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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035896-000 공고일시  2025/09/01 15:23
공고명 KTC 원주 시스템반도체 신뢰성검증센터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
공고기관 (재)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수요기관 (재)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공고담당자 정성언(☎: 031-428-74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0/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9/22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9-22 16: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0/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0/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128,000,000 원
   
추정가격
1,025,454,545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제2024-7094호 

공 고 일 

2025.09.01 

입찰방식 

전자입찰 

작성부서 

총무안전실 

 

 

용역사업집행계획 및 입찰설명서 

 

 

 

 

 

 

 ◉ 용역명: KTC 원주 시스템반도체 신뢰성검증센터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 용역(PQ대상) 

  

  이 공고서는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진행예정인 용역사업집행계획을 공고하고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참가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031-428-7403 (총무안전실 정성언) 

 ▣ 과업 및 PQ심사에 관한 사항: 031-428-7403 (총무안전실 정성언) 

 

 

 

 

 

그림입니다. 

 

 

 

< 입 찰  유 의 사 항 >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② 입찰 및 계약의 제반사항은 입찰공고문 및 첨부서류에 기재한 내용으로 하며, 이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가 준용되오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관련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입찰공고문과 첨부서류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에는 입찰공고문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④ 입찰공고 후 입찰설명서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부칙 시행일에 따라 개정된 규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 및 승낙하여야 하며, 동내용 위반에 따른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⑥ 낙찰자선정 통보 이전 예산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  을 때에는 본원은 해당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제기나 기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⑦  본원은 고객으로 주차공간이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입찰 및 계약업무로 인한 주차 장소를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입  찰  공  고  문 

 

1. 용역개요(용역사업집행계획 공고) 

 가. 용 역 명 : KTC 원주 시스템반도체 신뢰성검증센터 감독권한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용역(PQ대상) 

 나. 건축개요 

   1) 위 치: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부론일반산업단지 A-20-2(2,622㎡) 

   2) 면 적: 연면적 2,328.04㎡/건축면적 977.27㎡, 지상3층 

 다. 용역범위: 건축, 토목, 기계, 조경, 전기, 정보통신, 소방 등 시공단계, 유지관리 전반 및 사업의 진행에 대한 건설사업관리와 기타 착공 후 유지관리보수업무 등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이 요구하는 업무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1개월(시공단계 18개월 + 시공 후 단계 3개월) 

 마. 공사예정금액:  9,440,000,000원 

 바. 용역예정금액:  1,12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본 용역은 ‘시공단계 및 시공 후 단계의 건설사업관리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감독권한 대행 등 건설사업관리’에 해당합니다. 

 사. 입찰일정 

   1) 설계도서 열람: 2025. 09. 04.(목) ~ 2025. 09. 05.(금), 09:00 ~ 16:00 

   2) PQ심사 질의: 2025. 09. 08.(월) ~ 2025. 09. 09.(화) 16:00 

   3) 질의응답: 2025. 09. 10.(수) 

   4) PQ심사 평가서 제출기한: 2025. 09. 22.(월) 16:00 

   5) PQ심사 평가결과 통지: 2025. 09. 26.(금) 

   6) PQ심사 이의신청기간: 2025. 10. 01.(수) ~ 2025. 10. 02.(목) 13:00 

   7) PQ재심사 결과통지 및 가격개찰 공고: 2025. 10. 15.(수) 

   8) 입찰등록 및 입찰보증금 접수 마감일시: 2025. 10. 21.(화) 16:00 

   9) 입찰서 제출기간: 2025. 10. 20.(월) 10:00 ~ 2025. 10. 22.(수) 10:00 

   10) 입찰(가격개찰) 일시: 2025. 10. 22.(수) 11:00 

     ※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입찰 진행 

     ※ PQ심사 결과통지 후 나라장터 가격개찰 공고(2025. 10. 15.)에 따라 가격개찰(나라장터) 진행 예정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사업수행능력평가(이하“PQ심사”라 함) 대상 용역 

   - PQ심사 기준은 본 공고문에 따르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조달청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조달청지침 제3961호, 2024.04.29)을 준용함. 

