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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2630-000 공고일시  2025/09/04 14:52
공고명 [한남대학교]2025학년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제한경쟁입찰
공고기관 한남대학교 수요기관 한남대학교
공고담당자 강영창(☎: 042-629-73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29,999,200 원
   
추정가격
27,272,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한남대 제 2025-06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담당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일 반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 

 

 

 

 

 

 

 

 

 

 

 

 

 

 

 

 

한남대학교 총무인사팀 

 

 

 

1. 입찰사항 

 가. 입찰건명 : 2025학년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제한경쟁입찰 

 나. 기초금액 : 金3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금액)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31.까지(약 3개월) 

 라. 하자보수보증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31.까지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을 통한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기타사항 : 공동계약불가 

 ※ 기타 세부사항(제안요청서)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부분에 대해서는 수요기관에 정확히 문의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 미계약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  분 

입찰일정 

재입찰 일정 

비  고 

입찰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전자입찰서 제출 

2025.09.15.(월) 

10:00까지 

2025.09.26.(금)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출 

서류제출 

[제안서 및 서류 일체] 

- 제안서 및 모든 서류는 나라장터 전자문서함으로 온라인 제출 

- 제안서 평가 후, 가격 평가하여 낙찰자 선정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진행 

2025.09.15.(월) 

11:00 이후 

2025.09.26.(금) 

11:00 이후 

개별통보 


2. 입찰(개찰)일정 및 장소 

 

 ※ 본교 사정에 의하여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는 나라장터 전자문서함으로 제출하며, 서면평가를 통해 개별 통보 예정 

    [입찰 마감 후 1주일 이내 평가 및 통보 예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4년제 대학 또는 전문대학의 본 사업 관련 1천만원 이상 실적을 1건 이상 보유한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원본대조필 날인)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아래 각 호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4. 제출서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투찰 완료 후 아래의 필수 제출서류(가~자)를 제출기한 내에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문서함으로 제출하여 주시고, 제출 후에 꼭 총무인사팀 입찰담당 (042-629-7301)으로 서류 제출 확인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는 ‘필수제출서류 미제출’ 사유로 부적격 처리됩니다. 

   가. 제안서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함께 제출)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지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다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4년제 대학 또는 전문대학의 본 사업관련 1천만원 이상 실적증명서 1건 이상 제출, 미제출시 입찰참가 불가) 

   사.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아. 서약서 1부 [붙임1] 

  자.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붙임2]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합산하여 종합평가함. 

 나. 제안서평가 점수가 제안서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0%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가격평가를 위한 입찰시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의 예비가격 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라.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할 경우 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로 낙찰자를 선정함. 

 마. 제안서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평가항목 중 배점점수가 가장 높은 항목의 점수가 고득점인 업체로 낙찰자를 선정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1항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신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됨.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음.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제44조,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본교에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낙찰자로 통지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단, 업체의 특별한 사유를 본교가 허락한 경우 예외) 

 

8.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는 불가함.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  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협조하여야 함.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 요청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임.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특별유의서 제2호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 입찰참가자는 서류 제출시 우리 대학의 서약서 및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규격서, 특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적용을 받음.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http://www.g2b.go.kr)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입찰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사. 입찰자는 본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80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함(※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1. 주요 공지사항 

 가. 건의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이오니 가격 입찰 투찰 시 반드시 유의 바람.  

제출자료 

제출기간 

수량 

결과물 

사업 착수 후 90일 이내 

각 10부 

보고서와 Raw-data가 수록된 USB 

사업 착수 후 90일 이내 

3개 

 나. 최종 낙찰자는 사업 완료 후, 사업에 관한 보고서 및 Raw-data를 해당 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12. 문의사항 

 가. 입찰서 제출 등 계약사항 : 총무인사팀 강영창 (☎042-629-7301) 

 나.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 : 전략평가팀 조지현(☎042-629-7299) 

 

 

2025년  8월  29일 

 

한남대학교 총무인사팀 

[ 붙임 1 ] 

 

서 약 서 

 

 

 

 본인은 2025학년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위탁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고 관련 법령과 귀 대학교의 공고내용에 동의·수용함을 확약하오며, 귀 대학의 내부절차에 의한 조사· 평가수행상의 제반 결정 등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귀 대학교의 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 제반 과정에서 성실한 자료 제출과 제반 협조에 성실히 임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체명 :                

                        ·직  급 :        

                                           ·서약자 :                (인)   

 

 

 

 

한남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 2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남대학교가 발주하는 2025학년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제한경쟁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남대학교에서 발주하는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남대학교가 시행하는 교육만족도조사 용역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다.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한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남대학교에서 청구한 손해배상액(입찰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계약상대자의 경우 100분의 10의 금액)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으며,    

     라.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 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련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남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교육만족도조사 용역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나.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남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교육만족도조사 용역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가.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의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남대학교에서 시행하는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용역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위 사항이 발생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한남대학교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남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체명 :                

                        ·직  급 :        

                                           ·서약자 :                (인)   

 

 

 

 

 

한남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