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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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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39745-000 공고일시  2025/09/03 10:42
공고명 서울경찰청 자율방범대 교육 영상제작 용역
공고기관 경찰청 서울특별시경찰청 수요기관 경찰청 서울특별시경찰청
공고담당자 김종필(☎: 02-700-251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0,000 원
   
배정예산
11,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03169 

주    소 : 서울시 종로구 사직로8길 31 

홈페이지 : http://www.smpa.go.kr 

 

소액수의 견적입찰 안내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서울경찰청 경무기획과 김종필 ☎ 02-700-2519 

○ 수요기관(발주, 감독 등) 

서울경찰청 범죄예방대응과 권훈석 ☎ 02-700-2815 

 

 

 

 

서울특별시경찰청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서울경찰청 자율방범대 교육 영상제작 용역 

   나. 품명 및 수량  

      

품  명 

규  격 

수  량 

단  위 

금  액 

비  고 

교육영상 제작용역 

30분∼1시간내 

2 

 

11,000,000 

과업지시서 참조 

 

   다. 입찰공고 개시일시 : 2025. 9. 3. 

   라. 입찰접수 개시일시 : 2025. 9. 8. 10:00 

   마. 입찰접수 마감일시 : 2025. 9. 10. 10:00 

   바. 개찰일시 : 2025. 9. 10. 11:00 

   사. 개찰장소 : 경무기획과 경리계 입찰집행관PC 

   아. 예산금액 : 11,000,000원(부가세 포함) 

                 ※ 관련 문서(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자. 납품기한 : 2025. 11. 30.까지(변동 가능) 

   차. 인도조건 : 과업지시서에 따름 

    카. 납품장소 : 과업지시서에 따름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비디오물제작업(업종코드 3244), 방송영상독립제작사(업종코드3230)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동영상제작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213160301)〕를 소지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을 신청한 경우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제안서 제출 

   가. 본 용역에 참여하는 업체는 간단한 제안서를 제출(개찰 이후) 

   나. (제안서 주요 내용) ▵업체 현황 및 유사 실적 ▵과업 이해도 및 수행계획(영상 기획 방향, 제작 방법 등) ▵추진 일정(기획-촬영-편집-납품) ▵품질 관리 및 사후관리 방안 ▵세부 산출 내역 등 

   다. (분량) A4 10쪽 이내   

   라. (활용) 제출된 제안서는 업체 적격성 검토 시 참고자료로 활용 

   마. (제안서 제출 문의) 범죄예방대응과 경위 권훈석(☎ 02-700-2815)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소액수의 대상입니다. 

   나.「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아닌자와 계약  체결하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시행 2022. 5. 19.][국민권익위원회 예규 제277호] 제10조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별지 10]를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 참가신청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정부입찰 

      ·계약집행기준 제9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공사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제6조를 위반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동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한 업체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 규격 및 특수조건 등  

      당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행정 

      자치부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        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        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상세한 것은 서울특별시경찰청 범죄예방대응과(☎700-2815) 또는 경무기획과 경리계(☎700-2519)로 문의하십시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3일 

 

 

 

 

 

서울특별시경찰청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보건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사업 수행 전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00000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