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용역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2025. 9. 3.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학사협의회 행사
대행(위탁) 용역 입찰공고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학사협의회 행사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도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학사협의회 행사 대행(위탁) 용역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제한경쟁,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
다. 공고기간 : 2025년 9월 4일(목) 11:00 ~ 2025년 9월 16일(화) 18:00까지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행사 종료일까지 (협의 후 결정)
마. 추정가격 : 일금 95,400,000원(부가가치세 별도)
바. 참여인원 : 40명 내외
※ 단, 학교사정에 의해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개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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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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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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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오사카, 이세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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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명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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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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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역내용 : 장소 및 인원
아. 출 발 일 : 2025년 10월 16일(목) 출발
자. 개최기간 : 2025년 10월 16일(목) 이후 출발 ~ 2025년 10월 18일(토) 도착
차. 경비 포함내역
- 숙박비: 해당도시 중심가에 위치한 정4성급 이상의 최신시설 호텔 1인실을 임차하여야 함
- 식비
·1일 3식 상급수준의 현지식을 위주로 구성하며 조식은 호텔식으로 함
·식사시 식수비 및 식당팁 포함
·석식 장소는 별도의 단독룸으로 예약되어야 함
- 차량: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최신식 대형 고급버스, 현지 이동경비, 현지 가이드, 기사 경비(봉사료 포함), 오사카→이세 관광열차 포함
- 기타: 행사 사진촬영(행사 주요 프로그램 및 패널 촬영), 여행자보험료(1억원이상 해외여행자보험), 현지 기관방문 경비, 입장료, 알선수수료 등 기타 제반경비 일체
※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으로 진행하여야 함
카. 과업내용 : 해외워크샵 일정 수립 및 방문시설 예약(역사/경제/산업/문화 분야 해당 기관 방문 등) 등
타. 수요부서 :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담당자: 조형진, ☎: 02-880-7534, 이메일: sero6578@snu.ac.kr)
2. 입찰참가자격 및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거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일반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단, 공동참여는 불가하며, 단일 업체가 해당 분야 전부를 수행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 입찰, 여성기업 우대.
3. 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전자입찰)서 제출
- 접수기간 : 2025년 9월 4일(목) 11:00 ~ 2025년 9월 16일(화) 10:00까지
※ 가격 전자입찰 시 입찰금액의 세부산출내역서★★ 필수 첨부(G2B 전자첨부)
- 개찰일시 : 2025년 9월 16일(화) 11:00 이후 입찰진행관 PC
※ 제안서 설명회(필요시 개최) 및 기술평가 후 개찰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 입찰담당관 PC
.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서 접수 및 평가
가. 제안서 접수
- 접수기간 : 2025년 9월 4일(목) 11:00 ~ 2025년 9월 16일(화) 10:00까지
- 접수처 : 08826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15동 207호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조형진 주임(☎ 02-880-7534)
- 제출방법 : 우편접수. 2025년 9월 16일(화) 10:00까지 도달분에 한해 유효함.
단, 업무시간 외, 공휴일(토·일요일)은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사본은“원본대조필”날인, 제안서는 별도 제출 가능
-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본교의 요청 없이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결과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 : 2025년 9월 16일(화) 이후 예정
다.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2025년 9월 24일(수) 이후 예정
(기술평가, 개찰 후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해당업체에 개별 통보)
라. 계약 체결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마.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3) 서약서(서식 1)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 2) 각 1부
5) 보안각서(서식 3)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바. 입찰서 관련:
1) 사업제안서(붙임 1, 세부산출내역을 명시) 및 요약서 각 8부
2) 사업제안서 및 요약서가 수록된 CD 또는 USB 1개
3) 용역수행실적 증명서(서식 4) 1부
4)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 제안서에 첨부되는 서류 및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대리인이 제출 시 위임장 1부,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별도 지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함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함. 단, 제안서 평가결과 후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됨.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함.
다. 제안관련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평가위원들의 요청 시 설명회를 개최할 수 있음.
라. 낙찰자가 협의과정에서 포기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협상대상자로 함.
마. 제안서를 평가한 선정위원, 평가 관련 자료 및 그 세부결과 등은 개인정보 및 영업비밀의 사유 등으로 원칙적으로 공개하지 아니함.
7. 우선 협상업체 선정
가. 발표 예정일 : 2025년 9월 24일(수) 이후 예정
※ 해당업체에 개별 통보
8.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9. 청렴계약 이행 및 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필요시 우선 협상 대상자에 대하여 제안 내용 부분에 대하여 수정·추가 협상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 참가 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길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마.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서무행정실(담당자: 조형진, 02-880-75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9.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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