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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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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36233-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9/01 16:20
공고명 (가칭)운정4고 신축공사 건축사(상주) 감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혜림(☎: 031-940-73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9/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1,375,000 원
   
배정예산
881,375,000 원
   
추정가격
801,250,000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입찰 공고 

 

 

 

 

공고번호 

용     역     명 

개 찰 일 시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54호 

(가칭)운정4고 신축공사 

건축사(상주) 감리용역 

2025. 9. 9.(화) 

11:00 

 

 

 

 

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기도파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재무팀(☎031-940-7324)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시설기획팀(☎031-940-7144)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정2길 55 

  ☎  : 031 - 940 - 7324 

  FAX : 031 - 940 - 7329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54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가칭)운정4고 신축공사 건축사(상주) 감리용역 

용역기간 

공사 착공일로부터 495일까지 

용역내용 

(가칭)운정4고 신축공사의 건축, 구조, 안전, 토목, 조경, 기계공사 감리 및 공사와 관련된 부대업무(건설폐기물처리용역, 관급자재, 각종인증 등 관리) 등 

※ 수행지침서 및 감리원배치계획 반드시 확인 후 투찰 

입찰서 제출기간 

2025. 9. 4.(목) 10:00 ~ 2025. 9. 9.(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9. 9.(화) 11:00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설계(기초)금액 

881,375,000원[추정가격 801,250,000원 + 부가가치세 80,125,000원,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용역현장: 경기도 파주시 (가칭)운정4고 신축공사 현장 ※ 수행지침서 참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 

   ○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이행이 허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등록)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 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3인 이내여야 합니다. 

     - 대표자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자로하며, 책임기술자(책임감리원)는 대표사 소속이어야 합니다. 

     - 공동이행방식은 반드시 나라장터의 공동수급협정서에 분담내용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 공동이행 구성원 모두 나라장터 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협정서 제출기한: 2025. 9. 8.(월) 18:00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상세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자료실 참조) 

   ○ 대표업체는 정해진 기한 내에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수행지침서를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문의: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시설기획팀 (☎031-940-7144)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재무팀 (☎031-940-7324)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6항 라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8.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9.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 누리집(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입찰진행]⇒[나의 투찰 내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누리집(http://www.goepj.kr)/교육행정/행정국 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특히,“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2.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 PC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낙찰하한선 85.49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낙찰자로 선정되고,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2> 2.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심사하며 종합평정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평가대상 업종 및 용역평가 비율: 건축감리(100%) 

   ○ 이행실적평가(17점) 

     -  “건축감리용역(건축사법에 의한 건축감리)”의 완성실적 (단,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하며, 공동도급일 경우, 해당 지분율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 장기계속계약 및 계속비 용역인 경우 전체용역이 완수되어야 실적으로 인정) 

   ※ 참여업체의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간 실적(장기계속계약 및 계속비계약인 경우 최종 완성실적)만 인정합니다. 

   ※ 용역이행실적은 실적관리 수탁기관의 실적증명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4호 서식”에 의한「기술용역 이행실적 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하며, 민간실적은 계약서와 세금계산서 모두를 첨부하여야 인정합니다.(실적금액과 세금계산서 금액이 상이할 경우 확인 가능한 실적만 인정합니다.) 

     - 최근 10년간 동일한 종류의 용역실적 인정규모: 267,083,330원(부가가치세 제외) 

     - 동일한 종류의 용역실적 평가기준 규모: 801,250,000원(부가가치세 제외) 

   ○ 지역제한참여도(3점) 

     - 지역업체의 참여비율은 전체(분담공종 포함) 용역금액에 대한 비율로 산정 

     - 과업별 분담비율 : 건축감리 100% 

   ※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만을 지역업체로 인정합니다.(단, 지역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 또는 지역 업체 참여비율이 10% 미만인 경우 지역업체참여도는 0점으로 처리합니다.) 

   ○ 기술능력(10점) 

     - 동일한 종류의 용역실적 인정범위는“평가대상 업종 및 용역평가비율”과 같습니다. 

     - 기술자 등급계수: 건설사업관리 건축분야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경력관리수탁기관의 경력증명서에 의해 평가) 

     - 기술자 경력계수: 건축공사의 설계, 시공, 안전관리, 품질관리, 공무, 시험, 검사, 건설사업관리, 유지관리, 공사감독, 설계감독, 공사감리, 설계감리, 사업관리, 안전점검, 정밀안전진단 및 기술자문업무를 수행한 기간 

     - 관리능력계수(용역총책임기술자): 총책임기술자 여부는 주택법에 의한 감리인 경우 총괄감리원, 건축법에 의한 감리인 경우 건축사(비상주 포함) 또는 상주 감리원 중 해당 협회의 경력증명서에 책임기술자로 명기되거나, 각 발주기관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에 책임기술자로 명기된 자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경영상태(20점) 

     - 경영상태는 종합평가방법(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으로 각각 평가하여 3:7의 비율로 합산하여 평가)으로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제5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제1항의 신용평가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가장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조달청에 통보(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중에서 가장 최근의 등급으로 심사하며,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할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는 공고일 기준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년도 기업경영 분석자료 중 ‘M72.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38.45%) 및 유동비율(159.25%)을 적용합니다. 

     - 이 외의 경영상태 평가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의2「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릅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1순위업체는 우리청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순위 순으로 계속 심사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찬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붙임]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정2길 55 

      - 과업내용(공사 포함)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과 시설기획팀(☎031-940-7144) 

      -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관리과 재무팀(☎031-940-7324)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입찰공고목록]에 게재되고,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입찰공고목록]⇒[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안전부 누리집 [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관련 회계예규 및 법령 등은 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5. 기타 주의사항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녹색제품 의무구매 대상기관으로 공사용 자재 구매 시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의2에 적용되는 녹색제품을 의무적으로 구매하여야 합니다.(예외,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거 구매대상 예외에 해당되는 경우) 

 

 

2025년  9월 1일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 

 

 

안전보건이행서약서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사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