)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가격 제출(전자)
1) 기 간: 2025. 9. 8.(월) 10:00 ~ 9. 15.(월) 18:00
2)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9. 22.(월) 15:00 입찰집행관 PC
※ 가격입찰은 조달청(나라장터) 시스템으로만 진행됨
※ 개찰일시는 발주부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
1) 일 시: 2025. 9. 19.(금) 14:00 (예정)
2) 장 소: 합천군청 2층 소회의실
3) 제안설명: 25분(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요청서 참조
※ 상기의 일정 등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 유선 통보
6.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325호, 2025. 4. 30. 시행) 제7장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하여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 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나.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다.
7.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 등록 신청 시에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절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다.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른다.
9.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게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제안서 작성요령,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 등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가 허위 또는 과장되었을 경우 평가제한, 협상취소 및 계약을 해지합니다.
라. 제안자가 제출한 모든 제출도서(제안 설명서 및 도판 등)는 반환하지 않으며, 모든 제안서에 대한 사용권은 합천군이 갖는다.
마. 입찰 제안서에 대한 보상금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군 재무과(☎055-930-3143), 기획예산담당관(☎055-930-3042) 및 우리군 홈페이지(www.hc.go.kr ⇒ 전자민원 ⇒ 민원신고센터 ⇒ 공직자부조리 신고)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자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문의처
1)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합천군청 재무과(☏ 055-930-3143)
2) 제안서 평가 등 : 합천군청 행정과(☏ 055-930-30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