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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39636-000 공고일시  2025/09/03 10:20
공고명 경인여자대학교 정보서비스 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인여자대학교 수요기관 경인여자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병국(☎: 032-540-00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15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5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9/15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2,000,000 원
   
추정가격
12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인여자대학교 입찰공고 [구매입찰 제2509-01호]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공고No  

 구매입찰 제2509-01호 

입찰공고명 

경인여자대학교 정보서비스 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경쟁방식 

 제한경쟁 

낙찰방식 

협상에 의한 입찰 

낙찰자 선정 방법 

 제안서평가(80%) + 가격평가 (20%) 

예산액 

132,000,000원(부가세포함) 

용역내용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입찰안내서 참조할 것 

용역기간 

 2025.10.1 ~ 2027.9.30 (2년)  

대금지급 

 용역 수행 완료 후 매달 지급 


2. 입찰일정 

구분 

일정 

장소 

입찰공고 

 2025.09.03 

스타빌, 본교 홈페이지 

입찰참가서류제출 

2025.09.03 09:00 ~ 2025.09.15 11:00 

스타빌 

입찰서제출(투찰) 

2025.09.15 11:00 ~ 2025.09.15 13:00 

스타빌 

개찰 

 2025.09.15 14:00 

스타빌 

제안서 평가 

서면평가 진행함
제안서(파일) 제출 : 스타빌 온라인 제출
제안서 평가일 : ~ 2025.9.19(금) 

 

협상 및 계약체결 : 추후통보
*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를 대학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순위에 따라 가격 등 협상 후 계약 체결
* 본 입찰 참가 결과는 별도 안내하지 아니하며, 스타빌을 통해 참가자별 별도 확인 요망 

주1) 입찰참가서류 제출, 입찰서 제출, 개찰은 모두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에서 집행함.
주2) 입찰참가신청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함으로, 여유있게 신청하여 구비서류를 사전 검토 받을 수 있도록 준비 바람.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가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 불가 

다.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가 승인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서 국세/지방세 완납한 업체(유효기간 내 발급본에 한함)
* 본 사업의 원할한 수행을 위해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마. 입찰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인천,경기도에 소재하는 업체 

 


4. 입찰 절차 

가.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www.starbill.co.kr) 가입  

   ※ 스타빌 고객센터 1566-4905(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나. 입찰참가신청
   ⦁ 신청 기간 내에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일체를 스타빌에서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심사결과 문자메세지 자동안내)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전자입찰서 제출,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서명 필수
라. 개찰 및 낙찰업체 선정 (계약서, 계약이행증권 및 계약서류 별도 제출)
마.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참여자격을 충족한 업체 중 제안내역(별도 제안서 발표는 없음)을 서면평가 후 

   (기술평가80점, 가격평가20점)로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일 경우 낙찰대상에서 제외 한다.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중 68점미만인 제안자 낙찰대상에서 제외) 

※ 1차 협상 대상자와 협상 결렬시 차순위자 순서대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함 

바. 입찰 진행 시 스타빌 장애 및 기타 우리대학의 사정으로 인하여 입찰 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이 연기 또는 중지, 취소될 수 있음사. 입찰 참여자는 스타빌 등록, 사용 방법, 입찰 신청, 입찰 등록 등의 사용방법을 사전에 스타빌에게 문의, 확인하여 참가해야 하며, 우리대학에서는 별도 스타빌 사용 방법 등을 안내하지 않음 

※ 입찰 참여로 발생되는 각종 수수료, 본 입찰과 계약 체결 이후 발생되는 모든 제반비용은 전적으로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스타빌 전자양식, 전자서명 필수)
나. 사업자등록증
다.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라. 국세및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 피보험자 : 122-82-05238, 경인여자대학교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64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과업지시서 임의 변경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됨  

바. 입찰등록 필수서식 4종    

   ⦁ 입찰자유의서 (서식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2)
   ⦁ 서약서 (서식3)
  ※ 필수서식 4종은 참가업체 서명 날인 후 1개의 PDF 파일로 전자화하여 제출해야 함.
사. 소프트웨어사업자 증빙서류 

