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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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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1158-001 공고일시  2025/09/04 10:14
공고명 한림대학교 Station C TIPS 발굴지원 사업 운영 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2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2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2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입  찰  공  고  문 

 

 

 

 

 

 1. 입찰개요 

  ❍ 사 업 명 : 2025년 Station C TIPS 발굴지원 사업 운영 용역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6년 9월 30일까지 

  ❍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 업 비 : 금 이억원정(\200,000,000원, 부가세 및 제세포함) 

  ❍ 서류제출 :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 발    표 :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5. 9. 3.(수)~’25. 9. 16.(화) 17:00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 

1차 서류 평가 

‘25. 9. 18.(목) 

서면 

제안서 평가 

‘25. 9. 24.(수) 15:00 시작 

한림대학교(교무회의실) 

 

  ※ 위 입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사업내용 

  ❍ 강원지역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 

  ❍ 예비 TIPS 기업 육성을 위한 자체 보육 프로그램 운영 

  ❍ 직접 투자 및 TIPS 추천 수행 

  ❍ 민간 투자 연계 및 후속 투자 유치 지원 

  ❍ Station C 중점 특화 및 연계 프로그램 운영 지원 

  ❍ 사업비 집행, 정산 및 결과보고 등 행정관리 

 

 4.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사업자 

  ②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③ 중소벤처기업부 TIPS 운영사로 지정된 투자사 

    - 컨소시엄 지원 불가, 단 투자 전문성 확보를 위해 AC를 VC의 자회사로 독립시키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경우 (자회사 및 지배관계 증빙) 컨소시엄 인정 

  ④ 강원도 전략산업(반도체, 바이오헬스, 미래모빌리티, 미래에너지, 푸드테크, ICT융합, 방위산업) 각 분야 특화 창업기업 발굴, 자체 보육 프로그램 구성·운영, 투자 역량, 창업팀 성장을 위한 네트워크 등 역량 보유 기업 

  ⑤ 자체 보육프로그램 구성·운영 및 각 10개 이상 스타트업(해당 특화 분야 3개사 이상 포함)에 투자 실적을 보유한 TIPS 운영사 

  ⑥ 상근 전문인력 최소 3인 이상 확보*(책임자 1인, 실무총괄자 1인, 실무담당자 1인)  

 

 5. 선정방법 

  ❍ 입찰 제안서 제출 업체대상으로 내부평가 실시 

   1) 평가는 제안평가 90% 및 가격평가 10% 비율로 평가  

   2)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진행 

 

 6. 입찰 제출서류 

구분 

번호 

제출서류 

부수 

서식 

비고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2 

입찰확약서 

1부 

서식2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3 

 

4 

사용인감계 

1부 

서식4 

필요시 

5 

인김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서식5 

참여 인원 전원 

7 

위임장(본인제외) 

1부 

서식6 

필요시 

8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9 

법인등기부등본(사본) 

1부 

 

해당시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 

 

 

11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12 

기업신용도평가 

1부 

 

 

13 

입찰이행보험증권 

1부 

 

밀봉하여제출 

14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1부 

서식7 

밀봉하여제출 

15 

제안서 및 발표자료 

10부 

 

 

16 

참여인력 현황표 

1부 

서식8 

 

17 

유사용역 수행실적 

1부 

서식9 

 

18 

용역수행 실적증명원 

1부 

서식10 

 

19 

기타 증빙 및 포트폴리오 

1부 

 

필요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21–82–05646 총장 최양희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9.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관련 : 창업지원본부 박제완 PD ☎ 033-248-3298 / startup@hallym.ac.kr 

  나.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 / 41895@hallym.ac.kr 

 

 

 2025년 9월 3일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