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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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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40767-000 공고일시  2025/09/03 16:16
공고명 봉화군 하수도정비 기본계획(변경) 수립 용역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봉화군
공고담당자 안수영(☎: 054-679-6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9-19 17: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9/1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662,600,000 원
   
추정가격
1,511,454,545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봉화군 공고 제2025 – 1089호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 

 

 

 「건설기술진흥법」제35조, 동법 시행령 제51조, 제5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8조의 규정에 의거 「봉화군 하수도정비 기본계획(변경) 수립 용역(총괄) 대한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자료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9월 03일 

 

                             봉 화 군 수 

 

 

1. 용역사업 집행계획 

가. 용 역 명 : 봉화군 하수도정비 기본계획(변경) 수립 용역(총괄) 

 나. 시행기관 : 봉 화 군 

 다. 주요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4개월(720일) 

 마. 용역금액 : 1,662,600,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바. 참가등록 및 평가서 제출 : 2025. 09. 19. 10:00 ~ 17:00 봉화군청 녹색환경과 

사. 입찰예정시기 : 2025년 10월 중 

    ※ 입찰참가자격 사전 심사 후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며 입찰예정시기, 용역비 및 용역기간은 우리 군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서에 관한 사항 

 가. 참가자격  

   1) 공고일 현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고, 「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규정에 따라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설계등용역일반)] 으로 등록한 업체 

   2)「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 각 분야에 대하여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등록)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같은 분야의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건설부문 : 상하수도, 구조, 토질·지질 

     - 환경부문 : 수질관리 

  3)「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에 따라 공공측량업 또는 측지측량업의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동도급계약  

   1) 상기 “가”항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으로 참여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대표사는 지분율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참여 가능합니다. 

   2) 경상북도에 관내 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라 점수를 적용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내업체의 참여비율은 49%이상으로 권장합니다.) 

   3)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는 평가서 제출 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5) 그 밖에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다.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1) 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http://www.g2b.go.kr) 

   2) 참가등록마감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제출 일시 : 2025. 09. 19.(금) 10:00 ~ 17:00 까지 

       ※ 상기 서류제출 일시 외에는 무효처리함 

   3) 참가등록 및 제출 장소 

     - 등록 장소 : 봉화군 녹색환경과 하수수질팀 

     - 등록 방법 : 회사대표 공문서로 직접 방문 제출 

                   (우편, fax, E-mail, 퀵서비스 등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참가등록 서류 1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엔지니어링 활동 주체 신고증(회원수첩 포함) 사본 등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공동도급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 각 1부, 대리인 등록 시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업수행능력 평가 신청서 : 1부(회사대표 공문서) 

     -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 1부(원본 1부, 상철) 

     - 책임기술인 능력평가서 : 8부(원본 1부, 사본 7부(업체명 미표시, 상철) 

     - 자기 평가서 : 2부 별권 

         ※ USB 1개 제출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업무중복도 현황, 자기평가서 

 

3. PQ평가, 입찰참가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 등 안내 

 가. PQ평가 기준 및 방법 

   1)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의한 우리군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항목 등 평가세부항목별로 배점을 정하여 평가합니다. 

   2) 평가결과 평가점수 87.5점(100점 환산기준) 이상을 득한 업체를 가격입찰 참가대상자로 선정하되, 선정된 업체가 1개사인 경우에는 재공고하여 평가절차를 다시 진행합니다.  ※ 선정에서 제외된 업체는 별도 통보하지 아니함 

 나.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1)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5호, 2025.04.30.) 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부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경쟁입찰을 실시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 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 수행능력평가도 동일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3) 적격심사 세부기준 

     - PQ심사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적격심사의 경영상태는 배점한도(2점)을 적용합니다. 

     - 해당 용역의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인 경력 평가는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을 부여합니다. 

     - 기술인력 보유상황은 업종별, 구성원별 모두 평가합니다. 

     - 임금체불 공개 횟수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 현재 위반건수를 산정하여 평가하며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 공개된 명단을 확인하여 평가합니다. 

 

4. 기타 유의사항 

 가. 참가등록은 업체대표 또는 대리인(재직증명서 첨부)이 위임장을 소지하고 인감을 지참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나. 사업수행능력평가서 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 배부는 인터넷 게시로 갈음합니다. 

     -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www.g2b.go.kr 

 다. 평가자료는 반드시 작성순서(서식순)에 의거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평가서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등록 시 제출되지 않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평가서는 작성안내서에 의거 정확히 작성되어야 하며, 만약 잘못 또는 허위 기재사항이 발견될 시는 본 용역 참가자격이 상실되며,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가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하며, 필요시 용역현황관리기관 등 관계기관이 발행한 증빙서류를 참가자에게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작성은 본 용역 공고일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하며,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건설기술진흥법 및 우리군 평가기준을 정확히 숙지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공고문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참여기술자는 공고일 현재 소속회사에 재직하여야 하며 제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의 평가대상 기술인이 사망 등으로 용역 착수 시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 관련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동등 이상인 기술인으로 우리군의 승인을 득한 후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아. 찰참가대상으로 선정된 업체가 가격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향후 우리 군에서 발주하는 모든 용역에 대하여 참가제한 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자. 용역비, 용역기간 및 입찰예정일은 우리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차. 평가기준 및 작성지침에 관한 질의는 참여업체에 한하여 대표자 명의의 문서로 가능하며 전화질의 등에는 일체 응하지 않습니다. 

 카. 공고문 및 평가서 내용에 대하여 이견이 있을 시에는 우리군 유권해석에 따릅니다. 

 타. 기타 대한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재정과(☎ 054- 679-6552)로 기술적, 실무적인 사항은 녹색환경과(☎ 054-679-645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