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중구 공고 제2025-980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성남 원도심 야간경관 조성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성남 원도심 야간경관 조성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 3. 13.까지
다. 기초금액: 금1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에 따른 전기공사는 분리 발주(전기설비 안전검사비 포함) 예정
※ 디자인 설계, 제작 및 설치, 전기실시설계, 점등식 행사, 임시전력 운영에 따른 전기료, 보험료, 운영 및 철거, 응급조치 등 모든 비용 포함
※ 자세한 과업내용 등은 우리 구 전통시장과(☎052-290-8393)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 등 그 내용을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개요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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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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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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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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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월)~
2025. 9. 2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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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 울산광역시 중구청 누리집(https://www.junggu.uls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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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격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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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18.(목)~
2025. 9. 2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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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방법: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 신청 및 접수: 9. 18.(목) 10:00 ~ 9. 22.(월) 16:00
※ 개찰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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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접수
(방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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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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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방법: 직접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 신청 및 접수: 9. 22.(월) 10:00 ~ 17:00
(17: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울산 중구청 전통시장과(본관 4층)
※ 가격입찰(전자입찰)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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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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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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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장소: 울산 중구청 2층 소회의실, 14:00
· 평가방법: 업체별 제안서 PPT 발표 및 질의응답, 평가
※ 미발표시 탈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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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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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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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합평가 후 우선협상대상자 발표(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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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협상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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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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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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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고, 아래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형물을 제조 물품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조형물, 세부품명번호 10자리: 66012100201]를 소지한 업체
3)「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제9조에 따른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 또는 환경디자인분야 또는 종합디자인분야]로 등록한 업체 또는「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 제4조에 따른 공공디자인전문회사로 등록한 업체
4)「전력기술관리법」제14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제1항에 따라 설계업(종합설계) 또는 설계업(전문설계1종)을 등록한 업체
5)「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ㆍ신고ㆍ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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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본 건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달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5. 공동계약사항: 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 허용
가. 본 사업은 면허보완을 위해 공동도급(공동이행/분담이행)이 가능합니다.
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제안하는 경우,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 및 관련 서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경우 대표업체를 명시해야 합니다.
3)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 및 공동수급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의 규정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시기 바라며, 대표자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승인이 불가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개찰일 전일 18:00까지
5)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중복참여시 입찰 무효로 함)
※ 기타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함
6)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7)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6. 제안서 제출
가. 가격제안서 제출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① 기 간: 2025. 9. 18.(목) 10:00 ~ 9. 22.(월) 16:00
②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
③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실시(울산 중구 입찰집행관 PC)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① 기 간 : 2024. 9. 22.(월) 10:00 ~ 17:00
② 장 소 : 울산광역시 중구청 본관4층 전통시장과 소상공인계(☎ 052-290-8393)
③ 작성 및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은 직접방문 접수만 가능(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가격입찰(전자입찰)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제출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9. 26.(금) 14:00
나. 장 소 : 울산 중구청 2층 소회의실
다. 방 법 : 제안업체별 PPT 발표 후 평가(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확인)
※ 제안서 평가 일정은 우리 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별도 유선 통보
※ 미발표시 탈락
8. 협상절차 및 사업자 선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기술능력평가점수[90%(정량적평가 20%, 정성적 평가 70%)]와 가격평가점수(10%)를 합산한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순서를 결정하며,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위원장의 추첨에 의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 제 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조하시고, 제안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제안서제출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대신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 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G2B이용 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 관련사항 등)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계약 건은 전자계약으로 시행되며, 낙찰자 선정(G2B 낙찰자선정입력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어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질의사항은 아래로 문의 바랍니다.
- 과업 및 사업에 관한 사항 : 전통시장과 소상공인계(☎052-290-8393)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계(☎052-290-3184)
- 아래 붙임 조세포탈 관련 서약서 및 청렴시책 민원안내문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1일
울산광역시 중구 재무관
【붙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아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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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렴 시 책 민 원 안 내 문
울산광역시 중구는 민원처리기준 및 절차, 처리과정 인터넷 공개, 이의신청 방법, 공무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 처리로「클린중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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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기준 및 절차
① 사업(발주)계획 → ②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③ 입찰 → ④ 낙찰자 결정 → ⑤ 계약체결 → ⑥ 계약이행(착공 등) → ⑦ 준공(대가지급 등)
※ 기관(부서)별로 공사계약 분야는 위 절차와 다를 수 있음(해당과에 문의)
투명하고 책임 있는 민원처리
○ 민원처리기준 및 절차 공개, 민원처리과정 인터넷 공개, 사전민원
심사청구, 사전정보 공개, 민원후견인제도 등을 통한 적극적인
민원처리와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짐.
-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적법하게 처리함.
이의신청 절차 및 방법
○「이의제기」하여 주시면 신속하고 공정하게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 이의신청(문제제기) 사유: 보완, 반려, 처리불가, 보류, 기타
- 이의신청 절차 및 방법 예시: 공사계약 및 관리
∙전화 이용: 052-290-3180 ∙ FAX 이용: 052-290-3189
∙우편 이용: (44475) 울산광역시 중구 단장골길 1 울산광역시 중구 회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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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부조리 신고제」운영
○ 금품을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금품․향응․편의 요구(제공) 등은
「공무원 부조리」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이용: 052-290-3111 ∙FAX 이용: 052-290-3119
∙인터넷 접수: 홈페이지(www.junggu.ulsan.kr) ⇒참여·마당⇒ 공무원부조리
∙우편 이용: (44475) 울산광역시 중구 단장골길1 기획예산실 청렴감사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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