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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35758-001 공고일시  2025/09/02 14:12
공고명 2025학년도 국립한밭대학교 전공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지원 확대 연구 용역
공고기관 국립한밭대학교 수요기관 국립한밭대학교
공고담당자 임소희(☎: 042-828-86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4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1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9/1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국립한밭대학교 전공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지원 확대 기본 계획 연구 용역 입찰 공고(안)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국립한밭대학교 전공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지원 확대 기본 계획 연구 용역 입찰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국립한밭대학교 전공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지원 확대 기본 계획 연구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협의에 따른 조정 가능) 

 다. 사업예산 : 금100,000,000원(금일억원정), 부가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1. 입찰서 제출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9. 4.(목) 12:00 ∼ 2025. 9. 11.(목) 12:00 

 나. 개찰일시 : 2025. 9. 11.(목) 13: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국립한밭대학교 입찰집행관 개인용 PC) 

2. 제안서 작성 및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9. 4.(목) 12:00 ∼ 2025. 9. 11.(목) 12:00
(12:00 ~ 13:00 접수 불가. 주말, 공휴일 제외)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제 출 처 : 국립한밭대학교 교육성과센터(S3동 213호)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125(덕명동), 경상대학(S3동) 213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 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별첨 서식) 각 1부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접수 시 신분증, 명함 지참) 각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이상) 1부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부터로 하며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입찰 제출 마감일 다음 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4)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주민번호 뒷자리 음영표시)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사용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 및 날인) 1부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8) 행정처분내용(해당 시) 1부 

   9) 청렴계약 이행각서(별첨 서식) 1부 

  10) 가격제안서(별첨 서식) 1부(제안서와 별도의 봉투에 밀봉 날인하여 제출) 

  11) 제안서 및 발표자료 원본 각 1부 및 자료가 수록된 저장매체(USB) 2개 

  12) 제안서 및 발표자료 사본 각 8부 및 자료가 수록된 저장매체(USB) 2개 

   • 사본에는 제안사와 관련된 일체의 표기(업체명, 로고, 대표자명, 직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제안사를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금지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Ⅳ. 제안서 작성방법’ 및 ‘제안 작성지침 및 유의사항 을 참조하여 작성 

   • 제출된 모든 증빙서류는 공고문 또는 제안요청서에 별도 표기하지 않는 한 최초 공고 일자 이후 날짜에 발급된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필요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서류규격 : A4용지 자유양식  

 • 문 의 처 : 국립한밭대학교 교육성과센터 

 • 담 당 자 : 임소희 (042-828-8685, lwhiii@hanbat.ac.kr)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 조달청 나라장터 기준 업종 등록이‘(1169) 학술연구용역’에 등록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 

      ※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등)을 제출하여야 함 

 마. 사업의 효율적인 수행과 품질관리를 위하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허용하지 않음 

 바. 위 공고문에 표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를 따름. 

4. 낙찰자 결정방법 : 경쟁입찰 후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제43조의2 (지식 기반 사업의 계약방법)에 따라 진행 

 나.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721호, 2024. 9.13.)에 따라 평가 

    ※ 기술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 

    ※ 구체적인 기술능력평가 기준 및 배점현황은 제안요청서 참고 

 다. 협상적격자로 기술능력 평가점수(80점)와 가격평가 점수(20점)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라. 제안서 발표 

   - (일시 및 장소) 제안서 접수 후 접수기업에 별도 통보 

   -(진행방법) 제안업체 프레젠테이션 20분 이내, 평가위원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평가 실시하고, 발표순서는 접수 순으로 진행 

5. 협상 및 계약 

 가. 협상대상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점수가 1위인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기타 지원조건 등을 협상 

 나.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 

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다. 계약상의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사업자는 향후 신규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라. 본 사업의 수행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가격입찰금액에 포함시켜야 함 

 마. 본 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작업 장소는 상호 협의 하에 결정 

 바. 위 공고문에 표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를 따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9. 2. 

 

국립한밭대학교 교육성과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