 나. 적격심사 대상 용역 

   -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시행 2022.11.01.] [조달청지침 제8983호, 2022.10.14., 일부개정])을 적용함.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임. 

 라. 전자입찰(가격개찰) 대상 용역 

 마. 청렴계약 대상용역 

 바. 손해배상 및 하자보증금 납부대상 용역 

   -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제50조에 의거 손해배상 및 하자보증금 납부 

 사.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대상 용역 

 

3. 입찰참가자격 

가. PQ심사 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된 자 이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개찰일 전일(등록마감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보증금 제출 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서 제출 또는 납부한 업체(7. 나. 입찰보증금 참조) 

 라. 입찰참가자는 위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입찰에 참가할 시 입찰 사전판정에서 임의로 제외됩니다. 

 

4. 설계도서 열람 및 PQ심사 질의․응답 회신 

 가. 설계도서 열람 

   1) 열람기간 : 2025. 09. 04.(목) ~ 2025. 09. 05.(금), 09:00 ~ 16:00  

     ※ 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2) 열람장소 : 총무안전실  

     ※주 소: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692-8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3동 5층  

              총무안전실 정성언 담당자(031-428-7403) 

 나. PQ심사 질의 

   1) 질의기간 : 2025. 09. 08.(월) ~ 2025. 09. 09.(화) 16:00 까지 

   2) 질의방법 

     - 건설사업관리용역 시행과 관련된 PQ평가 및 작성요령, 과업지시서, 기타 일정과 관련하여 질의가 있을 시, [첨부3] 양식에 따라 대표자 직인 날인하여 담당자 E-mail(jsuhihi@ktc.re.kr)로 전송 

   3) 질의에 대한 응답 : 2025. 09. 10.(수) 

     - 연구원 홈페이지에 게재 

     - 질의기간 내, E-mail로 접수된 질문에 대해서만 응답하며, 구두 질의는 응답하지 않음. 

 

5. PQ심사 신청자격, 평가방법, 평가서 제출 

 가. 신청자격 

   본원 회계규정 제234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하고 PQ심사 참가등록을 한 업체로서 다음 각호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 

   1) 건설기술진흥법령에 의한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건설사업관리)로 등록한자 

   2)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5조 따른 전력시설물 감리업(종합감리) 또는 감리업(전문감리)으로 등록한자 

   3)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정보통신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정보통신부문의 정보통신분야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자.  

   4) 소방시설공사업령레의한 일반소방공사감리업(기계 및 전기) 또는 전문소방공사 감리업을 등록한 자 

   5) 최근 5년 이내 단일공사 연면적 3,000㎡ 이상 교육연구시설(건축법 시행령 별표1 제10호 교육연구시설 중 ‘연구소’) 또는 의료시설(건축법 시행령 별표1 제9호 의료시설) 건설사업관리(CM)용역 또는 책임감리용역 준공실적 보유업체(공동도급으로 수행한 실적은 참여지분율에 해당하는 실적만 인정함) 

     ※ 한국CM협회 또는 한국건설엔지니어링협회에서 공고일 이후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제출하며, 동기관에 등록되지 아니한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에는 반드시 실적금액, 용도, 연면적, 참여 지분율 등이 기재되어야 함. 

      

 나. 평가방법 

   1) 사업수행능력평가(PQ)는 PQ서류 제출 마감일 이전에 제출된 서류(참여기술자의 등급ㆍ경력ㆍ실적ㆍ교육훈련, 유사용역수행실적, 신용도, 기술개발 및 투자실적, 업무중첩도, 교체빈도, 가점 및 감점 등) 만으로 평가하며, 마감일 후에는 추가로 제출할 수 없음. 

   2) 참여기술자 경력평가는 해당 및 직무분야별로 평가함. 

