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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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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GT0382-2-2025 공고일시  2025/09/04 18:18
공고명 고압증기보일러 세관공사 지정폐기물처리용역(GA-137)
공고기관 제2307부대 수요기관 제2307부대
공고담당자 노경옥(☎: 033-460-55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10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0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60,000 원
   
배정예산
3,560,000 원
   
추정가격
3,2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안내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2. 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25-GA-137 

  나. 건    명: 고압증기보일러 세관공사 지정폐기물처리용역(GA-137) 

  다. 용역범위: 세부내역 참조 

  라.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25. 9. 10.(수), 10:00 

  마. 개찰일시: '25. 9. 10.(수) 10:30 

  바.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 

  사. 용역현장: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양양군, 강릉시 일원 

  

3. 예산액 / 기초예비가격 

  가. 예산액(부가세포함): 3,560,000원 

  나. 기초예비가격: 3,560,000원(복수예가 산정범위 : -2% ~ +2%)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아래 “1)”과“2)”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공동계약 가능)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거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을 등록한 업체 

   2) 폐기물관리법 제25조 5항에 의거 폐기물 수집ㆍ운반업(지정폐기물) 등록업체 

      4항 가목 1)목의 자격을 충족한 업체는 수집운반업에 등록되지 아니하여도 폐기물 수집운반처리가 가능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계약 체결이 가능하며, 계약상대자 결정 전 그 보유여부(영업허가증, 차량등록 원부)를 확인 예정입니다. 

  다. 해당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6. 공동도급 : 허용 

  가. 상기 4항 가호 1)목의 자격을 등록한 업체가 4항 가호 2)목의 자격을 갖춘 자와 주대표 업체 2개 회사 이내에서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계약예규「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공동계약협정서를 사후 계약시 제출바랍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 등을 확인하여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현장설명 : 생략 

       

8.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9.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제출기간 :  2025. 9. 4.(목) ~ 2025. 9. 10.(수), 10:00 (24시간 제출가능)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우리 부대에 비치된 ‘공사 견적제출 취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견적제출에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10.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재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 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견적서 제출)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 대비 상․하한율의 범위내에서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2019. 9. 18 일부개정) 제16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일 경우 입찰유의서 제18조에 의거 처리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붙임 1)를 제출합니다. 

  마. 기타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주의사항) 

 가. 본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하여야 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견적제출 불가에 대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2019. 9. 18. 일부개정)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2019.9.18)은 국방전자조달 인터넷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개찰)은 안내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 입찰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공개 소액수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재정경제부 계약예규 공사 입찰유의서, 고시, 통첩 및 국방부 공고, 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규정 및 절차를 숙지․준수하여야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15.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252-849)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내린천로 3990 ㉴116-1호 재정실 

 나. 연락 / 문의처 

    - 계약관련 문의 : 033) 460-5524(e-mail : nko79@mnd.go.kr) 

    - 공사 / 물량 관련 문의 : 010-2908-9265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www.d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4. 

육군 제2307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