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해외영어어학연수 위탁용역
입찰 공고〔2단계(규격·가격 동시)〕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정보 제공 포함)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하는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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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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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군산기계공고 해외영어어학연수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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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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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기간: 2025. 12. 24.(수) ~ 2025. 1. 11.(일) (18박 19일)
◦ 예상인원: 총 17명
- 학생 15명
- 인솔 2명(선발대 1명 2025.12.24.~2026.1.3. 후발대 1명 2025.12.31.~2026.1.11.)
◦ 장소: 필리핀 마닐라 인근 100km 이내 SSP발급 가능한 공인어학교육기관
◦ 용역경비: 연수비(등록비, 숙박비, 식비, 수업료, 픽업&샌딩 및 현지차량비,
교재비, SSP발급비, 주말활동비 등 일체), 국내차량비(학교-공항이동에 소요되는 경비), 항공료(부대비용 포함), 여행자보험(1억 기준), 의료비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연수에 따른 관련 비용 일체의 경비(부가가치세 포함)
◦ 과업설명서 참조
※ 항공편은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승계 진행합니다(하단 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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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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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53,524,000원(금오천삼백오십이만사천원)
※ 17명으로 산정〔학생15명, 인솔자2명(선발대 1명, 후발대 1명)〕
- 기초금액은 추정가격과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및 이하 관계법에 의거 알선수수료에 해당하는 금액에 대하여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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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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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인원 변경 시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 긴급재난, 기상악화,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경우 본 사업을 축소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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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지시서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항공편 예약 내역
한국 출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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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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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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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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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리핀 출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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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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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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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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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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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마닐라
(아시아나
OZ 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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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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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석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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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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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닐라/인천
(아시아나
OZ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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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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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석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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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 까지 발급된 것은 유효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4-23호, 2024.12.3.)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에 해당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에서 배제되며,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각각 제출하고,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입찰>입찰내역>“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9. 8.(월) 10:00 ~ 2025. 9. 15.(월) 10: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다. 제출서류
*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⑨ 하나의 파일로 제출
① 제안서(표지)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②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최근 연도 경영상태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③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④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⑤ 어학연수 실행 계획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⑥ 서약서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⑦ 위임장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⑧ 기타 증빙서류_제안요청서 서식
⑨ 제출서류 목록 자기 확인표 1부_제안요청서 서식
⑩ PPT발표 자료(파일로 제출)
※ PPT발표 자료에는 제안업체임을 직․간접적으로 알 수 있거나 유추할 수 있는 실적이나 계약현황, 사례 등의 내용이 일체 없어야 하며, 제안 발표자도 그런 내용을 표현해서는 아니 됨
⑪ 입찰관련 참고서류(하나의 파일로 제출)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관광사업등록증사본(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 업종 확인) 1부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 으로 날인하여 제출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입찰서류제출현황”팝업 >“제안서제출바로가기”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해당 서류의 최종 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 입찰서” 진입 가능
※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합니다. .
※ 제안사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단, 최종 제출전 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2. 제출서류가 정성·정량제안서로 구분된 경우는 정량적 제안서와 정성적 제안서를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여러 개를 제출하여야 할 경우에는 순번을 적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예: 정성 참고자료, 정량 참고자료 등)
3.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6.「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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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9. 8.(월) 10:00 ~ 2025. 9. 15.(월) 10:00
나.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http://www.g2b.go.kr)
다. 제출방법 : 전자제출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1)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서 평가 및 효력
가. 일시 : 2025. 9. 19.(금) 15:30~(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나. 장소 :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 지정 장소
다.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각 업체의 제안내용에 대하여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에 따라 심사(평가)합니다.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이 발표해야 합니다.
※ 발표를 대표자가 하지 않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위임장 및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제안발표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하고 항목당 최저점을 부여합니다.
3.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발표 시간은 10분 이내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4. 제안서 발표순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 역순으로 진행합니다.
5. 제안설명회에서 제안한 사항은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
6.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모두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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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제안서의 효력
1) 공고문 및 특수조건의 내용과 배치되는 제안서 내용은 효력이 없으며, 공고문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3) 학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또한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5)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가격개찰 일시 : 2025. 9. 22.(월)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업체를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의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에서 규격평가 점수가 80점(학교가 정한 기준 점수) 이상인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규격평가 부적격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처리하여 가격입찰에서 제외)
2)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제38조 규정에 따라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입찰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 전에 반드시 입찰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다
10. 계약체결 및 이행
가. 최종낙찰자는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라. 낙찰업체는 계약 체결 후 학교와 상의하여 사전답사에 협력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업체에 필요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바.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입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사.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 및 공고문과 특수조건에 위배되는 내용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아. 개인정보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기간 중에는 물론 용역 완수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 후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차. 기타 계약과 관련한 학교의 정당한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카.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따라 처리하되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하여야 합니다.
타. 기타 관련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규격: 담당 교사(☎063-730-5612)
2) 입찰 및 계약: 행정실(☎063-730-5637)
2025. 9. 4.
군산기계공업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