     - 해당분야 : 건축공사의 설계, 시공, 안전관리, 품질관리, 공무, 시험, 검사, 건설사업관리, 유지관리, 공사감독, 설계감독, 공사감리, 설계감리, 안전점검, 정밀안전  진단 및 기술자문업무를 수행한 기간 

     - 직무분야 : 참여기술자의 직무분야에 해당하는 설계, 시공, 안전관리, 품질관리,   공무, 시험, 검사, 건설사업관리, 유지관리, 공사감독, 설계감독, 공사감리, 설계감리, 안전점검, 기술자문 및 정밀안전진단업무를 수행한 기간 

   3) 참여업체의 유사용역 사업수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당해 용역의 건설공사와 같거나 유사한 공종의 건설공사에 대한 건설사업관리용역 준공 또는 수행 중인 건설사업관리용역 대한 실적만 인정함. 

     ※ 본 용역의 유사용역수행실적 평가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작성지침 세부평가기준 [별지1] 평가항목‘나. 유사용역수행실적’의 ‘시공단계의 건설사업관리용역’ 산정방법에 따릅니다. 

   4) 재정상태 건실도는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신용등급평가확인서 첨부로 확인) 

     ※ 같은 날 다수의 신용평가가 있을 경우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합니다. 

   5) 투자실적은 2022, 2023, 2024년도를 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별도의 회계년 기준(4월1일~3월31일, 7월1일~6월30일등)을 적용하는 업체는 별도     회계연도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정관 및 세무서확인자료 등)를 제출하면      2024년 중 결산한 자료를 2024년 투자실적으로 인정합니다.     

   6) 기술개발 및 투자실적 평가 관련하여, 개발실적 평가는 건설신기술의 경우 개발·활용실적에 따라 평가하고, 특허의 경우에는 활용실적에 따라 평가 합니다. 

      ※ 해당실적의 참여지분율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계약서 등) 제출 필요 

         (실적건수와 실적금액에 대하여 용역참여지분율을 곱하여 산정함) 

      ※ 동일 현장에 적용된 건설신기술과 특허의 활용실적을 모두 인정받고자 하는 경  우, 해당 건설신기술의 선행기술조사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건설신기술의 선행기술로 확인된 특허와 해당 건설신기술은 동일한 내용으로 간주하여 중복으로 인정되지 않음. 

         주1) 낙찰자 선정을 위한 PQ심사 서류 제출 시, 동일 현장에서 건설신기술의 선행기술로 확인된 특허의 활용실적과 해당 건설신기술의 활용실적이 중복된 경우 활용실적 점수가 높은 1건만 인정하여 재평가 

         주2) 건설신기술의 선행기술조사 관련 서류는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에 등재된 자료로 확인하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선정을 위한 PQ심사 서류 제출 시 이를 첨부하여 제출 

   7) 건설기술인 신규고용률 평가는 건설기술인 경력관리 수탁기관의 경력확인서에 최초로 입사등록 된 자(이전 건설분야 근무경력이 없는 자)에 한하여 평가함 

   8) 기술자 업무중첩도 평가를 위한 당해용역의 예정착수일은 2026.01.02. 입니다. 

      [단, 타용역에 배치중인 기술자를 본 용역의 참여기술자로 배치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2026.01.02.(예정착수일 전일)까지 철수한다는 발주기관의 철수예정확인서를 위의 평가서제출 마감기한까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류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예정착수일은 연구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입찰안내서  <사업수행능력평가 평가서 작성지침> 참조 

 

 다. PQ심사 평가서 제출 

   1) 작성방법 : 입찰안내서 참고 

   2) 제출기한 : 2025. 09. 22.(월) 16:00까지 

   3) 제출장소 :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총무안전실 

     ※주 소: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692-8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3동 5층  

              총무안전실 정성언 담당자(031-428-7403) 

   4) 제출서류 

     - 사업수행능력(PQ)평가 신청서[서식 1]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분,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 (법인인 경우) 등기사항전부증명서(구.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업수행능력(PQ)평가 신청자격(5.가. 신청자격 참조)과 관련한 인ㆍ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실적증명서(한국CM협회 또는 한국건설엔지니어링협회에서 공고일 이후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 각 1부 

