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고 제2025-2524호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거『구미국제조각페스티벌 조각 제작 및 전시 대행 용역』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구미국제조각페스티벌 조각 제작 및 전시 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축제 정산내역 제출 후 확정통지시까지
다. 용 역 비 : 금500,000,000원(금오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라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2) 협상절차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나. 선정절차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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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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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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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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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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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자 선정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의 비중을 적용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최고득점을 얻은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 업체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7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실시)
다.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3. 입찰 참가자격 ※ 공동수급(공동이행)가능(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분류번호 8014198801(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또는 분류번호 8014199001(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 행사운영과 관련하여 국내 관련 법규에서 정하는 기술과 안전상 모든 기준을 충족 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 시 업체선정방식에 대하여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상기 각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단독 또는 공동수급 가능(공동이행)하며,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한 자는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평가점수 부여(평가기준 참고)
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2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 구성원별 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함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나.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참가 제한대상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나. 공고일 기준으로 휴·폐업,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
다. 자격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5. 추진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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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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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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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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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화)
∼ 9. 2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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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구미시 홈페이지 및 조달청(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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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격입찰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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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3.(화)
10:00∼17:00
(12:00~13:00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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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출장소 : 구미시 문화예술과
(송정대로 55, 본관 4층)
ㆍ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9. 25.(목) 16시 이후 평가위원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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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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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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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장소 : 구미시청 3층 소회의실
ㆍ평가 : 제안서 평가위원회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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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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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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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우선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ㆍ미선정 업체 통보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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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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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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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ㆍ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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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일정은 우리 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해 개별통지
6. 입찰참가자격 관련 자료 및 제안서, 가격제안서등 제출안내(방문제출)
가. 제출일시 : 2025. 9. 23.(화) 10:00 ~ 17:00 * 점심시간 12 ~ 13시 제외
나. 제출장소 : 구미시 문화예술과 ※구미시 송정대로 55, 본관 4층
(☎054-480-6612)
다.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방문 제출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평가위원 추첨 실시(입찰참가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반드시 참석)
라.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 서류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지참
마. 방문제출 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할 것
※ 사본으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안내
가. 기술능력평가(80점)
1) 일 시 : 2025. 10. 1.(수), 14:00
2) 장 소 : 구미시청 3층 소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3)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4) 발표시간 : 업체별 30분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5)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역순
6) 평가방법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나. 입찰가격 평가(20점) : 기술제안서 평가 후 평가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등록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로 갈음)
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구미시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음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10.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의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입찰 등록 시 청렴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 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와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사항 이외에는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공모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다.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사업기간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구미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구미시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구미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자.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기관의 해석이
우선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차. 기타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구미시 문화예술과(☎ 054-480-66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 할 경우 제안요청서를 우선 적용함.
2025년 9월 2일
구 미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