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5-1018호
가. 용 역 명 : 2025년 임실군 음식물류폐기물 위탁처리용역(2차)(단가계약)
나. 위 치 : 임실군 관내
다. 용역개요 : 음식물류폐기물 처리 730톤
라. 예 산 액 : 금200,198,850원(부가가치세 면세)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6. 3. 31.일까지
바. 기초금액 : 금274,245원/톤 (※ 수집. 운반비가 아닌 폐기물 처리 단가임)
※ 단가계약이므로 단가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가. 본 용역입찰은 단가입찰, 제한(지역) 경쟁입찰, 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입찰개시일
|
입찰등록 마감일
|
개 찰 일 자
|
비 고
|
2025. 9. 4.(목) 18:00
|
2025. 9. 12.(금) 10:00
|
2025. 9. 12.(금) 11:00
|
입찰집행관PC
|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두고 있는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허가를 득하고 영업대상폐기물이 음식물류폐기물인 업체
※ 음식물류폐기물은 임실군에서 수집하여 처리업체의 사업장까지 운반합니다.단, 임실군청으로부터 최단거리(네이버 지도 길찾기 검색기준) 40km이내에 있지 않은 자는 반드시 시행전까지 적환시설(용량20톤이상, 자동상차 가능시설)을 임실군청으로부터 40km이내에 설치하여 처리업체 책임하에 운송할 수 있어야 함.(기타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공동수급 불허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전라북도 음식물 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적용지침(전라북도 공고 제2011-1193호)”의 추정가격 3억원미만의 용역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 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의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0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전라북도 환경보전과-665(2014.1.9.)호의 음식물 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심사기준 변경(폐수배출의 적정성 항목 적용 유보로 종합평점이 종전 100점 만점에서 90점을 만점으로 합니다.)
다. 수행능력 평가시 재활용의 적절성(재활용제품생산)은 입찰공고일 기준 (사)음식물자원화협회 또는 음식물류폐기물처리시설 검사기관의 확인을 득하고 제출
라. 이행실적 기준은 추정가격 금200,198,850원이며, 1일 처리 기준물량은 10톤/일 이상(1일 8시간 기준)입니다.
마. 적격심사 경영상태 평가는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중
『E37, E381, 2.하수, 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 수집운반·처리업』에 대한 업종 평균비율을 적용합니다.
바.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자동 추첨 프로그램에 의합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통보가 없을시 선정에서 제외된 것으로 아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나. 기타 적격심사 제출서류 일체(전라북도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되,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하고,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라.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마.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본 공고안 및 기초금액과 예비가격,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업체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 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사.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우리군 청소위생과(☎0636402393)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063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4.
임 실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