     - (공동도급 시) 공동수급협정서 사본 1부  

       ※ 공동도급 시 사업수행능력(PQ)평가 신청자격 관련 서류는 공동도급업체 모두 첨부 

     - 사업수행능력(PQ)평가서 5부(원본 1부 포함), 파일 usb 1개 

     ※ 제출기한 내 방문 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라. PQ심사 평가결과 통지 

   1) 평가결과 통지 : 2025. 09. 26.(금), 선정 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2) 수행실적 평가 

     - PQ심사 평가점수가 90점이상인 업체를 입찰대상자로 선정하며, 최종 선정된 업체가 1개인 경우에는 재공고 함. 

 

 마. PQ심사 결과에 대한 이의신청 및 재심사 결과통지 

   1) 이의신청기간 : 2025. 10. 1.(수) ~ 2025. 10. 2.(목) 13:00까지 

   2) 이의신청장소 :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총무안전실 

     ※주 소: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692-8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3동 5층  

              총무안전실 정성언 담당자(031-428-7403) 

   3) 이의신청내용 및 접수방법 

     - PQ심사 결과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시, 이의신청서(특정양식 없음)를 작성하여 방문 접수하여야 함. 

     - 업체명, 주소, 성명, 질의내용(PQ심사에 한함)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함. 

   4) 재심사 결과통지 : 2025. 10. 15.(수), 개별 통보 

 

6.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체의 구성 

   1) 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5의 가의 1)”의 자격을 갖추고 지분율이 가장 높은자를 대표자로 하며 면허보완을 위하여 “5의 가의 2), 3), 4)”의 자격을 갖춘 자와 분담이행도 가능함.(단, 총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5인 이내) 

   2) 공동수급일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5의 가의 1)”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책임건설사업관리기술자는 대표사 소속이어야 함. 

   3)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1) 제출기한 : PQ심사 평가서 제출 시까지(2025. 09. 22.(월) 16:00) 

   2) 제출양식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이용 

 

7. 입찰(가격개찰) 참가자격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가격개찰) 참가자격 

   1) PQ심사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된 자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함. 

   3) 입찰보증금 제출 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서 제출 또는 납부한 업체 

   4) 입찰참가자는 위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입찰에 참가할 시 입찰 사전판정에서 임의로 제외됨. 

   5) 입찰등록 및 입찰보증금 접수기한 : 2025. 10. 21.(화) 16:00 

 

 나. 입찰보증금 

   1)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보증금 제출 마감 기한까지 전자문서(보증서 또는 증권)를 비롯한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계약지침에 따라 한시적으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하며, 지급각서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조달청 입찰서로 대신함 

   - 다만, 최근 1년 이내에 낙찰 후 계약미체결·불이행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 등 계약체결 기피 우려가 있는 자에 대해서는 지급각서로 대체하지 않음 

   2) 입찰보증금 미납부업체는 전자입찰 시 사전판정으로 부적격자 제재함. 

   3)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에 응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음. 

 

8. 입찰(가격개찰) 및 낙찰(예정)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10. 22.(수) 11: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낙찰자 결정방법 

   1) 본 용역은 적격심사에 의한 낙찰자 결정임. 

   2)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시행 2022.11.01.] [조달청지침 제8983호, 2022.10.14., 일부개정])을 적용함. 

   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됨. 

   4)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적격통과점수 92점 이상이면 낙찰자로 결정함.  

   5)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PQ심사 평가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PQ심사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9. 입찰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첨부 7. 양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과업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또는 낙찰자 선정 후 자격미달 업체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 내용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문의사항 연락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안전실 정성언(☏031-428-7403) 

  나. 과업 및 PQ심사에 관한 사항 : 총무안전실 정성언(☏031-428-7403) 

  다.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첨부  1. 과업지시서 1부 

      2.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작성지침 1부 

      3. 질의 회신서 1부 

      4. 배치계획표 1부 

      5.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1부 

      6. 청렴계약 약정서 1부 

      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8.  .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