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리중학교 공고 제2025-45호
2025학년도 각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 입찰 (가격-규격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 입찰)”로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3일
각리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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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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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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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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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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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각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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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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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0월 15일(수) ~ 10월 17일(금) (2박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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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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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에 소재하는 청소년수련시설(3항 나.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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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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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458명(학생 432명, 인솔교사 26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숙식비만 적용하여 계약함.
-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가 인원 만큼 만 최종 지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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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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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8,098,000원(금구천팔백구만팔천원정)
학생 1인당 221,000원 × 432명 = 95,472,000원
교사 1인당 101,000원 × 26명 = 2,62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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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함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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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2박6식),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등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일체의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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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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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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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숙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방식을 적용, 지역제한경쟁(충청북도) 입찰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등록을 필한 자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거 허가된 수련시설 및 시․도교육청 소속 기관, 국․공립시설에서 실시하며,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및 수련시설이 충청북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및 제안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제출(G2B)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제안서평가(제안설명회 미실시) → 적격업체선정 → 적격업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제출업체) → 계약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9. 3.(수) 15:00 ~ 2025. 9. 15.(월) 11:00
- 방법 : 직접접수 (우편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시간 내 “입찰서류”표기하여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9. 3.(수) 15:00 ~ 2025. 9. 15.(월) 11:00
- 방법 : 전자입찰 (G2B)
다. 제안서 심사 일시: 2025. 9. 15.(월) 15:30 (제안설명회 미실시, 자체평가회 예정)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9. 16.(화) 11:00 본교 입찰집행관 PC(학교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마. 제안서등록장소 : 각리중학교 행정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중앙로 48]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A4크기 규격, 상철, 본교소정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8부.
3)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계약 실적증명서 1부.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5)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9)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0) 식단표, 수련시설현황표, 객실배치도, 교육일정표 각 1부.
11)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수련시설배상
책임보험 등 사본 각 1부.
12) 소독,소방,전기,가스,승강기 안전점검 및 수질검사성적서 사본(최근1년이내) 각 1부.
13) 제안서 제출자의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신분증지참)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각서 1부.
16) 청렴서약서 1부.
17) 최근 여성가족부 수련시설종합평가 결과(적정) 증명서류 1부.
18)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사본 1부.
19) 경영상태평가자료(신용평가등급) 1부
20) 수련활동 안내 자료 또는 업체홍보자료
21)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동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선정한 적격업체(평균 총점 80점 이상)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은 보증서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직원당 1인당 계약단가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담당자 (☎043-218-05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4. 수련활동 용역업체 평가 배점기준 및 평가표 1부.
5.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6. 수련활동 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7. 각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청렴서약서) 1부.
9. 입찰가격 산출(세부)내역서 1부
2025년 9월 일
각리중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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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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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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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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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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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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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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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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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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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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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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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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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리중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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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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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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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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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각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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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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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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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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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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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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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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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각리중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각리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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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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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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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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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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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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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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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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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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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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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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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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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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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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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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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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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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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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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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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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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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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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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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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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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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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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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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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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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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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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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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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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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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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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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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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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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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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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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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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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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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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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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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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프로그램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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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숙소 배정시 남녀 분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학생 수용시설의 단독성(타 학교와 분리수용 여부)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교육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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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식단 사진포함)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정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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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 ․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각리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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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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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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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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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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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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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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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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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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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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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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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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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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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각리중학교장 귀하
|
※ 입찰공고일기준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붙임 4]
수련활동 용역업체 평가 배점기준 및 평가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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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배점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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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평가
(100점)
|
객관적
평 가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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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수행실적 -15점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용역
(숙식)수행 실적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10건 이상
8건 이상
6건 이상
6건 미만
|
15
12
9
6
|
❈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정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1) 수련활동 수행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6명 이상
4명 이상
3명 이하
|
5
4
3
|
1) 수행자 자격소지여부 등
|
5명 이상
4명 이상
3명 이하
|
5
4
3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10점)
- 신용평가등급(붙임 5 신용평가등급 참조)
|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배점
|
10
|
주관식
평 가
(65)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이 평가
❈ 최고점수
와 최저점수
를 제외하고 나머지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에 의함.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5
|
3
|
2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욕실, 및 침구 상태, 대피시설 및안전관리 상태)
|
5
|
3
|
2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수
|
5
|
3
|
2
|
-비상 시 대피 구조시설 및 능력
|
5
|
3
|
2
|
○ 식사제공 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업체식단표
|
10
|
8
|
6
|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안전관리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4
|
3
|
2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4
|
3
|
2
|
-우천 시 수련활동 대처 방안
|
4
|
3
|
2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
3
|
2
|
1
|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장점-10점
-프로그램특징,국가인증청소년 프로그램 인증 등
|
10
|
8
|
6
|
계
|
100
|
|
※ 평가항목내 관련서류 미제출 및 내용이 불명확할 경우는 판단하여 “ 0” 점 처리함
[붙임 5]
(단위 : 점)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30점
|
25점
|
10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
|
25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29.8
|
24.8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29.6
|
24.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29.4
|
24.4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2
|
24.2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9.0
|
24.0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8
|
23.8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5.0
|
20.0
|
7.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3에 의해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해당 신용정보업자를 통해「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주] 1에 따른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4. 적격심사대상자가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를 적용한다.