아. 기업신용등급 증빙서류 1부(유효기간 내 발급본에 한함) 

자. 실적증명서
차. 제안서 (파일)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사본의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 

주1) 입찰참가 신청시 상기 서류는 지정 항목에 개별적으로 파일을 등록해야 하며, 제출 누락시 입찰참가신청서가 정상 접수되지 않으니 유의 바람(제출 후 정상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
주2) 제출서류는 파일 한개당 50MB 이내로 용량을 제한하고 있으니 스캔(전자화) 작업시 유의 바람.
주3) 제출서류를 잘못 등록한 경우, 구매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재신청을 요청바람 (제출기간 내에만 가능)

6. 입찰 무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 

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하는 입찰 

라.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입찰 담당직원의 입찰 집행 업무를 방해한 자의 입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처리함 


7.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집행하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첨부문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조건, 스타빌 전자입찰 참여방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등록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이거나 입찰무효 사항이 발견될 경우 관련 규정에 의거 해당자에 대한 입찰을 무효 처리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입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모두 포함해야 함. 

라. 계약업체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갑”의 인지세를 부담하여야 함  

마. 낙찰업체에게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수수료가 부과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진행관련 문의 : 총무팀 김병국 (☎032-540-0015, Fax032-545-2095)
- 사업(제안요청서:과업)관련 문의 : 전산운영팀 조한민 (☎032-540-0065) 

 


                                                                              

붙  임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9.  03. 

 

경 인 여 자 대 학 교 총 장 

 

 


입찰자 유의사항 

 

 

본 입찰자 유의사항은 본 대학이 협약, 지정한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참가에 적용됩니다.  

해당 전자조달시스템의 가입 및 전자입찰 집행절차, 이용방법 및 약관, 이용료 납부 등을 숙지, 준수해야 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내용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이   정하는 바 및 본 대학 사무규정에 의거 합니다.  

 

1. 전자입찰 공통 

• 입찰 공고문에 정한 바에 따라, 지정된 기간 내에 지정된 문서를 전자화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 입찰참가신청서와 입찰서는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전자양식서에 맞추어 온라인에서 작성하고 사업자용
  전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서명 후 제출한다. 

• 전자인증서는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가 발행한 사업자용 전자인증서만을 이용해야 하며, 전자서명시 정당한 

  권한을 가진 자가 기명 날인할 것으로 인정한다.   

입찰참가신청서와 입찰서의 제출 시각은 전자문서및전자거래기본법 제6조 및 전자서명법 제18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해당 전자문서가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정상 접수된 시각으로 한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서와 입찰서가 이상없이 정상적으로 송신되었는지 해당 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해야    하며, 전자서명이 되지 않거나 제출문서 누락시 입찰 참가는 무효 처리된다.  

•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나 국가적 재난, 서버 운영기관의 네트워크 장애, 본 대학의 내부 사유로 인하여 정상적인
  전자입찰 집행이 중단될 경우, 발주기관은 입찰 연기/연장/재공고/폐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2. 입찰참가 신청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공고문에서 지정한 참가신청서류를 전자화하여 지정 기간 내에 온라인으로 제출한다. 

입찰참가신청서(전자조달시스템 전자양식서)는 전자서명 후 제출한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이거나 입찰무효 사항이 발견될 경우 관련 규정에 의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 처리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입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3. 입찰서 제출 

입찰서(전자조달시스템 전자양식서)는 세액을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전자서명 후 제출한다. 

※ 입찰 참가가 승인된 업체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서 수정이 가능하다.  

