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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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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1723-000 공고일시  2025/09/04 14:06
공고명 파주시 상수원보호구역 수질관리계획 수립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이서은(☎: 031-940-5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996,000 원
   
배정예산
31,996,000 원
   
추정가격
29,08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2588호】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파주시 상수원보호구역 수질관리계획 수립 용역 

 나.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현장: 금파취수장 주변 상수원보호구역과 공장설립제한지역 및 승인지역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마. 기초금액: 금31,99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나. 총액(수의)계약, 단독입찰 대상이며,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제출기간: 2025. 9. 5.(금) 10:00 ~ 2025. 9. 10.(수) 10:00 

 나. 개  찰  일  시: 2025. 9. 10.(수) 11:00, 파주시청 상수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    입    찰: 2025. 9. 10.(수) 15:00 (별도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파주시 또는 인접한 시군(고양시, 김포시,       양주시, 연천군)에 소재한 업체로서,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의한 건설부문(상하수도〔3587〕, 수자원개발〔3586〕) 및  

     환경부문(수질관리〔3593〕)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 건설부분(상하수도〔1347〕,수자원개발〔1346〕) 및 환경부분(수질관리〔1360〕)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 중소         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함 

 다.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하여야 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 88%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제5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 

    해야 합니다. 

 

 

9.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       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 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마.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 기타 계약사항에 대한 문의는 파주시 상수도과 수도행정팀(☎031-940-5513), 사업내용 문의는       상수시설팀(☎031-940-54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9월  4일 

 

파주시 상수도사업관리자(기업출납원)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