5. 추정가격이「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에 따라 기획재정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금액(세계무역기구의 정부조달협정상 물품 및 용역 개방 대상금액)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만으로 입찰한 경우에 한한다.)에 참여하는 자로서,「중소기업 기본법」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이내 사업을 개시한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를 부여한다. 이 경우 소기업 및 소상공인, 창업기업에 대한 기간계산 등 심사기준일은 제6조 제1호에 따르고 창업기업에 대한 설립일은 법인인 경우에는 법인등기부상 법인설립등기일을,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명서상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6]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 건명: 2025학년도 각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장소: 주된 영업소 및 수련시설이 충청북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3. 기간: 2025. 10. 15.(수) ~ 2025. 10. 17 (금), [2박3일, 6식]
4. 인원: 학생 432명, 인솔교사 26명(총 458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6식), 수련활동 경비, 교육비,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숙식비 총액
나. 숙박시설
1)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따라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또는 개인·법인·단체 등이 실시하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업체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하고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
2) 단일 시설 내 전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3)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장구 및 소방시설을 완벽히 갖추도록 한다.
4) 건물은 위험대비시설 등을 갖추고 위생시설이 잘 되어 청결하여야 한다.
5) 레크리에이션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전체인원 수용) 및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 할 수 있는 실내공간을 보유하여야 하고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6)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7) 식당의 청결 및 위생상태가 양호해야 하며 식당의 규모(200석 이상)가 충분하여 배식 시 장시간 기다리지 않게 한다.
8)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부족 시 공급가능)
9) 수련시설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어야 하며 야간에 통제가 용이한 것으로 한다.
10) 수련시설은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11) 수련시설 내 안전요원 배치 -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12) 숙소 배정 시 남녀 층을 달리하거나 완벽하게 분리하여 배정해야한다.
13)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및 위기상황 대비 대피요령 등을 제안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소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등 설비사항
-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 진행 여부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대피요령, 전기·소방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은 반드시 가입되어 있어야함)
- 수련시설현황표(해당수련시설의 강당, 운동장, 세미나실,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다.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안전교육 강화
- 실시 전 프로그램 담당자가 직접 안전교육 실시
- 위기상황 대비 대피요령 등 체험형 안전교육이 위주가 되는 입소식 실시(30분 내외)
- 각 과정별 도입단계에 안전교육 실시(5분 내외)
3) 수련활동일정 변경
-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동의하에 변경한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식사(1인 6식, 1일차 2식, 2일차 3식, 3일차 1식)
1) 식사는 1식 4찬 이상(밥, 국 제외)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1차 가공된 냉동식품 배제를 원칙으로 함)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 줘야 한다.
3)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급식 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영양사 및 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 기본법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원(유스호스텔포함)을 운영하는 충청북도 소재의 업체이어야 한다.
2)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충청북도 소재의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업체이여야 한다.
3)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한 업체”여야 한다.
4) 집단급식소 설치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와 조리사를 직원으로 보유하고, 창의적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각리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7]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각리중학교장
제 1 조 (총칙) 각리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학생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 배정 시 남녀 층을 달리하거나 완벽하게 분리하여 배정해야한다.
④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⑤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⑥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사용인원이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⑦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⑨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사진 포함)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사메뉴 중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당 수련원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후 “학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 (여행인원) ① 학생 432명, 인솔교사 26명(총 458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학교”는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장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 10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계약상대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1조 (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지급 보증서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2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 13조 (계약의 해지) “학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감염병으로 인한 정부의 여행 금지 조치,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4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제 15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각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각리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 이행각서(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각리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불공정한 행위를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 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각리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 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각리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각리중학교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각리중학교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각리중학교 및 관련 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 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 해지 등 각리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각리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인)
각리중학교 귀하
[붙임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각리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432명, 인솔교원:26명 (총 458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5. 10. 15(수) ∼ 2025. 10. 17(금) (2박3일, 6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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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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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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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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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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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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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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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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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 : 원 × 명 x 박
□ 식 비 : 원 × 명 x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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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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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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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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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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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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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사용료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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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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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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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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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공고시제시한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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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0000원 ÷ 000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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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각리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 [별지 제12호 서식]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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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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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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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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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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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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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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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각리중학교(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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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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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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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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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리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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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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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아동학대 관련 범죄 경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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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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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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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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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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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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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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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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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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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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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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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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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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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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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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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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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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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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