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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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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035385-000 공고일시  2025/09/01 13:49
공고명 동부지소 이전부지 식물성잔재물 처리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수요기관 강원도 홍천군
공고담당자 방은정(☎: 033-430-23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9/0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9/0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9/0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466,000 원
   
배정예산
44,466,000 원
   
추정가격
40,42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홍천군게시 제2025-407호 

 수의계약 대상 용역 견적제출 안내 

                               2025. 9. 1. 

     홍천군 분임재무관  

  본 사업은 우리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써, 입찰은 본청에서 대행하나,  

 계약 및 사업의 이행, 대가의 지급 등은 농업기술센터에서 이행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동부지소 이전부지 식물성잔재물 처리 용역 

 나. 위    치 : 홍천군 서석면 풍암리 1078-1외 2필지 일원 

 다. 기초금액 : 금44,466,000원 (추정가격:금40,423,636원 / 부가가치세:금4,042,364원) 

 라. 사 업 량 : 석물성 잔재물 처리 150톤 

   * 폐기물종류/분류코드: 그 밖의 식물성 잔재물(51-17-26). 처리코드(2005) 

     허가증에서 그 밖의 식물성 잔재물(51-17-26) 확인이 가능해야함 

 마.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0일 

 바.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5. 9. 1. 14:00 

 사.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5. 9. 5. 14: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9. 5.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자. 재입찰 등 안내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써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찰 개시 전에 취소 공고할 경우, 기 투찰업체에 개별통보하지 않습니다. 

 차. 전자입찰, 총액입찰(견적), 적격심사 미대상, 공동도급불허 용역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를 강원특별자치도에 두고 있는 업체 (※관련 공부상의 확정일을 기준으로 판단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1143)』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기계적처리전문(1250)』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화학처리또는생물학적처리전문(1251)』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1257)』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1388)』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6770)』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6778)』의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6786)』의 허가를 득한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에 의한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1227)』허가를 받은 업체 

   ※ 단, 폐기물처리업 및 재활용업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폐기물)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로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제5조 3호에 해당됩니다.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4. 입찰서의 제출 및 무효 

 가. 본 입찰에 제출한 견적(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개찰시간 전까지 신청(서면)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견적(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5.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 1순위자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 제출 

  본 견적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공사 현장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관련 종사자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조달청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의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견적제출안내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에 따라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의거 계약금액별 인지세액을 소화해야 합니다.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입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사.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군 농업기술센터 (033-430-4151),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세무회계과 (033-430-239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공고안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자.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차.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에 대한 사실을 알게 된 경우 기획감사실(033-430-2041)로 연락 또는 홍천군 홈페이지(www.hongcheon.go.kr) ‘종합민원’ ⇒ ‘민원신고센터’ ⇒ ‘공무원부조리신고’ 에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