 

 

4. 낙찰자 선정 

• 낙찰 방식이 ‘최저가낙찰제’인 경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 낙찰 방식이 ‘최고가낙찰제’인 경우,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일시는 개별 통지한다.
• 낙찰 방식이 ‘협상에의한계약’인 경우, 종합평가 후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진행 후
  낙찰자로 선정한다.
  - 평가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정량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함
  -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차순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 진행 

• 낙찰 방식이 ‘적격심사제’인 경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적격심사 대상으로 지정하여 적격심사 후
  낙찰자로 선정한다.
  - 최저가격 입찰자의 적격심사 결과가 부적격인 경우, 차순위 가격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진행
  - 모든 적격심사자의 적격심사 결과가 부적격인 경우, 재공고 입찰 진행  

 

 

5. 입찰 무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 

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하는 입찰 

라.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입찰 담당직원의 입찰 집행 업무를 방해한 자의 입찰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처리함 

 

 

6. 낙찰업체 계약  

낙찰자는 본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5일 이내에 계약서에 지정된 문서를 전자화하여 전자서명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인지세를 부담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당해 낙찰을 무효로 처리하고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을  

  본 대학에 귀속한다.  

 

 

7. 기타 

• 입찰자는 입찰 전에 계약일반(특수)조건, 입찰자유의사항, 설명서, 설계서, 규격서, 시방서, 제안요청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자에게는 계약금액에 따라 소정의 전자조달시스템 이용료가 부과되며, 미납시 거래 참여가 제한될 수 있음 

 

 

상기 ‘입찰자 유의사항’ 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상 호 명 

                                                       대 표 자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 계약 이행 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우리 회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1.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
    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 하여도 감수하고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관계 직원에게 금품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경인여자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x. 00. 00. 

 

 

서 약 자 : ㈜ㅇㅇ    대표  홍 길 동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3] 서약서

서 약 서 

 

 

  

 당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호 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 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세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 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5. 「외국환 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
금액이 동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x. 00. 00. 

 

 

서 약 자 : ㈜ㅇㅇ    대표  홍 길 동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 리 기 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미정 

입   찰   건   명 

 정보서비스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납           부 

 ․ 보증금율 :                         % 

 ․ 보 증 금 : 금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납   부   면   제 

 

지   급   확   약 

 ․ 사 유 : 

 ․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 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 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학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법인등기부등본․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2.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각 1부 

              3.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하는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4. 제안서 5부 및 보조기억매체 1개 

              5.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각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8.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9. 입찰서(밀봉) 1부 

 

 

                                                          2025    9.     . 

                         신 청  인   “소속업체명 및 대표자명” 작성           (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귀하 

  사     무     처   총  무  팀  장     성  명 : 박   정   윤  (인) 

  사     무     처   총무팀 구매담당    성  명 : 김   병   국  (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경인여자대학에서 시행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구매, 용역,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대학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경인여자대학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경인여자대학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인여자대학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구매, 용역, 입찰 및 계약 등 물품구매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9.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경인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입       찰       서 

 

 

 

 

공 고  번 호 

구매입찰 제2509-01호 

 입 찰 일 자 

제안서 평가 이후 

입   찰   명 

 정보서비스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금        액 

(VAT 포함가) 

금                   원정   ( ₩                   ) 

 계약 년월일 

계약 후 ~ 24개월 

 

 

 

 

 

상호또는 

법인명칭 

 

법 인 등 록 번 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 민 등 록 번 호 

 

 

    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 의한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대학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규격서에 따라  위의 입찰 금액으로 납품 기한 내에 물품을 납품 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입 찰 자      “소속업체명 및 대표자명” 작성     인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귀하 

 

 

 

 

 

 

[첨부 3] 

 

최근 3년간 사업 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 개요 

사업 기간 

계약금액 

발주처 

비고 

 

 

 

 

 

 

 

 

※ 작성 기준 

1.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을 제출하며, 확인이불가능한  실적은 인정하지 않는다. 

2.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업무와 관련된 것만  

   기재한다. 

3.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비고란에 원도급 회사를 기재한다. 

4.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 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만을 기재한다. 

 

 

 

 

 

 

 

[첨부 4] 

 

OOO 사업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제출처 

  

사업의 종류 

 제 조 (   ),   공 급 (   ),  기 타 (   ) 

실적 

내용 

건명 

 

계약금액 

 

납품 일자 

 

증명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현재사용 

유․무 

 

사이트 

 

  기관명 :                    (인) 

  (담당자 전화번호:             ) 

  주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 해당 기관의 사업 실적 증명원 양식 사용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